/  이야기   /  Ninghai-Zhejiang East Grand Canyon : Ctrip 친구들과 함께하는 단체 여행
2013-08-01
Like0 Comment0 Browse1123
키워드: 그룹 팔로우 돈을 저축하십시오 사진 음식 2 일 투어

기온이 강해지면서 40도를 돌파 해 케밥을 넣은 커민 가루를 조금씩 만들었습니다 .7 월 중순에서 말까지 소녀 종이 인형은 Ctrip의 친구들을 따라 절강 성 닝 하이에 발을 디 foot습니다. 여정. 정확하게 말하면, 그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Ctrip의 직원 가족 인 Xiaonianzhi는이 기회를 친구들과 함께 할 수있어 매우 영광입니다. 고 대인 윤은 신문의 우아함을 알고 싶어서 어린 소녀 종이는 영감을 받아 Ctrip 해적 커뮤니티의 하드 코어 팬이되어 조직의 유지를 간청했습니다. 물론 조직의 일원으로서 조직에 대한 나의 진실성을 간략하게 보여주기 위해 경기에 복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7/27 송란 마운틴 비치 리조트

이른 아침, 기쁨으로 큰 태양 아래에서 아래층으로 내려갑니다. 내가 버스에 탔을 때, 나는 조금 긴장감을 느끼면 안된다. 결국 조직에 연락 한 것은 처음이었고 어린 소녀 종이는 여전히 너무 창피하고 당황했다. 그러나 과정이 너무 짧아서 촬영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고 사람들이 이미 자리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눈길을 끌지 않기 위해 자매 신문은 뒷줄에 앉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이틀간의 여행은 매우 거칠었다. 출발하기 전에 사진을 첨부해야하지만 무기력이없는 소녀 용지는 너무 전문적이지 않으며 실제로 그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모두가 상상합니다.

차는 거칠었고, 우리의 귀여운 팀 리더는 지금 활기찬 분위기에 왔지만 모두가 깨어있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친밀한 편집자는 모든 사람들이 먼저 잠을 자도록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주공을 함께 찾아갔습니다. 반으로 갈라져서 자매의 종이가 우연히 깨어 났는데 어딘가에서 코골이 소리가 들리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창문을 보았고 항저우 만 다리를 통과했다.

서비스 지역으로 이동 한 후 거의 부서진 느낌이 깨졌습니다. Kannai Xiaobian은 다시 한 번 모든 사람들이 게임을하도록했습니다. 숫자 게임을 추측, 나는 모두가 그것을 연주했다고 생각합니다. 몇 차례의 플레이 후에도 여전히 매우 행복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첫 번째 정류장 인 송란 산 어촌

사람들이 정오에 점심을 먹는 곳에서는 음식을 하늘로 가져갑니다. 그러나 비극은 식사가 너무 뒤 엉키고 친구와 나는 정말 충격을 받았다는 것이었다. 홀에 많은 사람들이 거의 동시에 먹는다. 요리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요리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주위에 앉아 작은 친구들이 응시했다. 결국, 접시를 제공하기가 쉽지 않았으며, 테이블에있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한 번만 식사를 할 차례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빈 접시를보고 계속 쳐다 봤습니다. 당신은 그 장면을 알고 있습니다.

서빙이 적고 맛이 좋은 요리를 견딜 수 있다면, 두 개의 미니 물고기가있는 큰 접시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견딜 수 없으며 사진을 찍어야하며 불만의 증거로 가져와야합니다.

N을 기다렸다가이 식사를 마쳤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대중의 의견 네트워크 또는 무언가, 송란 산 어촌 마을, 나는 당신에게 나쁜 리뷰를 줄 것입니다. 식사 후 차에 타서 편집자가 간식을 드렸습니다.

차는 잠시 동안 운전했고, Songlan Mountain Seaside Resort 해변에 갔다.

해수를 유명한 해수욕장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이번 여름에도 해수와 해풍으로 인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태양은 여전히 ​​대기 중이므로 다양한 태양 보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잘 했어요 태양 모자, 선글라스, 태양 우산, 태양 크림, 태양 보호 의류, 모두는 더 적을 수 없습니다. 이 작업은 쉽지 않지만 햇볕에 타는 것보다 낫습니다. 물론, 포즈를 취하기 위해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일부 자외선 차단 기기가 일시적으로 버려집니다.

여기 바다가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친구 몇 명이 비치 풋볼 팀을 구성하지만, 그 옆에있는 사진 작가 형제는 여기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사랑에 대한 두 가지 그림이 있어야하지만 조직에 의해 차단되는 것을 두려워하므로 그림의 내용을 설명합니다. 두 남자의은에 대한 이야기로, 나는 큰 사랑으로 사진을 찍었고 매우 조화로운 모습을 보였으며 사람들이 항상 조금 더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다른 하나는이 두 수은이며, 사랑의 마음이 해변에 그려지고, 사랑하는 마음의 양면에는이 두 수은의 이름이 쓰여집니다. 모두 YY, 그림이 매우 강하고 나무가 있습니다. 세상은 매우 조화 롭습니다. 주인공은 실제로 위 그림에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인지 추측합니다.

정말 일광욕이지만 Meimei의 사진을 찍기 위해 어떤 종류의 우산, 태양 보호 복, 함께 어울립니다. 영은 노래하고 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신발, 자매 종이는 정말 잘려서 뛰어 올라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SLR이 아닙니다. 지중의 중력 아래, 자매 종이 자체는 약간 부피가 큽니다. 도처에 박수가 있어야합니다. 실제로, 조금 더 높이 점프하는 것이 있지만 표현이 약간 웃기 며 종이는 여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걸어서 물에 빠졌고, 젖는 것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누가 더워? 약간 혼탁 한 바다는 무시하십시오.

자매 용지는 수영을 할 수 없으므로 비키니 나 물건을 가져 가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해안을 따라 걸 으면됩니다

야, 그 작은 남자 친구, 네 엉덩이는 정말 맛있어

다음에이 그림자 사진을 찍을 때 옷의 좋은 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는 지금, 몸은 매우 잔인합니다. 나무가 있습니다. 발이 너무 어두워서 샷을 잡으려고 올라 오지 않아야합니다. 자매 자매는 실제로 튼튼하지 않습니다. 진실은 옷이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그림자의 소유자는 실제로 이와 같습니다.

옷이 너무 젖었 고 소녀의 치마가 치마를 분명히 끌었으므로 옷을 묶고 더 편리하게 걸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긴 항해를하십니까? 자매 종이가 먼저 사진을 찍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글쎄, 당신은 항해를 갔고 자매 종이도 철회되었으며 자매 종이는 이런 식으로 새를 설 수 없습니다.

버스로 돌아와 굵은 머리카락으로 계속하고 저녁 식사를하십시오. 상사는 대담하게 저녁 식사 때 큰 음식을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도자는 이것이 매우 유명한 지역 상점이라고 말했다. 저녁 식사가 시작되었고 정말 달랐습니다. 내가 앉 자마자, 요리는 모두 일어나고, 여러 다른 물고기, 여러 다른 새우, 그리고 몇 개의 다른 조개가 있었고, 큰 테이블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작은 친구의 눈 먼 눈. 이 대비는 정오에 비해 너무 큽니다.이 식사는 밤에는 너무 화려합니다. 작은 친구는 쉽게 만족합니다. 너무 많이 먹었 기 때문에 여동생의 논문은 유망하지 않았고 사진을 찍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봐, 이상한 여자 종이는 아니야 그러나 나는 요리 중 하나를 먹었고 그것을 먹을 때 그것을 기억했다.

Shumei의 논문은 근시이며, 그것이 무엇인지 기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동동은 껍질을 벗기기가 매우 어렵고 균열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자매 종이가 하나를 시도했는데, 종이가 열리기 전에 조용히 버려졌습니다. 내 옆에 앉아있는 형은 매우 강했고 그는 주머니에서 5 센트를 발견 한 다음 기술을 가지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소녀 종이는 기절했다, 상가, 그것은 소품으로 밝혀졌다. 나중에 나는 오빠에게 먹는 방법을 물었다. 그런데 나는 오빠에게서 5 센트를 빌 렸고 언니 종이도 먹기 시작했다. . 테이블의 다른 사람들도 배웠고 동전을 꺼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판은 거의 비어있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테이블에서는이 판이 거의 손대지 않았습니다. 주인은 민속에 있고 나무가 있습니다.

오, 나는 방금 먹기 전에 일어난 일을 쓰는 것을 잊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페이퍼 자매의 선크림 도구 중 하나 인 선글라스는 저녁 식사를 위해 버스로가는 작은 길을지나 갔지만 교통 사고가 발생하여 안경이 안타깝게도 사망했습니다. 안경이 배낭의 한쪽에있는 주머니에 걸려 있고 누군가가 메신저 백의 메신저에서 배낭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안경이 빠졌다가 다시 돌아볼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안경이 줄어들면서 하나의 사원 만 남았습니다. 그 차는 사고 후 탈출구가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이 화려한 저녁 식사에서 안경을 잃어버린 슬픔은 곧 사라졌습니다. 문장을 확인하십시오, 자매 종이 음식입니다.

저녁 식사 후 버스는 그날 밤 호텔, Jinhai New Century Grand Hotel, 5 성급으로 이동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밤에 K를 불렀습니다. 물론 자매 종이도 재미있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무기력하지만 소녀의 심리학, 즉 안경 희생에 관한 한 가지가 있으며 다음날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거리에서 쇼핑을하고 보석상이나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무료로 구입하십시오. 그래서 Da Barra가 KTV에 도착한 후 자매 신문은 산책을해서 사람들을 섬겼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걸어 다니면서 보석 가게를 찾았습니다. 나는 안경을 사고 뒤로 걸었고 수박, 두 가지 반을 샀습니다. 돌아갈 때 너무 많이 먹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문지르면서 잤습니다.

7/28 East Zhejiang Grand Canyon

아침에 일어나서 청소 후 아침 식사를 위해 식당으로 급히 갔다. 급한 시간으로 인해 페이퍼 자매는 5 성급 호텔의 뷔페 식 아침 식사를주의 깊게 맛볼 시간이 없었으며 가능한 빨리 복부를 채운 후 로비로 몰려 들었습니다. 요컨대, 요구르트 한 병을 빼고 정오에 뜨거울 때 마시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언니의 종이에 대한 기억으로 잊어 버린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버스는 이스트 절강 그랜드 캐년 방향으로 향했습니다. 이번에는 의심의 여지없이이를 보완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매 신문은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야했기 때문에 휴식을 잘 취했고 차에서 많이 자지 않고 풍경을 끝까지 보았습니다. 나는 절강에 너무 많은 산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버스는 너무 길어서 내려 오는 길은 산이었습니다. 구불 구불 한 산악 도로는 N 번 회전 한 후 마지막으로 East Zhejiang Grand Canyon의 주차장에 도착했으며 주차장 옆의 레스토랑도 점심 장소입니다. 차에서 내리고 리더를 따라 가서 개찰구에 들어가 짧은 거리를 걷다가 갑자기 시야가 넓어졌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말을 넘어 왔습니다. 부두까지 걸어서 20 분 이상 기다려 그랜드 캐년에 도착합니다. 그러나이 20 분의 보트 여행은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진 속의 사진.

Shumei는 "아름다움"을 제외하고 어색합니다. 나는 그것을 묘사하는 방법조차 몰랐습니다.

그것을보고, 위의 사진을 가져 와서 돌아온 후, 나는 Muna를보기 시작했고, 나는 매우 아름다웠다.

그래서 말도 안되는, 그냥 그림으로 직접 이동하십시오.

행진 한 것은이 배 위에있었습니다.

배가 지나고 잔물결이 나왔습니다.

부두의 다른 쪽 끝에 도달하여 보트에서 나와 그랜드 캐년에 들어갔다. 페이퍼 자매는 고향에있는 협곡에서 짧은 시간 동안 경치 좋은 가이드가 될 정도로 운이 좋았으며이 협곡은 인공적으로 끌로 치워 졌다고 말하면서 조용히 말했다. 그러나 자매 신문에 약간의 실망이 있었으며 표류하지 않아야합니다. 협곡에 래프팅이 없어야합니다. 마오에게는 여기에서 보지 못했습니다. 아직도 나는 표류하는 곳으로 걸어 가지 않았다. 그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풍경을 위해 더 이상은 없습니다.

Nongfu Spring은 약간 달콤합니다. 나는 단지 자연의 포터입니다. 산 샘물 한 병을 포장, 정말 맛있습니다.

내 작은 친구들은 정말 행복합니다. 다른 사진 작가가 여기에 나타났습니다. 실례합니다, 이것은 비치 풋볼 팀을 가볍게 두드린 사람입니다.

배경에 관계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지만 무기력 한 소녀 종이는 PS가 아니므로 모든 사람은 중간의 주인공에게만주의하십시오.

종이 소뇌가 저개발되었고 균형이 충분하지 않고 돌이 미끄러 워서 매우 조심합니다.

협곡 끝으로 걸어 가서 같은 길로 돌아와서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 큰 닭고기 수프 그릇에는 보이지 않는 경우 전체 닭고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이것은 단지 닭고기 수프 냄비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닭고기가 7 살 밖에되지 않아 고기를 꼬집어서 먹을 수 없습니다. 자매 종이 생각하고 있는데, 이것이 재활용 가능한 닭일까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녁 식사 후, 나는 버스에 탔다. 이틀 여행은 기본적으로 끝났다. 그리고 나는 상해에 돌아왔다. 거의 4 시간 거리에있는 몇몇 강한 친구들은 좋은 정신을 가지고 살인 게임을 끝까지 재생합니다. 또 다른 친구 그룹이 살인의 소리에 푹 빠져 들었습니다.

저녁 6 시경, 차는 씨트 립에서 아래층에 도착했고 투어는 2 일에 끝났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