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아름다운 남부 도시 닝보
아름다운 남부 도시 닝보
2015-09-06
Like0 Comment0 Browse1239
키워드: 자유 사소한 부르주아지 돈을 저축하십시오

앞에서 쓴 :

이 여행을 시작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일주일 동안 집에 있었고 Mayday의 "Ruyan"이 헤드셋에있었습니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절대 변하지 않을 종류가 있습니까?

당신이 품은 아름다움은 결코 깨지지 않습니다

가혹한 해를 더 이상 야생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삶과 죽음을 멀어지게하십시오

7 월의 무더운 밤에 나는 침대에 누워 있었고 숨을 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생이 너무 지루해서 산책을 나가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이 단계에서 인생의 서클에 우울함을 느끼고, 다른 새로운 도시에서 뛰어 내리고 호흡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연락해서이 미친 생각을 했어요 그녀가 오라고 했어요 닝보에 있어요

나는 기차 티켓을 구입하는 모든 경로를 계획하지 않았다, 어떤 여행 해적 바이두가없는 사람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멀리, 너무 미친!

실용 가이드 :

여행 준비 :

이전에 나는 전략을 많이 점검하지 않았다고 말했었다. 다시 말해, 잘 준비하지 못했다.

하지만 내가 가지고있는 것을 말해 줄게

① : 신분증, 은행 카드 및 학생증 3 가지 서류는 매우 중요하며 반드시 가져야합니다 (학생증은 사용하지 않더라도)

② : 몸에 많은 돈을 가져 가지 말고 수백 달러 정도면 충분하고 약간의 변화를 준비하는 것이 더 편리하며 자동차를 갈아 입고 버스를 타는 것도 편리합니다.

③ : 옷과 신발을 갈아 입을 때는 여분의 신발을 가져와야하며, 여자는 여행을 위해 굽이 높은 신발을 신거나 평평한 바닥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④ : 카메라, 전원 은행, 휴대폰, 데이터 케이블, 헤드셋.

⑤ : 화장품 (소년들에게는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클렌저, 로션 등이 모두 여행용 옷을 입고 있으며, 슈퍼마켓에 가서 작은 병을 사서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선 스크린과 페이셜 마스크는 특히 여름에 오후에 산책하고 돌아올 때 매우 중요합니다. 얼굴이 빨갛습니다. (여자는 확실히 알고있다)

⑥ : 마지막으로 Huoxiangzhengqi 물, 감기약, 멀미약과 같은 약을 복용하십시오.

회로 설계 :

[1 일차 : Moon Lake Park-Drum Tower]

(오후 1시, Li Huili Hospital Station에서 9 번 버스를 타고 1 번 병원에서 하차하여 Yuehu Park까지 약 200m 걷기)

(오후 3시 Yuehu Park에서 나와 직진하십시오. 두 개의 빨간 도로 조명을 통해 드럼 타워까지 가려면 약 10 분이 걸립니다.)

[2 일차 : Tianyi Square-Ningbo University-Old Bund]

(Li Huili Hospital Station에서 Tianfeng Tower까지 560 번 버스를 타고 Tianyi Square에서 하차)

(오후 4시, Jiangxia Park에서 버스를 타고 541 번 버스를 타고 Ningbo University까지갑니다. 조금 멀어요. 약 40-50 분 소요)

(닝보 대 (Ningbo University Station)에서 오후 7시에 승차하여 541 번 버스를 타고 와이탄으로 이동)

소비 (대략)

기차표 : 400 위안

숙박 요금 : 384 위안 (3 박)

식사 요금 : 200 위안

기타 비용 : 100 위안

숙박 정보 :

여행 파트너가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좋으며, 훨씬 저렴하고 방문하려는 장소의 가격을 기준으로 가장 적합한 호텔을 걸러 낼 수 있습니다.

내가 살았던 호텔은 닝보 장 베이 구 싱닝로드 46 번지로 비교적 오래된 3 성급 호텔로, 업로드 한 호텔의 모습에서 장식이 오래 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노화, 그러나 방은 깨끗하고 장비가 완벽합니다. 결국 학생 파티이며 숙박 시설에 대한 요구 사항이 너무 높지 않을 것입니다.

(외부에서 조금 낡았 지? 하하)

아침 식사 롤이 제공됩니다 아침 식사 종류는 특별히 크지는 않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빵, 과일, 국수 및 쌀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내가 사는 방, 더블 침대 방, 1 박 128, 내 친구는 직원 가격을 지불하기 위해 프론트 데스크에 갔다

음식 :

이 여행에 대한 음식 추천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① : 랍스터

랍스터는 호텔에서 랍스터 페스티벌을하고있는 썬 문 호텔 (Sun Moon Hotel)에서 먹었으며, 호남 식 새우는 일상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이곳의 랍스터가 더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먹었습니다. 우리는 삶은 바닷가 재와 냉장 바닷가 재를 주문했습니다. 두 접시는 최대 4,500 명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친구에게는 대우이며 할인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랍스터는 후난에서 자주 먹는 새우와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 랍스터를 선호합니다. 고기를 준비된 주스에 섞는 것이 특히 좋습니다.

② : 절인 황소 개구리

이 식당은 또한 친구에 의해 소개되었고 정오에 그녀와 함께 식사하러 갔다.

닝보 사람들은 황소 개구리를 좋아하고 거리와 차선에서 황소 개구리를 만드는 많은 식당을보고 싶어하지만,이 식당은 최고의 식당입니다. 우리는 지점을 개설했습니다. .

가격은 또한 bullfrog 48의 접시, 더 적당합니다, 우리는 두 접시를 주문 한 다음 몇 가지 간식을 주문했는데, 이는 백 개가 넘습니다. 같은 가격을 공유하는 두 사람은 약 1, 70 또는 80입니다.

Gulou Walking Street 음식 추천

③ : POP BOX 한국 수제 아이스 캔디는 차가운 음료, 수제 아이스 캔디를 제공, 당신이 조금 있습니다 ~ 아주 순수한 Q 맛,하지만 정말 맛있는

이러한 현실적이고 Q 모양을보고, 소녀의 마음을 완전히 만족 시켰으므로 구매 구매! 먹는다 ~~ 나는 수박 맛이 나는 아이스 캔디 2 개를 먹었고 30 명 이상을 보냈다.

④ : 달콤하고 짠 맛의 두 가지 맛인 Old Ningbo Youzanzi는 지금 구매하고 ~ 내가 먹어 본 것 중 최고의 맛을 구입합니다. 20 명 / 사람, 저렴한. 나는 가방을 사서 끝내지 않고 호텔로 가져와 먹었다.

⑤ : 캐리비안 선장 치킨 스테이크, 오징어, 음료, 구매하면 더 저렴할 것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맛이 많습니다.

톈이 광장 음식 추천 :

⑥ : 할머니 집, 매우 인기있는 식당 미리 예약을해야하는데 조금 비싸지 만 맛이 좋습니다.

팁 :

① : 닝보에는 남 역과 이스트 역, 두 개의 기차역이 있으며 남북 역에 있으며 현재 이스트 역은 현재 정비 중입니다.

② : 닝보 어는 동전을 선호하며 물건을 살 때 지폐를 찾지 않습니다. 닝보에 오려면 동전을 더 준비하세요

③ : 닝보 어는 매운 음식을 덜 먹을 수 있고 요리는 너무 짜다.

④ : 닝보의 날씨는 기본적으로 남부 도시의 날씨와 동일하지만 웨 양과 비교할 때 여전히 기온이 약간 낮고 약간 답답하다고 생각합니다. 여행 일주일 전에 날씨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태어 났을 때 태풍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⑤ : 닝보에는 지하철이 있지만 1 호선 만 개통 된 곳도 있지만 버스를 타야하는 곳도 있습니다.

⑥ : 닝보 방언 "유 잔지"는 꼬임을 의미합니다. 닝보의 꼬임은 정말 맛있습니다. 닝보에 갈 때는 꼭 먹어야합니다.

여정 :

웨양에서 출발하여 Wuchang, K597, 32.5 위안 / 사람에 대한 기차표를 구입하여 약 3 시간 만에 도착했습니다. 그런 다음 Wuchang에서 닝보, G592, 345 위안 / 사람으로 고속 열차를 타고 5 시간 후에 닝보에 도착했습니다.

닝보 기차역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크며, 웨양 기차역은 비교하여 훨씬 더 왜소합니다. 먼 곳으로 여행하는 사람은 결코 없었습니다.

내 친구들이 일하고 있는데, 나는 그들을 데리러 귀찮게하지 않았다.

내 도로 애호가에게는 기차역에서 나갈 때 다양한 작은 브랜드 또는 택시 변호사를 볼 때 주저없이 차에 타게되며 결과는 부당한 돈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대학에서 웨양에 갔을 때였습니다.) 이번에 친구는 기차역 근처에 버스가 많다고 말했는데 10 번 버스에 갔고 Li Huili Hospital Station에서 하차했습니다.

요컨대, 나는 친구의 여름 방학 호텔을 매끄럽게 찾았고, 그녀가 퇴근 후 함께 식사를하기를 기다렸다.

후난의 혼돈은 작고 먹거리는 작습니다 이번에는 상서로운 혼돈은 클뿐만 아니라 슈퍼 필링입니다. 나는 신선한 옥수수 고기 혼돈을 주문했습니다 .10 그릇은 10 위안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저녁에 직원 기숙사로 돌아와서 호텔에 머물렀고 객실당 15 박 할인 (128 박)을 받았습니다.

첫날 :

그녀는 박유 후에 대해 친구로부터 몇 마디 만 들었고, 퇴근 후 가끔씩왔다 갔다했다. 실제로 닝보에 오기 전에는 어디로 가려고했는지 전혀 생각하지 않고 계획을 세우지 않았으며 많은 사람들의 단계별 여행 경로와 비교할 때이 캐주얼 한 성격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공원의 단지는 깊지는 않지만 도시의 변화로 인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같은 것이 있어도 내 앞에있는 풍경은 매우 귀엽습니다.

호수에서 래프팅을하는 사람들과 낚시를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찍고있는 아름다운 소녀를 만났고, 밤에 비가 내렸기 때문에 공원의 많은 도로에 물이 쏟아졌으며 날씨가 너무 뜨겁지 않아 바람이 부드럽게 내 얼굴에 닿았습니다.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집은 밖에서 만 볼 수 있으며 이는 또한 유감입니다. 실제로 들어가서보고 싶어요 ~

이 ID 카드를 사용하여 방문하고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차오 위안이었습니다. 디자인과 장식은 매우 우아합니다. 테마는 차 문화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전화를받지 않고 솔직하게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조금 더.

Yuehu Park를 떠난 후 약 10 분 안에 Gulou로 걸어 갈 수 있습니다 .Gulou는 상업 거리이며, 간식이 있으며 충분한 식사를 한 후에 호텔로 돌아갑니다.

드럼 타워에는 닝보의 오래된 영화 전시회가 있으며, 닝보의 과거의 모든 부분을 기록하는 흑백 사진으로 가득합니다.

안에는 Gulou Pedestrian Street가 있습니다. 수요일에 갔을 때 많은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요컨대, 나는 첫날을 먹고 먹으며 호텔로 돌아와 친구가 외식을하기 위해 다음날 밤을 기다렸다.

혼자 여행하기 전에 가장 무서운 것은 혼자 먹는 것인데, 항상 식당에서 혼자 먹는 것이 매우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먹을 때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혼자 여행하고 싶을 때는 혼자 먹을 필요가 없으며 인생에 유쾌한 것들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기뻐요?

다음날 :

나는 Tianyi Square가 Ningbo에서 가장 오래된 신흥 광장이라고 친구들로부터 들었습니다.

밤에는 더 아름다워

Tianyi Square 근처의 교회는 교회를 볼 때마다 특히 성스럽고 너무 높습니다.

전복의 닝보 대학 내 상상력, 나뿐만 아니라 그는 도시와 농촌의 교차점에서, 그가 잘못된 장소라고 생각 아 단순히 바로 그 때 하차 주도 시내 중심가와도 괜찮은 학교 버스 정류장 아닌, 근처! !!

학교 문도 매우 평범합니다 학교와 비교할 때 저는 학교가 즉시 키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고백하고 데이트 할 것 같아요! !! 이 얼마나 큰 자원인가 ~ 그것은 우리 학교의 연인 포와 같습니다.

학교에 가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없었지만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보통 자전거를 타고 학교에 다니는 것을 알았습니다

강의실은 개방되어 있지 않으므로 교실에 입장 할 수 없으면 밖을 봐야합니다.

닝보 최고의 대학을 방문하는 것은 성취입니다.

나는 모든 젊은이들이 다채 롭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당신이 그것을 소비하는 곳에서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최고의 년 동안 번성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닝보 대학은 너무 커서 들어가서 나가고 싶을 때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에게 버스 정류장 표지판을 찾도록 요청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매우 무례했고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닝보 대학을 방문하는 어린 이용 신발은 외형이 실제로 반 정도가 아니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준비되어야합니다! !!

장 베이 지구에서 장동 지구, 구 번드 (Old Bund)까지는 이미 7-8이었습니다. 매우 어두웠지만 경치는 더 아름답습니다.

작은 영화를 보는 것은 상하이의 올드 번드 (Old Bund)와 복잡 해졌고, 나중에 볼 기회를 가지겠다고 맹세 한 결과, 친구는 닝보 올드 번드 (Ningbo Old Bund)가 상하이 올드 번드보다 20 년 빠르다는 말을 들었으므로 즉시 살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길을 따라 야오 장의 풍경

왜 올드 번드의 생각에서 나온 영화의 조각이 항상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비현실적이라고 말한 비현실적인 영화입니다.

당신이 혼자 있거나 거리와 풍경을 함께 걷더라도, 당신은 매우 행복하게 느낄 것입니다. 나는 살아 서서 내 앞의 풍경을 볼 수있는 기회가 너무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눈물 느낌.

강가에 앉아 술집에서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 속에 무언가 분명해 졌다고 느꼈습니다.

모두가 맥주를 마시고 채팅을하고 있으며 인생은 멋진 것이어야하지 않습니까?

마침내 나는 내가 원했던대로 밤에 분수를 마침내 보았다.

이것으로 닝보에서의 2 박 3 일 여행이 마무리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삶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여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내가 실제로 행동 할 때, 나는 세상이 너무 광대하고 당신이 발견하기를 기다리는 아름다운 풍경이 너무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쾌한 측면에서 외출 하고이 세상을 더 보면서 인생은 실제로 귀엽다.

나는 지난 밤 닝보에서 지난에 또 다른 기차표를 샀다.

너무 젊지 않기 때문에 길에서 서두르십시오.

(끝에 귀여운 셀카가 붙어 있습니다 ~ haha.)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