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칭밍 2015-- 톈칭 톈 타이 산 신창 닝보
칭밍 2015-- 톈칭 톈 타이 산 신창 닝보
2015-04-08
Like0 Comment0 Browse1649
키워드: 자유 사진 자율 주행 인문학 음식

Qingming 휴가와 그의 아내는 산책, 무료 고속, 절강의 Tiantai Mountain이 이번 목적지이며 Tiantai Sect의 발상지를보고 산에서 공기를 마시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시간에 출발 한 300km는 잼이라고 불렀으며, G15W는 Tiantai Mountain까지가는 길을 막았고, 앉고 엉덩이를 다치게하는 데 7 시간이 걸렸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천태산에 부드럽게 도착했습니다. 몇 킬로미터의 고속도로를 타고 난 후, 천칭 산 구 오칭 사원 경관 지역에 도착하여 경치 좋은 지역으로 직접 운전했습니다. 왜 티켓이 필요하지 않은지 모르겠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Guoqing Temple에 오후 4시에 문을 닫고 한 눈에 20 분 남았습니다.

궈칭 사원은 수이 왕조에 세워졌으며, 즈지지 (Zhiji)가 만든 타이 종 (Taizong) 왕의 발상지입니다. Jianzhen은 동쪽으로 갔을 때 국립 청나라 사원을 숭배했으며, 일본과 한국은 절강의 Tiantai Mountain에있는 국립 청사 원을 조상의 집으로 존중했습니다. 구 오칭 사원 주변의 고대 나무는 우아하고 환경이 우아합니다. 문의 작은 강, 강을 가로 지르는 당나라 석조 다리, 그리고 수이 왕조의 고대 사원의 그림자 벽의 측면은 구 오칭 사원의 입구입니다.

5 위안 티켓은 사람들과 매우 가까워 가격이 N 년간 인상되지 않았다고합니다. 사원으로 들어가면 고대 사원의 문이 앞에 있습니다. 늦었 기 때문에 투어 가이드가 없습니다. 여기에는 방이 많고 축이 5 개이며 축을 따라 방문합니다.이 건물은 기본적으로 청나라에 있으며 승려들은 성전을 걸어 다녔습니다 아내는 눈이 평화 롭고 아마도 나라라고 말했습니다. 성전의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유화 홀을지나 그레이트 히어로즈 홀을 숭배하며 수이 왕조의 고대 매화 나무, 다양한 기념물 및 기념관을 살펴보십시오. 늦었고, 많은 방이 닫히고, 안뜰에서 무작위로 걸어 다니며, 왕 Xizhi의 거위 기념비를 감상하십시오. 멀리 멀지 않은 승려가 먹는 식당은 마당이 대나무 싹을 말리고 향기로운 냄새와 식사를합니다. 설거지를 할 때 나는 우리의 방문에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매우 친절했습니다.

늦은 시간으로 인해 구 오칭 사원을 방문 할 때 여전히 많은 후회가 있습니다.

Guoqing Temple은 새로 지어진 7 개의 stupa 맞은 편에 어두워지기 전에 Sui 왕조가 모두 파괴되었다고합니다. 7 개의 Stupas 옆에, 계단과 계단을 따라, 언덕에는 유명한 Sui Tower가 있는데, 이는 Songyue Temple Tower에 이어 두 번째로 알려져 있습니다. 탑은 매우 황폐 해 보였고 구 오칭 사원에서 간과되었던 곳으로 높이가 60 미터에 달하며 벽돌과 목재 구조물 만이 유일한 벽돌이라고합니다.

후대는 탑 기초를 강화하고, 계단을 밟고, 탑 아래에 서서, 고대의 탑을 절대적으로 솟아 올랐다. 타워 옆에있는 작은 길은 과거 쑤 사이 아케 (Xu Xiake)가 가졌던 트레일이었습니다. 산 지역의 화재 예방으로 인해 트레일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주변의 농지 경치가 좋은 Sui Tower를 떠나 아내와 함께 산책을하고 호텔까지 걸어갑니다.

밤의 나머지는 전날의 운전의 피로를 회복했고, 첫번째 중지는 Qiongtai Xiangu로 운전했다. Xiangu는 Guoqing Temple에서 10km 이상 떨어져 있으며, 작은 황금 주로 인해 저수지 댐 옆 주차장에만 늦게 자동차를 주차 할 수 있습니다. 버스는 경치가 좋은 곳의 입구까지 2 위안입니다.

저수지는 국가 격자의 장치 인 Tiantai Tongbai Pumped Storage Power Station이라고 하며이 저수지는 크지 않지만 아름답습니다. 65 위안의 티켓은 저렴하지 않고 경치가 좋은 지역으로 들어가며 화강암 지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보드 워크의 큰 부분이며 저수지 옆을 걷고 있습니다. 아주 편안합니다. 산길을 오르거나 내릴 수는 없습니다. 산책로의 양면은 높은 산이 아니며 협곡 냄새가납니다. 물 저장이 없으면 더 위험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길을 따라 많은 경치가 좋은 곳의 이름이 돌에 새겨 져있어 솔직히 말해서 볼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경치는 예쁘고 사람들은 매우 편안합니다.

강을 건너는 석교를 가로 지르는 작은 다리와 폭포가 많이 있습니다. 주변의 풍경을보십시오. 골든 위크에 비해 여기에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없으며 주력은 타이 저우 주변의 사람들입니다. 절강의 좋은 산과 물, 상하이의 레저 목적지는 매우 부족합니다. 인공 석재 동굴을 통해 짧은 시간을 보낸 후 산 위로 통 티안로드를 시작했습니다.

등산은 여전히 ​​피곤한데, 가파른 계단 위아래로 절벽의 가장자리에 세워진 보드 워크는 협곡을 내려다 보는 것은 매우 흥분됩니다. 걸어 다니면서, 나는 페르세우스를 지방 주민들의지도하에 찾았다.

산 위에 서서 주변 풍경은 무한합니다. 페르세우스를 건너 비포장 도로를 직접 언덕 위로 넘겨 Qiongya의 오르막길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상황이 좋은 도로인지 알지 못합니다. Xiakou 저수지의 주차장에 직접 사람들. Qiongtai Xiangu는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Qiongtai Xiangu를 떠나 우리는 10km 이상 떨어진 Shiliang Waterfall로 운전했습니다. 산길에는 자동차가 많지 않고 주변 경치도 아름답습니다. 오랫동안 도시에 살았던 우리에게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끝까지 경치를보고 Shiliang Fei 폭포에서 멀지 않은 Shiliang Town이 도착한 표지판을 따르십시오. 우리는 아직 수리가 진행되고있는 작은 구리 냄비 주차장의 게이트에 주차했습니다. 티켓은 60 위안으로 여전히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건설 현장을 방문하여 경치 좋은 지역으로 들어가서 표지판을 따라 가십시오. Huading에 갈 것이기 때문에 여기를 여행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가는 길에 Xiaotonghu 폭포를보십시오. 많은 인공 풍경이 있습니다. 돌길을 따라 너무 충격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약 40 분이 Shiliang Feizhen에 실제로 왔습니다. 경치 좋은 지역의 운임을 높이기 위해 닭 갈비는 운임을 높이기 위해 함께 둥글게되어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작은 구리 냄비 문을 통과하지 않고 다른 문을 통해 직접 들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Shiliang Fei 폭포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거대한 바위가 산을 가로 지르고 있으며이 거대한 막대 아래로 폭포가 흘러서 과거의 문맹 성도들이 가을에 넘어져서 수많은 훌륭한시를 남겼습니다. "세계 최초의 불가사의." 폭포 아래의 고대 팡광 사원은 500 개의 Arhat dojo이며, 젠의 강한 감각으로 들어갑니다.

폭포 위의 광 팡사 (Guangfang Temple)는 실 리앙 (Shiliang)을 0 거리에서 만나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여기에서 실 리앙 (Shiliang)의 문학적 비문이 명확하게 보입니다. Tiantai Mountain에는 수많은 풍경과 많은 폭포가 있지만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성전은 수리 중이므로 방문 할 수 없습니다. 실 리앙을 떠난 후 직원의지도하에 산을 뒤집어 10 분 만에 작은 구리 냄비의 문에 도착했는데 길은 더러워졌고 풍경은 없었지만 매우 행복했습니다. 돌아 가지 않더라도 시간을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멀지 않은 Huading National Forest Park로 계속 운전하고 Shiliang Town로 돌아와 오르막길을 시작한 다음 Huading에 도착하십시오. 이것은 천태산의 주요 절정이며 도로에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티켓은 여전히 ​​50 위안으로 더 비쌉니다. Huading의 주요 피크는 1098 미터 높이이며 구름의 바다는 광대합니다. 식물 자원과 좋은 생태 환경의 보물입니다.

Huading Yunwu 차는 산 아래에 있으며 차 농민들이 차를 따고 있지만 차잎을 사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주변에 여러 리조트 호텔이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진달래 진달래가 도처에 있는데, 진달래는 다른 달에 피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돌길을 따라 등산을하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2 곳의 관광 명소를 방문한 후에도 Huading을 등반하는 것은 여전히 ​​다소 과장되어 있습니다. 산 정상 부근의 몇몇 파빌리온은 전망이 뛰어나며 바람이 매우 편안합니다. 금주에는 소음이 없으며 멀리서 산을 보는 것이 시원합니다.

쉬 시아 케 (Xu Xiake)가 걸어 간 길을 따라 가다가 잠시 후 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약간 실망했습니다. 기상학, 통신 등을 제외하고 여러 집과 장비 타워가 세워졌습니다. 풍경이 없었습니다. 다른 길은 도전하지 않았고, 그 후에 산 꼭대기에있는 다른 도로도 주차장으로 돌아 왔고 시간은 거의 같았습니다. Tiantai Mountain의 등산 투어도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산을 오르는 날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 가기 위해 낡은 길을 선택했는데, 낡은 길이 비교적 좁아서 많은 마을을 가로 질러지나 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여기에는 차가 적고 도로가 넓지 않지만 노면이 아주 좋은데 아직 일찍 가오 밍 사원을 보러갑니다. Gaoming Temple은 Tiantai 카운티에서 북동쪽으로 10km 떨어진 Youxi River 옆에 있습니다.

그것은 중국 불교 Tiantai Sect (Youxi Dojo)의 창시자 Zhiyi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불교 Tiantai Sect의 개발 역사에서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가까운 저녁에, 나는 터널을 지나서 얼마 전에 성전 문에 도착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차가 주차되어있었습니다. 의심으로 티켓을 방문하지 말고 불교의 힘을 느껴보십시오.

여기에는 기념비가없고 성전이 계속 확장되고 수리되고 있으며 여기에는 세 개의 주축이 있으며이 지역은 실제로 구 오칭 사원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성전을 떠나 산길을 따라 호텔로 돌아 가면 어두워지고있었습니다.

골든 위크의 마지막 날, 나는 아침 일찍 일어 났으며, 첫 날에는 구 오칭 사원에 몇 가지 말과 꽃이 있으며 구 오칭 사원을 다시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른 아침 성전 문 승려들이 안뜰을 휩쓸고 있었으며 많은 신자들이 안뜰에서 불교 일을하고 있었으며, 본당은 제물로 가득 차 있었고 향은 매우 강했습니다.

축을 따라, 지난 번에 눈치 채지 못했던 산문 앞에서 흰 비취 사자를보십시오. 이것은 자금성에서 가져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 영웅 홀의 18 개의 모자는 위안 왕조입니다. 보충제의 부족으로 만족, Guoqing 사원에 작별 인사를하고 Tiantai Mountain을 떠나십시오.

Tiantai Mountain은 Ji Gong의 고향입니다. 우리는 반복적으로 무게를 측정하고 Ji Gong의 이전 저택을보기로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멀리 멀지 않은 Xinchang로 가서 큰 불상을 보았습니다. 교통 체증의 첫날의 우울함과 아침에 G15W의 도로 폐쇄로 인해, 우리는 National Road 104로 직접 가서 길을갔습니다. 국도는 고속으로 편리하지는 않지만, 교통 체증이없고 경치가 아름답고, 신창에 매우 매끄럽게 왔습니다. 대불 사원은 국도 측면에 있으며, 신창은 소흥에 속하며,이 경치 좋은 곳은 무한정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모든 관련없는 내용은 그레이트 부다 사원 관광 지역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티켓은 100 위안입니다.

이곳은 시청 절경지 (Shicheng Scenic Area)라고 불리며 길을 따라 가다가 대불전의 아치 길을지나갑니다 새로 생긴 리클라이닝 부처 동굴 (Reclining Buddha Cave)은 멀지 않습니다.

Reclining Buddha Grotto의 입구에 서서 멀리서 Maitreya Buddha의 머리를 바라 볼 수 있습니다 .. Buddha의 머리가 새롭게 수리되었습니다. 산은 Buddha의 몸처럼 보이고, Buddha 머리를 설치하는 것이 옳다고합니다. 현대 공예품. 널빤지 길을 따라, 나는 규모가 크지 않고 동부 진 왕조에 지어진 또 다른 고대 사이트 인 Qianfoyan에 도착했습니다.

고대 왕조와 작은 석굴의 벽에는 천 개가 넘는 부처님 동상이 새겨 져 있는데, 이는 남 왕조의 부처님 동상의 중요한 유물입니다. 길을 따라 계속해서 부처의 심장 광장을보고, 마지막으로 대불 사원의 핵심 지역으로 들어 갔으며, 사원의 문에있는 연못은 거대하고, 현명한 현명한 기념탑도 있습니다.

성전으로 들어가면 절벽면의 절벽 돌 조각은 고대 의미로 표시되며 부처 전용 샤오 야오 건물이 앞에 있습니다. Xinchang Buddha는 Shicheng Mountain, Xianxianyan Rock의 동굴 동굴 내부에 있으며, 그 동굴 외부에는 웅장한 Great Xiongbao Hall이 있으며, 동진 왕조 부처의 높이는 13.74m입니다. 너무 크지 만 역사는 매우 미학적이며 심오합니다.

그것은 "강남의 첫 번째 부처"라고합니다. 원래의 부처의 매력은 경치가 좋은 지역의 현대 미술 작품과 비교할 수없는 것입니다. 부처는 황금빛 몸통에 있으며 홍콩 호커가 기부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처의 프론트 데스크는 예쁘게 보입니다. 성전에는 수도사들이 많이 있지만 해설자에 따르면 그들이 임금을 받고 있는지, 아니면 임금을 받고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신창을 떠나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이없고, 용진 고속도로는 G15W를 피하고 닝보로 직행하여 무료 고속 항저우 베이 해산물을 먹는다. 닝보 주변의 Baoguo 사원으로 Baoguo 사원으로 Xianyongjin 고속 전송. 이곳은 고대 건축 박물관 인 장난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목조 건축물입니다. 티켓은 20 위안으로 합리적이며 경치가 좋은 지역으로 들어서서 올라가며 주변 경치가 우아합니다. 이것은 닝보 북부 교외에있는 링샨입니다.

얼마 후바오 구오 사원의 문에는 휴가로 인해 통역사가 한 명 밖에 없었으며, 지도자는 리셉션 업무를 주선했습니다. 고대 건축물은 특별하며, 본당이 핵심이며 여기에는 불상이 없으며 고대 건축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홀은 1013 년에 지어졌으며 1,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관을 보면 청나라의 본당에있는 처마의 복원이 이상했습니다.

밀레니엄 홀에 들어 서면 Doiyi, Moi Jing 및 Gua 프리즘은 매우 독특합니다. 송 왕조의 기둥 기초는 청나라의 기둥 기초와 분명히 다르며, 구아 프리즘은 아내와 저를 처음 보았을 때이 홀은 산시에 ​​있으면 독특해야하며 현재는 습한 장난 지역에 보존 될 수 있습니다. 귀중한.

메인 홀 뒤에있는 여러 전시장의 내부는 기본적으로 중국 목조 건축물을 소개하고 프랑스 스타일을 건축하는 전시회로, 체계적이고 주변 환경이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Baoguo 사원 전체를 방문하고 본당으로 돌아온 후 통역사와 VIP가 본당에 들어 와서 닝보 방언의 풍부한 내레이션을 듣고 VIP가 자주 끄덕이며 몇 가지 방언 서비스도 세었습니다.

Baoguo Temple을 방문한 후 Cixi A Guo Hotel로 이동해 지난해 Putuo Mountain에서 상하이로 돌아 왔을 때 맛본 식당으로, 정말 맛있습니다. 항저우 베이의 해산물은 맛있고 저렴합니다.

식당은 바뀌지 않았으며, 더 많은 인도인들이 날아 다니는 케이크를 만들고 있으며, 맛있는 해산물은이 여행을 완벽하게 마무리합니다. 항저우 베이 브리지의 폭풍우는 집으로가는 길에 신중하게 만족했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