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베이비 투어와 함께 G20 휴일 중 하나-Kaiyuan Ningbo Jiulong Lake Resort
2016-09-09
Like0 Comment0 Browse992
키워드: 자유 자율 주행

2016 년 G20 서밋은 9 월에 항저우에서 열렸으며,이를 위해 항저우는 지구를 흔드는 변화를 겪고 있으며 도로가 깨끗하고 하늘이 푸르고 풍경이 더욱 아름답게되었으며 사람들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한동안 다양한 매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항저우의 많은 사업부에서는 G20 정상 회의를 보장하기위한 주요 조치 중 하나이며, 정부의 소집에 응대하고 공휴일을 정하는 동안 우리 회사도 정부의 소집에 적극적으로 응답하고 G20에 소액의 기여를했다. 휴일은 7 일에서 7 일까지 시행됩니다. 한동안, 절강 성과 전국의 많은 도시들은 항저우 사람들과 절강 성 전체를 방문하여“방문을 환영합니다”라고 외쳤습니다.

이 희귀 한 휴가는 성수기 였으므로 가족과 함께 외출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원래 계획은 어린이와 부모가 Zhoushan에서 Zhujiajian과 Putuo Mountain을 타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바다를 본 적이없는 장로들은 바다를 바라 볼 수 있으며, 동시에 노인들은 보살을 숭배하려는 푸 투오의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터넷에서 이미 전략을 수집하고 정리했습니다. 나중에 엄마와 아빠는 집에서 며느리를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고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예, 아들 Chen Chen이 15 년 2 월에 태어난 지 19 개월이 지났지 만 지난 19 개월 동안 아버지와 어머니는 기본적으로 Chen Chen을 항저우로 데려 왔으며이 기간 동안 집에 거의 가지 않았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항저우에있는 집은 아들이 아니라 내 집이라는 것을 항상 느꼈습니다. 그들이 항저우에 사는 이유는 전적으로 첸첸을 데려 오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관광에 대해 쓸 것입니다. 부모님의 스케줄 변경으로 인해 일정도 변경되었으므로 Chen Chen은 단 19 개월이므로 Jiulong Lake 휴가 및 닝보 도시 레저 여행을 선택했습니다. 출발 전 기본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첸 첸 (Chen Chen)을 고려하면, 많은 사람들이 기동 준비를합니다.

9 월 1 일

아침, 항저우-젠 하이

정오, Jiulong Lake Township Chinese Restaurant

오후, Kaiyuan 닝보 Jiulong 레이크 리조트, 체크인, 재생, 오후 수면

저녁에는 Hengxi 사람들이 저녁 식사 및 놀이

9 월 2 일

아침, 호텔 플레이, 체크 아웃

정오, 호텔 또는 외부에서 점심 식사

오후에는 Jiulongyuan 경치 지역을 방문하십시오

4-6pm, 구룡 레이크-닝보, 베스트 웨스턴 닝보 지앙 후아 호텔에서 체크인

저녁에는 먹다가 올드 번드를 돌아 다니며 잠을 잔다

9 월 3 일

아침에 Old Bund 또는 Tianyi Pavilion Museum

정오, 모바일 장치

오후, 닝보-항저우

Kaiyuan Ningbo Jiulonghu Resort는 중국에 위치한 5 성급 호텔로 5 성급 호텔이며, 출발 전에 씨트 립을 통해 예약되었습니다. 첸과 첸이 함께 있었기 때문에 호텔 환경이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다른 도시의 Kaiyuan Hotel에 머물 렀으므로 기분이 좋으 므로이 호텔을 예약하십시오. 닝보에서 하룻밤 동안 베스트 웨스턴 닝보 지앙 후아 호텔을 예약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올드 번드와 매우 가깝기 때문입니다. 물론, 호텔은 오래된 호텔이지만 평가는 상당히 좋습니다. 첫 날에 두 식당은 공개 리뷰에서 잘 수행 한 농가 식당이었으며, 리뷰가 확실하고 신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준비를 먼저하고 자녀를 데리고 나가면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나는 다소 인색합니다. 이제 여행 노트를 세 부분으로 작성하겠습니다.

9 월 1 일

전날 밤 Baoma는 짐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옷이 많고 옷이 충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분유, 병, 시리얼, 스낵, 식 사용 그릇, 젖은 소변 등 성인이 더 간단합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매우 중요한 물건을 놓쳤습니다. 나중에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침 9시에, 가족은 아침 식사를하고 큰 가방을 가지고 떠났으 며 Xiaobai (우리의 자동차 White Volkswagen POLO)에 출발했습니다. 첸 첸은 놀러가는 걸 알고 특히 행복했고 외출하기 전에 여행 가방을 걸어 다니면서 여행 가방을 엘리베이터로 밀고 바퀴를 가지고 놀았으며, 여행 가방을 차로 봤습니다. 우리가 엘리베이터에서 나와 짐을 끌지 못하게했을 때, 길을 고르지 않고 나쁘다는 말이 들릴 때까지 우리는 그를 끝까지 밀어 넣고 아래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우리를 잡아 당겨야했습니다. 이것을 우리에게 밀었습니다. 첸첸 (Chen Chen)이 있었기 때문에 소위 어린이 또는 유아에 대한 인식이 바뀌 었습니다. 아이들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자라면서 아이들과 의사 소통을하기 시작합니다 .. 아이들이 운동과 언어와 상호 작용을 한 후에는 아이들의 이해를보다 명확하게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 살짜리 아이는 낯선 사람의 의미의 50 %를 이해할 수 있다고하는데, 저는 부모와 자녀 주변 사람들의 언어 의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첸 첸처럼 80 %는 이해할 수 있지만 아이는 여전히 아이입니다.

그는 우리의 말을 이해할 수 있지만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없으며, 많은 성인들이 의심으로 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의사 소통과 교환에는 더 많은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암묵적인 이해와 텔레파시.

출발하기 전에 우리는 170km 거리가 Chen Chen의 인내심을 시험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첸첸 (Chen Chen)이 처음으로 장거리 운전을했기 때문입니다. 보통 그는 어린이 안전 좌석 인 왕좌에 앉아 있지만 차 밖 풍경을 매우 평화롭게 볼 수 있으며 때로는 성인과 "의사 소통"할 수 있지만 10 분 또는 20 분의 짧은 거리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그에게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을 준비했고, 동시에 잠들기를 기대했지만 Chen Chen의 수면 지점은 항상 규칙적이었고 승차장은 그의 수면 지점이 아니기 때문에 상황에 적응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과 외출?

외출했을 때 항저우는 정말 설날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이 있다고 느꼈으 며, 그 전에는 많은 식당들이 운영을 중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1 일부터 많은 회사들이 휴가를 보내고 있으며 고향으로 돌아가 여행을합니다. 어제 출발의 큰 부분, 도로를 걷는 모든 사람의 마음은 오랫동안 뒤로 물러 설 수 없었습니다. 공항 고속도로 곧 개통 최근에 개장 한 공항 고속도로는 도로 상태가 양호하고 차량이 거의 없습니다 항저우 닝보 고속도로의 속도 제한은 120입니다. 그 작은 남자는 여전히 전반 30 분 동안 매우 불안했습니다. 그 후, 그는 오랫동안 앉아서 초조해하기 시작했을 수 있습니다. "좌석에 앉아서 입에 다트 지 말고 놀아주세요." 뒷좌석은 이야기의 그림책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반가 웠으며, Baoma는 이야기를하기 위해 Chen Chen에게 안전 시트의 패턴과 브로슈어를 팬에게 가져 가서 Baoma의 조직 능력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이것은 Chen Chen을 항복했다. 첸 첸이 최근에 우리에게 이야기를 듣고 책을 읽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특히 우리의 혀 트위스터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에 갈 때 아기 이야기를 진정시킬 수없는 어린이 이야기를위한 그림책을 가져와야합니다. 또한 어린이 시청각 기술을 훈련시키고 지식을 높이며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외출하고 유연 해

여요 서비스 지역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에도 우리는 계속 전진했고 고속도로는 정말 매끄러 웠습니다. 먼저 교통 차선의 수는 제한되었고 (항저우-닝보 고속도로는 제한되어 있었고, 트럭은 금지되었습니다. 또한 핫스팟이 아닌 곳으로갔습니다. 나중에 위챗에서, 나는 항저우 관광객들이 황산과 다른 인기있는 관광 명소를 점유하고 있다는 소식을 보았습니다. Jiulong Lake 출구로 나와 Jiulong Lake Avenue를 따라 계속 가다가 Jiulong Lake의 파빌리온을 빠르게 보았고 길을 따라 산을 올라갔습니다 .. 숲으로 둘러싸인 묘지를 지나간 후 ​​환경이 꽤 좋았습니다. 내가 돌았을 때, 나는 호수를 보았습니다. 누군가 낚시를하고있었습니다. 다리를 지나서 돌고 나서 "kaiyuan Ningbo Jiulong Lake Resort"라는 큰 돌을 보았습니다. 호텔의 지상에있는 마지막 주차 공간을 발견하고 차에서 내리고 수하물을 가져 왔는데, 문에있는 잘 생긴 젊은 서비스 직원이 수하물을 돕기 위해 열정적으로 올라와 첫 접촉이 매우 좋았습니다. 로비에 들어가면 호텔 입구가 로비 바이고, 로비 바의 유리는 야외 수영장이며, 다음날 아침 로비 바 옆에 조 식당이 있습니다. 서비스 데스크는 오른쪽에 있으며, 체크인시 Kaiyuan 회원을 신청했기 때문에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프런트 데스크에서 마운틴 뷰 룸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오늘날 대규모 단체 예약이 있습니다. 큰 팀은 그들이며, 다음날 아침 식사는 Yunda 의류가있는 식당에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마운틴 뷰 룸이 가득 차면 100 위안을 추가하여 레이크 뷰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멤버십 업그레이드없이 180 위안입니다. 나는 호수 전망을보기 위해 문을 열고 싶었으므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체크 인 후 완전히 불필요하다고 느낍니다). Kaiyuan Resort가 볼 수없는 호수는 Langjiaping 저수지라고 불리는 저수지이며 실제로 Jiulong Lake Scenic Area의 호수는 아니며 호수를 볼 수없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프론트 데스크는 호텔의 기본 상황을 간략하게 소개했으며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객실 카드를 받으시고, 호텔에 객실 주인이라고하는 웨이터가 있으며, 호텔 상황을 소개하고,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알려줄 수 있도록 WeChat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즉시 그녀에게 전화로 침대를 예약했다고 확인하고 도움을 요청했으며 곧 침대를 정리하여 보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aiyuan에 대한 모든 불쾌감이나 실망은 유아용 침대가 배달되는 순간부터 예상되지 않았으며, 유아용 침대에는 바퀴가 하나 더없고 울타리가 부러졌으며 실제로 비닐 봉지에 묶여있었습니다. 그것은 일치하지 않고 혼자서, 침구가 끔찍했고, 서비스 직원이 어떻게 그런지 물었고, 웨이터는 아무런 설명없이 방을 나갔습니다. 유아용 침대에서 잠을 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산만 한 분위기에 영향을주고 싶지 않기 때문에 따로두고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카이유 안의 나쁜 인상이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방을 돌아 다니면 기본 시설이 오래되고 약간 낡았으며 매트리스가 무너졌으며 시트에 구멍이 있으며 이불에 얼룩이 생겼습니다. 카펫 바닥은 깨끗하지 않고 세면기의 가장자리에 여전히 어두운 점이 있으며 발코니 커피 테이블은 더럽지 만 발코니에서 볼 수있는 빔에 담배 꽁초와 작은 동물 배설물이 있습니다 (방 시설은 아니지만 발코니에서는 것은 당신 앞에 있습니다) 발코니는 먼지가 많다 .. 오 마이 갓, 이것은 소위 플래티넘 5 성급 호텔입니다. 카이 위안 호텔은 좋은 인상을주었습니다. 완전히 무너졌지만 이미 하룻밤을 머물렀고 더 이상은 원하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에 호텔에 체재하여 설문 손님으로 초대 한 것은 매우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이 경우 이전 목록을 포함하여이 질문들에 대해 호텔에 정직한 피드백을 줬습니다. Kaiyuan Ningbo Jiulong Lake Resort의 이러한 문제는 국내 유명 호텔 회사의 명성을 떨어 뜨립니다.

매우 실망하고, 매우 실망하고, 매우 실망하며, 좋지 않은 사람 일뿐만 아니라, 하루 동안 머무르는 동안에도 대부분의 서비스 직원은 여전히 ​​더 열성적이고 만나서 인사하지만 기본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서비스 직원의 입만으로 모든 호텔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요컨대, Kaiyuan Jiulong Lake Resort의 현재 상황과 108 천 마일의 명목상 플래티넘 5 성급 표준 편차는 너무 사실이 아닙니다. (중요한 알림) 걸을 수있는 아기와 함께 지내고있는 친구들을위한 알림 Jiulong Lake Resort의 호수 전망 실에는 2 개의 계단이 있으며, 어린 아이들에게는 큰 장애물이자 안전합니다. 선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침대는 옆으로 치워졌고, 발견 된 몇 가지 문제는 당분간 무시되었고, 이미 점심 시간이었습니다. SAM 곰을 테마로 한 쇼핑 거리를 보았지만 매우 황량 해 보였고 들어 와서 동그라미를 쳤으며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았고 여름 휴가로 인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식당, 겸손한 슈퍼마켓, 낙원이 있었는데 그다지 번성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우리는 대중의 검토에서 발견 된이 시앙 위안 호텔로갔습니다. 호텔에서 먼저 체크인을 고려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빨랐습니다. Yixiangyuan Hotel은 Jiulong Avenue 옆에 위치하며 호텔에서 약 4km 거리에 있으며, 3 층짜리 주거 건물로 1 층 로비에서 식사를했는데 점심 식사 시간이 지났지 만 아직 테이블 손님이 많았습니다. 상자 안의 손님은 여전히 ​​펀치와 음주입니다. 요리는 직접 주문, 농가 요리 + 작은 해산물, 우리는 튀긴 종소리 (채워진 고기), 오크라, 구운 돼지 고기, 파, 조개 마린 머리, 큰 코코넛 주스 한 병을 주문했습니다. 코코넛 고기), 서빙 속도가 매우 빠르며, 맛이 정말 놀랍고 거친 농가 레스토랑을 보면서 디스플레이도 매우 특별합니다. 2 개의 큰 디스크와 1 개의 작은 디스크는 총 108 위안이며, 식당 요리에는 약간의 기름과 맛이 있어야합니다.

"src ="http://lyt.nbxc.com/serverImages/e016b92205ffb372da08659e1027bc9b.jpeg "width ="671 "style ="표시 : 블록; ">

저녁 식사 후 호텔로 돌아온 후 Chen Chen은이 시점에서 낮잠을 잤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Chen Chen의 장비 마감에서 매우 중요한 품목이 누락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져 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놓아두고 싶습니다 .19 개월이 지났는데 나는 그에게 그것을주지 않았습니다. 그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더 좋고 더 잘 수 있었기 때문에 젖꼭지를 사용했습니다. 젖꼭지가 없으면 잠자 게하려고 노력했지만 잠이 들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잠을 자지 않고 젖꼭지를 얻지 못했지만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새로운 환경 때문일 수도 있고 아이들도 더욱 기뻐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호텔로 가서 저수지의 녹색 정원을 따라 걷기로 결정했고,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방에 머무르는 문제는 하하하입니다. 방의 발코니에서 볼 때 정원 면적은 작지 않고 녹화는 매우 양호합니다 잔디밭에는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더 나이가 든다고 느끼는 아이들은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Bao Ma는 슬라이드를 잡고 몇 번 미끄러 져 내려갔습니다. Chen Chen은 많은 관심없이 몇 번 미끄러 져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원 길을 따라 돌아 서서 Chen Chen을 걷다가 괴롭 혔으며, Chen Chen은 잠시 걸었습니다. 그녀는 그녀 앞에서 Bao Ma로 달려 가서 "어머니 포옹"을 안고 우리에게서 숨겼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꽃, 나무, 잔디, 고개를 끄덕이고 고개를 저었다. 때로는 반응이 없었고 보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부모님과 시간을 보낼 수있는 Chen Chen은 행복해야합니다. 이때 나는 기분이 행복의 기쁨,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으며, 특히 예기치 않은 휴가를 가져오고 아이들과 동행 할 수있는 G20에 감사드립니다. 아이는 매우 나이가 많으며 부모 앞에서 반쯤 부끄러워 할 수있는시기는 불과 몇 년 밖에되지 않으며, 자라면서 아이는 자라서 헤어질 것입니다. 요즘.

왕복 여행 후 전체 정원은 괜찮으며 일부 장비와 녹화 환경이 잘 유지되지 않고 강 수로가 건조합니다. 더 시원한 날씨로 인해 호텔의 야외 수영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부모-자식 호텔과 마찬가지로 합리적으로, 어린이 안전 문제로 호텔이 완전히 고려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야외 수영장 근처에 수영장으로 미끄러 져 들어갈 수있는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로프가 몇 개만 매달려 있습니다. 이 브랜드에는 여전히 많은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개인은 항상 이런 식으로 느끼고 있습니다.하지 않으면 무언가를하고 싶을 때,하고 싶을 때, 계속 따르십시오. 호텔 산업은 훨씬 더 경쟁이 치열합니다. 경쟁이 치열합니다. 고객 경험이 좋지 않다면 어떻게 경쟁 할 수 있습니까?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파워를 조금씩 바꿔야합니다.

정원은 둥글게 돌아가 저녁 식사 시간에 헝시 (Hengxi) 사람들에게 직접 운전했고 헝시 (Hengxi) 사람들은 헝시 (Hengxi) 마을에 있었고 고속도로를 따라 약 2km 정도 운전했습니다.이 이름을 친절하게 보았습니다 어머니의 집은 시안 (Xian)에 있습니다. Hengxi Town에 살면서 Aiwu와 Wu는 집에가는 느낌이 듭니다. 과거에 운전할 때 Jiulongyuan과 Xiangshan Temple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광 명소도 건설 중임을 알게되었으며 Jiulongyuan은 두 번째 날의 여정 계획입니다. Hengxi Village는 여러 관광 명소에 의존하여 길가를 따라 많은 농가를 운전하고 있으며, Hengxi 사람들에게 강력한 목적으로 운전합니다.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마당에 몇 개의 테이블이 있으며 손님이 식사를합니다. 1 층에는 식사 손님도 있습니다. 많은 암탉이 건물의 바닥에있는 가게에 비축되어 있는데, 실제로 마당에서 식사를하는 동안 앉아있을 때 바람에 수반되는 닭 배설물은 매우 강합니다. 이곳에서 암탉을 보시면 본격적인 닭이라고 생각하고 닭 냄비, 소금 만두, 아마란스 볶음, 차가운 오이를 주문했습니다. 마당에는 그네 의자가 있는데, 요리를 기다리는 동안 첸 첸과 바오 마는 잠시 놀러 갔다가 첸 첸은 여전히 ​​마당에 누워있는 암탉과 개에 매료되었습니다. Hengxi의 요리는 매우 느리게 제공됩니다. 실제로 손님이 많지 않습니다. 우리가 왔을 때 테이블을 몇 개 먹었을 것입니다. 비수기 였고 수동 준비가 적었을 수도 있습니다. , 우리가 도착했을 때, 그것은 꽤 밝았습니다. 음식은 올라 왔고, 마당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이미 어두웠습니다. 상사는 또한 우리에게 전자 야간 조명을주었습니다. 사실, 모기를 날리는 것은 매우 까다로 웠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팬이 있습니다. . 닭고기 냄비는 아직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잠깐만 요, 만두는 꽤 뚱뚱하고 신선합니다. 바닷물은 약간 더 밝습니다. 첸 첸은 기침 때문에 먹지 않았습니다. 아마란스와 오이 일반 요리, 평균 맛. 큰 그릇이 나오면 한눈에 맑은 수프, 맑은 수프 그릇이 보입니다. 닭고기 너겟, 일부 표고 버섯, 파쇄 된 죽순이 침몰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60 위안의 반 닭고기 냄비는 가치가 없으며 반찬을위한 표고 버섯과 죽순이 너무 적습니다. 표고 버섯은 완전히 기포가없고 모래가 있는데 죽순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채소 등을 넣을 수 있다면이 닭고기 냄비를 더 아름답고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식사는 맛과 가치에 상관없이 130 위안이며 정오에 Yixiang Garden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Yixiang Garden은 몇 가지 전략을 이깁니다.이 대중 의견에는 물, 개인적인 의견, hahaha가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 가족 인 Chen Chen은 모두 매우 흥미 롭습니다 .Eminem의 향기로운 향기, 소년은 항상 좋은 식욕을 가지고 있었고 매우 강합니다. 이번에 나올 며칠 전에 바이러스 감염이 심해졌 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병원에서 약을 처방하고 매우 빨리 회복하는데 며칠이 걸렸습니다. 기초가 좋고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밤에 돌아와서 원래 도로가 호텔로 돌아 왔고, 길을 따라 야간 주자가 있었고, 산의 공기가 좋았습니다. 휴식을 취한 후에는 Chen Chen이 수영을하도록하세요 (물놀이) 나는 출발 전에 수영 랩을 준비하고 많은 가스가 들어있는 실내 수영장에 왔습니다. 수영 원이 많으며, 대부분 어린이들이 동반하며 일부 손님들은 인근 체육관에서 운동을합니다. 수영 모자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직원들은 물이 들어 가지 못하게했고 마지막으로 첸첸이 옆에있는 거품 수영장에서 잠시 놀아주었습니다. 수영 모자, Chen Chen은 수영장에서 놀아 주지만 수영장의 가장 얕은 1.2 미터, Bao Ma와 나는 마른 오리이며, 아이는 너무 작아서 경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가지고 놀다가 곧바로 방으로 돌아가서 씻었습니다. 실제로 이미 Chen Chen의 수면 장소였습니다. 우리는 모두 침대에서 놀고 좋은 우유를주었습니다. 오늘 그가 놀면 잘 자길 바랍니다. 다행히 그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항상 젖꼭지를 진정시켜야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 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첸첸은 젖꼭지가 없으면 잠들기를 거부했습니다. 처음으로 잠들기 전에는 항상 "우유와 우유"를 외쳤습니다 (첸 첸은 젖꼭지를 "우유", 할머니, 우유 마시기) 1 시간 이상 던지기, 장난감, 이야기 나누기 등의 방법으로 아이가 눈물을 흘리며 울고 얼굴이 붉어지고 손과 발이 무너지는 것을 지켜 보는 등 일반적인 방법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침대에서 펄럭이는 것은 정말로 가슴 아프고, 나는 그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가 울지 않을까 두려워 Baoma와 나는 심지어 젖꼭지를 사기 위해 도시로 운전할 생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중에 상상력은 TV를 켜고 아이의 쇼를 발견하고 그에게 특수 효과를 주었다. 첸 첸은 마침내 천천히 진정하고 피곤한 눈이 마침내 싸움에 빠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잠시 후, 나는 Baoma에게 ​​몸을 기울여 마침내 입에 작은 찐빵으로 잠이 들었고, Baoma는 Chen Chen의 입에서 작은 찐빵을 꺼내 침대에 올려 놓았습니다. 현재 거의 11시, 보통 9시 30 분에 잠이 들었을 것입니다. 아이에게는 정말 어려워요. 어렸을 때 젖꼭지에 젖꼭지를 쓰는 것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날 밤 나는 젖꼭지 사용에 대한 많은 지식을 확인했는데, 기본적으로 해가 많지 않지만 아이가 자라면서 젖꼭지에 대한 의존도는 점차 줄어들 것입니다. 첸첸은 잠자기 전에 조금만 의존합니다. 글쎄, 이것은 또한 우리가 다음날 닝보 구매 노리개 여행을위한 새롭고 중요한 여정을 만들 수있게 해줍니다.

이 밤의 젖꼭지 사건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고 나중에 다시 깨어 났지만 젖꼭지를 찾지 못해 잠을 자지 못하게되었고 결국 Baoma는 어금니 막대기를 사용했습니다. 성인이든 어린이 든,“슬픔을 식욕으로 바꾸는 것”이 사실입니까? 오늘 밤, 나는 옆집 근처에있는 주민들에게 매우 죄책감을 느꼈고, 불평 할까봐 걱정했는데 모두가 아이를 데리고 오는 느낌을 이해할 수있을 것 같지만 여전히 죄책감을 느낍니다. "중국의 좋은 이웃".

나는 Chen Chen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깨어날 때까지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괜찮아요. 아침 일찍 일어나지 만 저녁 일찍 일찍 잠자리에들 수 있지만 침대에 누워 휴대 전화를 가지고 노는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이미 Baoma의 경우, 대부분 밤늦게까지 일을하고 밤에는 Chen Chen과 자게되는데 수면은 훨씬 적고 품질은 높지 않았으며 어머니는 아버지보다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태어 났으며 아버지도 "보트 스무딩"은 게으르고, 아이들이 어렸을 때 더 많은 아이들을 데려가라고 촉구했습니다. 다음 날 5시에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호텔에서 일찍 깨어있는 또 다른 습관이었습니다. Chen Chen은 첫날 밤 젖꼭지 사건으로 인해 잠을 더 잤을 것입니다. Chen Chen이 깨어 난 후 Bao 엄마는 자연스럽게 더 이상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불량한 Baoma는 실제로 그녀를 괴롭 혔지만이 단계에서 Chen Chen은 그녀를 더 고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일어나서 세 명은 씻었 고 바오 마가 첸 첸을 씻었을 때 나는 짐을 꾸렸다.

첸첸의 아침 식사 시간을 늦추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호텔 식당의 최고점이라는 것을 알고 1 층에있는 아침 식사 공간으로 바로갔습니다. 윤다 회의의 큰 그룹 때문에 자연스럽게 식사를 한 사람들이 더 많았습니다. 그러나 잠시 기다렸다가 앉을 곳을 찾았습니다. 첸 첸의 마음에 드는 것은 馒 馒, 하하, 사실, 그는 많은 음식을 馒 called이라고 불렀으며, 첸 첸은 이미 "馒 馒, 쌀, 국수, 요리"및 기타 음식 이름으로 불릴 것입니다. 할머니는 집에서 할머니를 직접 꾸며 주셨지만, 할머니는 실제로 할머니를 만드셨지만 음식이 안전하고 Chen Chen에게 인기가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Bao Ma는 찐빵과 같은 국수를 먹었습니다. 호텔의 아침 식사 종류는 매우 풍부하지만 등급이 부족한 것은 매우 일반적이며 인기가 높으며 큰 식사와 함께 일부 음식은 여전히 ​​공급이 부족합니다. 첸첸은 대부분의 음식을 먹고 싶어하며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 후 Bao Ma는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먼저 방으로 돌아와야합니다 Bao Ma가 방해없이 가능한 빨리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 Ben Cheng은 Chen Chen을 로비 바에서 연주하게했으며 Chen Chen은 로비 바의 소파에 매우 관심이있었습니다. 앉아서 앉아, 위아래로 바꾸고,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그런 다음 작은 원탁 위에 회전하는 메뉴에 대한 커다란 취미가 있었고 웃음이 밝혀졌습니다. 아이의 행복은 얼마나 간단합니다! 오랫동안 뛰지 않은 후, 나는 Chen Chen이 입을 다물고 눈을 기대고 눈썹이 약간 주름이졌으며 얼굴이 붉어짐에 따라 침착하고 침착하게 서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징과 Chen Chen BB도 아침 식사 전후에 비교적 규칙적입니다. 첸첸 비비는 아주 매끄러 워서 빨리 비비 냄새를 맡을 것이다. 더 이상 계속 연주 할 수 없어서 Chen Chen을 데리러 방으로 돌아와서 젖지 않고 소변을 바꾸어야했습니다.

나중에, 한동안 방에서 놀고 난 후에, 우리는 점심 식사를 위해 닝보로 돌진하기로 계획했다. 그래서 Bao Ma는 체크 아웃 후 호텔을 떠났다.

리조트는 약간의 불쾌감을 주었지만 아이들과의 여행은 여전히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했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