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두 개를 반으로 합치십시오. —— 2014.08.16-17 항저우 베이 사이드 주말 투어 Cixi 및 Hengyuan
2014-08-21
Like0 Comment0 Browse1030
키워드: 사진 자율 주행 인문학 음식 주말 여행

"Cixi" 라는 단어는 다른 사람들에게 "어머니 연필 리 신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동중국 해 연안과 항저우 만 해안에 있습니다. 또한 번호판 번호는 "Zhejiang B"로 시작하며 닝보의 지명에 속합니다. 상하이 샤오시와 Cixi Lang의 결혼은 두 번째 고향이며, 마음에는 더 깊은 느낌과 소속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WeChat Ctrip 주말 투어“Cixi Hengyuan Hotel Free Experience Live, Eat, Live and Play”를 보았을 때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과거 여행의 사진과 텍스트를 Xiaobian에 업로드 한 후 "주말 여행자" 로 선정 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이 행운이 힘들고 실망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일대일"여행의 기회 제공 한 Ctrip Weekend 덕분에이 "1/2"Cixi 사람은 여전히 ​​위조이며 Da Cao (Mr. Di Nick)와 함께 그의시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5 성급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씨트 립 레이더 커뮤니티에서 다이빙을 중단하고 첫 여행 블로그를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가기 전에지도를 확인하십시오. Cixi Hengyuan Hotel과 Hangzhou Bay Cross-Sea Bridge 간 무료 항저우 베이 습지 투어를 고려하여 되돌아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8 월 16 일부터 17 일까지 2 박 1 일의 주말 투어를 대략적으로 마련했습니다. 여정 :

8.16 이른 아침 상하이에서 출발하여 S4 Shanghai-Jinan Expressway-G15 Shenhai Expressway를 통해 Hangzhou Bay Cross-sea Bridge를 타고 Hangzhou Bay New District에서 나와 점심을 위해 Cixi의 시로 돌아온 다음 Hengyuan University로갑니다. 호텔에서 체크인하고 뷔페 식 저녁 식사를 즐기고 깊이있는 호텔을 경험하십시오.

8.17 일요일에 호텔에서 부페 조식을 즐기고 호텔의 레저 스포츠 시설을 이용하고 정오 12시 전에 체크 아웃하십시오. 오후에 부모님과 작별 인사를하고 항저우 만 습지로 걸어 간 후 다리의 통동 입구에서 상하이로 돌아옵니다.

금요일 일기 예보는 Cixi이며 주말에는 소나기가 내리며 비가 올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비가 올 경우에도 관광 명소에 가고 싶지 않으며 친척을 방문한 후 호텔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말에 "2 개를 하나로 결합하고 절반으로"의 여행은 걸어서 가십시오.

도로에는 항상 예상치 못한 것이 있습니다.

핑후 (Pinghu)까지는 운전의 3 분의 1에 불과하지만 아직 다리에는 없습니다. 비는 욕실의 샤워 실에서 조밀하고 마비되어 창문 유리에 머리를 부딪 히고 앞 차가 지나간 것과 같습니다. 물과 증기가 협주곡을 만들었습니다.

운 좋게도 비가 멈춘 직후 G15 Shenhai Expressway Shanghai-Zhejiang 톨게이트가 열렸고 날씨는 우울했습니다. 고속 통행료는 여전히 이전과 동일합니다, 45 위안 + 90 위안 = 135 위안 상하이에 갈 때, 90 위안 + 30 위안 = 120 위안, 상하이로 돌아가려면 총 255 위안.

그들은 모두 "폭풍 후 무지개를 보라"고 말하며 항저우 베이 브릿지 는 진정한 "레인보우 브릿지" 입니다. 이 다리는 중국의 항저우 만, 북쪽의 저장성 가흥, 남쪽의 닝보 Cixi에 이르는 총 길이 36km이며, 북쪽 해안에서 남쪽 해안까지는 차로 20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운전자의 피로를 방지하기 위해 교량 난간은 Cixi 섹션에서 가흥 Haiyan 섹션까지 빨강, 주황, 노랑, 녹색, 녹청, 파랑 및 자주색의 7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각 색상은 5km를 차지합니다.

가마솥과 방금 만난 시간을 기억합니다 다리가 열렸을 때 그는 특히 저를 따뜻하게 초대하여 상하이에서 Cixi로가는 것이 이전 4 시간 또는 5 시간보다 2 시간 이상 빠르다고 말했습니다. 시간. 예기치 않게,이 다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상하이와 닝보 사이를 오가는 여정을 목격했으며, 부부에서 파트너로, 그 다음 여행 동반자로 바뀌 었습니다. "사랑의 다리" 와 같습니다.

Cixi로 운전을 선택하면 Hangzhou Bay Bridge도 여행입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일곱 색 무지개 울타리, 색상이 반전됩니다. 도중에 "하이티 안 이저 우 (Haitian Yizhou)" 라는 전망대로 내려갈 수 있는데, 날개가 펼쳐진 해조처럼 보입니다. 다리의 동쪽에 있고, 여행의 왼쪽에 있으며, 돌아올 때 클로즈업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정오 경에 나는 마침내 Cixi Zhouxiang에있는 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제 시어머니는 풍성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해산물 맛이 있습니다. 혀 끝과 입맛을 사용하는 것이 장소의 특성을 느끼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Cixi의 파이크 크랩과 풍부한 새우는 찐 음식이든 짠 음식이든 노란 고기로 가득합니다.

제 시어머니가 어머니를 만나고 집에서 만났을 때 항상 할 말이있었습니다. 부모는 짧고 화목하며 채팅은 오후입니다. 시침이 4시 방향을 가리키고있는 것을보고 비는 계속 떨어지고 가족들과 작별 인사를해야했습니다.이 여행의 최우선 과제로 가기 위해 두 번째 목적지 인 Cixi Hengyuan Hotel도있었습니다.

도로에서, 여전히 예기치 않은.

다른 도시의 라오 샨 (Laoshan) 시산 (Cishan) 시내 중심가에서 특히 혼잡 한 교통 혼잡을 제외하고는 다른 도시의 도로가 넓고 구덩이가 적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상하이에있는 공공 대중 교통 시설과 비교할 때 Cixi의 대중 교통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많은 Cixi 사람들이 차로 이동하고 가구당 거의 하나의 개인용 자동차를 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ixi Hengyuan Hotel까지 장거리 버스를 타려면 여객 역에 도착한 후 두 개의 버스 (8 & 210)로 갈아 타야합니다. 상하이-상하이 교통편은 2 시간 이상이 소요되며, 항저우 만 신지 구로 1 시간 더 소요됩니다. 운전 시간.

나는 이번에 Zhou Xiang에서 호텔로 운전했고, 폭우와 함께 갑자기 도로를 수리하기 위해 주요 도로를 발견했습니다. 기계식 네비게이터는 갈비뼈를 요구하고 계획 B를 제공 할 수 없었습니다. 경로 : Lichong Highway--Xincheng Avenue--Binhai Avenue--Xingci First Road. 5 분 후, 그녀는 그녀가 더 친밀하게 전화를 걸고 내가 길을 찾았는지 물어 보지 않았다. 이로 인해 당시 체크인하지 않았지만 즉각적인 호의를 받았습니다.

주위를 돌아 다니고 마침내 호텔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무료 주차. 바람과 먼지, 똑딱. 가는 길에 사진을 찍는 데 너무 바빴습니다.

Cixi Hengyuan Hotel 은 항저우 만 신구 55 번 하이 1 번로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체크인하고 원본 ID 카드를 제시하고 500 위안 보증금을 지불하면 곧 식음료 객실 카드와 현금 바우처가 준비됩니다. 아마도 주말에는 비가 내릴 것이고 로비에는 많은 손님이 있으며 도시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밤에만 아래 그림의 평온을 볼 수 있습니다. 황금빛 빛, 잎 모양의 절반이 있었고 야생 여름은 충분하지 않았으며 이른 가을의 의미가 즉시 느껴졌습니다.

객실은 5 ~ 9 층에 있으며,이 객실은 8 층에 있으며 복도의 조용한 부분은 방해받지 않습니다. 집에 들어가서 카드를 넣고 조명을 켜고 문을 닫고 이중 보안 보안 도난 방지 잠금 장치가 다른 호텔과 다른 것을 찾으십시오. 전통적인 체인 유형 또는 스냅 유형 래치가 아니라 빨간색과 검은 색 ON / OFF 스위치 . 최근에는 호텔의 도난 방지 전술이 인터넷에 퍼져 있으며, 이러한 관점에서 편안하게 쉬실 수 있습니다.

나무색의 객실은 넓고 따뜻하며 45 평방 미터의 공간으로 플로어 램프, 유리 커피 테이블, 의자 소파 및 2 개의 싱글 침대가 원거리에서 근거리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은 손님이 자유롭게 선택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안락함과 경도를 가진 3 개의 베개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은 손님의 요구를 미리 예상하고 입구 복도 구석에 전기 모기 코일을 배치하고 무정전 전원 콘센트에 신속하게 꽂았습니다. 특히 모기를 끌어 들인 사람에게는 칭찬했습니다. 이렇게하면 방을 나가 방 카드를 뽑아도 모기 방지 효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하물과 기 내복을 떠날 때 호텔에서 무료 구두 광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슬리퍼와 갈증이없는 미네랄 워터 (병 버클 포함)는 무료이며 항상 체재해야했습니다. 초인종을 듣고 객실 직원들은 환영 과일과 진심 어린 미소를지었습니다.

어머니는 화장실에서 큰 투명 유리를 볼 수 있도록 속삭이면서 전기 커튼의 위아래 스위치를 시끄러워서 그녀의 부끄러운 걱정을 줄였습니다. (* ^ _ ^ *) 욕조 위의 라벤더 향이 나는 양초 , 50 위안 빛.

욕실은 넓고 밝지 만 불행히도 재떨이와 성냥갑을 보았을 때 프론트 데스크에서 체크인했을 때 호텔 직원이 흡연 금기가 있는지 묻지 않아 흡연실을 마련했습니다. . 가마솥과 대화를 나눈 후, 그는 "세관을 따르라고"말했다. 조금만 쉬자 호텔의 무료 디너 뷔페로 아래층으로 내려 가자

오후 7시에, 1 층의 Harvest Goddess Western Restaurant은 여전히 ​​인기가 높으며 좌석이 거의 없었습니다. 리더가 우리를 좌석으로 데려 간 좌석은 낮부터 천장까지 내려 오는 창문에 의해 아름다운 프라이버시를 가지지 만 밤에는 조명과 천장 조명이없는 벽에 의해 막힌“리틀 블랙 시트”x2입니다. 식당의 감독과 대화를 나눈 후 촛불을 보내 분위기를 조정했습니다. 나는 어머니를 위로하고 어머니와 딸이 촛불 저녁을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호텔은 또한 식당을 떠난 후 레스토랑 중앙에있는 소파 좌석에 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거의 반 시간 후에, 우리는 뜨거운 야채 지역 근처의 좌석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많은 호텔 뷔페의 표준 해산물 "눈게 다리 + 생선회"는 그다지 관심을 끌지 못했기 때문에 Hengyuan Hotel이 Cixi의 독특한 맛 해산물을 포함하는 것을 볼 때 상하이의 scallion oil yellow와는 다릅니다. 진흙 달팽이와 작은 노란 크로커 후에는 관심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불타는 대마와 돼지 족발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나는 또한 구운 파스타와 신선한 코코넛을 조금 먹었고 고기와 야채 조합은 피곤하고 균형 잡혔습니다. 어머니는 레드 와인을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서 무료 음료입니다 .2011 년입니다. 평소 식욕을 좇아 가능한 한 많이 먹고 디스크 위에서 행동하십시오!

군중이 사라지고 저녁 식사가 끝나자 직원들은 식기를 준비했습니다. "캔들 이벤트"에 대해 생각하면 "호텔 맨"의 어려움과 어려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팁 : 단체 저녁 뷔페 가격은 128 위안 / 인입니다.

여가 스포츠를 주제 로 한 중국 최초의 5 성급 호텔 로 청동 조각품도 오목한 모양입니다. 1 층에있는 대형 웰니스 센터는 오전 7 시부 터 오후 10시 30 분까지 운영됩니다. 다이내믹 사이클링 룸, 바디 룸, 장비 체육관, 실내 배드민턴, 탁구, 당구, 스쿼시 코트, 실내 수영장, 객실 카드가있는 한 1 시간 동안 모든 볼 스포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을하고 라켓과 같은 스포츠 장비를 프론트 데스크에서 대여해야합니다.

기대하지 않았습니까? 호텔은 코 인당 3 위안의 슈팅 게임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에서 종종 볼 수있는 더블 테이블 풋볼 머신도 있습니다.

운동 후 방으로 돌아가 샤워를하고 잠을 자십시오. 어머니는 청소년 올림픽 게임의 개회식을보기 위해 침대에 누워있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객실의 광대역 인터넷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물론 모기는 밤에 왔지만 전기 모기 코일과 모기 구충제 물 이중 보호, 나는 일요일을 꿈꿨다 ~

일요일 아침 7시 30 분에 플로어 커튼이 열리고 비가 내 렸습니다. 책상에는 조깅지도와 다양한 실내 및 실외 스포츠 일정표가 있습니다. 아침 훈련 습관이있는 사람들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8:30, 호텔 1 층의 Harvest Goddess Western Restaurant에서 뷔페 식 아침 식사 (시장 가격)78 위안 / 사람, 우리는 무료로 경험). 아침 식사 시간은 6:30 ~ 10:00이며, 어머니는 중국 음식을 먹고, 서양 음식을 먹으며, 신선한 자두는 매우 달콤합니다.

그녀는 또한 나를 위해 한 쌍의 땋은 머리를 만들었고, 기억은 내가 어렸을 때 학교 수업 전 이른 아침으로 즉시 돌아 왔습니다.

저녁 식사, 골프 코스, 야외 테니스 코트, 농구 코트, 수영장,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 후 산책을하십시오. 어린이 놀이터에서 바다 공을 보면서 가족 친화적 인 호텔 여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을 떠나려면 방의 액자 앞에서 다른 사진을 찍습니다. 체크 아웃 과정은 빨랐으며, 동시에 프론트 데스크는 항저우 베이 습지에 대한 2 장의 티켓을 제공했습니다 (요금은 35 위안 / 개).

"심장, 리듬, 터치, 헝 위안으로 움직여!"우리는 다시 올 것이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점심에 - 법률, 그들은 8 월 초 수확 기간, 계의 베이 베리 6 월 부유 한 국가의 명성을 제외하고, 우리에게 이별 Shaoshang 계 전문 열매를 준은 절강 성에서 유일한 7-10 런타임 장 배의 일하지만, 농업 브랜드입니다 제품. 늦여름과 초가을에 먹어 갈증을 없애고 폐를 적시고 불을 피우십시오. 배는 섬세하고 수분이 많으며 정말 맛있습니다!

다리 서쪽 에있는 항저우 만 습지로 돌아갑니다 . 침몰 한 미로 복도는 물속에서 걷는 것처럼 느껴지며 양쪽에 물고기와 물로 둘러싸인 새로운 조경 디자인입니다. 갈대는 Chen Kaige가 영화 "검색"을 지시 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빨간 화장과 녹색 물티슈는 항상 습지에 적합합니다. 시간 관계는 여행 할 수 없었지만 차를 타면서 에어컨의 공기 배출구에 작은 꽃이 삽입 된 것을보고 말 했어요. 이런 식으로, 마술 도시에서 비바람이 오기 전에 Cixi의 주말은 "반으로 결합되었습니다"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이번 방문을 더욱 의미있게 해주신 Ctrip Weekend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출발을 더욱 강력하게하십시오! 이제부터 커뮤니티의 모든 기록은 영원히 좋은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Ctrip Weekend Tour의 공식 WeChat QR 코드를 스윕하고 "Weekend Tour Experiencer"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