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송란 산-시푸 어항 고대 도시-중국 어촌 마을-동 치안 리틀 푸 uo- 타오 공 마을-톈이 광장-오래된 외탄 : 닝보-샹산 2 일 투어
2015-09-08
Like0 Comment0 Browse1862
키워드: 자유 자율 주행 주말 여행 기차

9 월 9 월의 작은 가을 휴가에는 상주에서 출발하는 투어가 시작됩니다. 주석, 수, 상하이, jia, hang, shao의 6 개 도시를 통과 한 후 마침내이 여행 닝보의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시간표가 작기 때문에 닝보의 여행 기회를 편안하고 포괄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고속철도를 선택하고 닝보에 도착한 다음 경치 좋은 지역으로 렌트했습니다. 부드러운 여자 동전이 많이 들었지만 보트와 자동차의 피로가 없었지만 자연스럽게 게임 플레이가 무겁다 고 생각합니다.

닝보 여행의 기본 배열은 [닝보 기차역]-[송란 산]-[시푸 타운]-[시푸 어항 고대 도시]-[중국 어촌 마을]-[동치 호 작은 푸 uo]-[타 오공 마을]-[티엔이] Plaza]-[Old Bund]-[Ningbo Railway Station] 특정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D1 : 상주시-상해-닝보-샹산

07:45 기차역까지 (G7857 기차는 8:46 출발)

10:00 상하이 홍차오 기차역에서 간단한 식사

10시 45 분에서 기다린 후 닝보 (G7509 출발 10시 59 분)로 향합니다.

13:00 닝보 도착, 1 자동차 렌트 및 렌터카 샹 산현

15:30 송란 산 투어 (당일 예약)

Shipu에 18:00

19:00 Xiangshan Fangyun Seaview Hotel에서 체크인

19:30 Nanping Road에서 해산물 밤 매점 저녁 식사

20:30 Shipu Ancient Street, 바다 산책

22:00 하루의 끝

D2 : 샹산-닝보

08:00 음식 일어나기

09:00 체크 아웃하고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로 향하십시오

09:30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 Tour (나중 계획은 중국 어촌 마을로 변경됨)

12:00 근처에서 먹이를 찾아 닝보로 돌아옴

14:00 닝보 동 치안 샤오 푸 투오 도착 (동방 촌 여정은 조기 도착으로 인해 증가)

16:15 Best Western Ningbo Jianghua Hotel으로 이동

17:00 기차역에서 돌아옴

17:30 닝보 (Tianyi Square, Old Bund ...)에서 놀고 저녁 식사

22:00 하루의 끝

D3 : 닝보-상하이-창 저우

07:00 아침 식사

07:40 택시에서 닝보 기차역까지

08:15 상하이 대기 (G7532 열차는 8:32에 출발)

10:45 간단한 식사를 위해 홍차오 기차역에 도착

12:00에 기다렸다가 집으로 돌아갑니다 (G7576 기차는 12:16에 출발).

13:14 상주에 도착하여 닝보에서 즐거운 여행을 끝내십시오

[송란 산]

Songlan Mountain Seaside Resort는 Xiangshan 카운티에서 남동쪽으로 9km 떨어진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이 지역의 해변 풍경은 아름답고 해양 문화가 두껍고 레저 및 휴가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중국 낚시 마을과 비교할 때 나중에 Songlan Mountain은 Bai Fumei입니다. 송란 산에는 6 개의 주요 해변이 있으며, 그중 가장 유명한 해변은 사우스 비치, 이스트 비치 및 화이트 비치입니다. 우리가 갔을 때 우리는 큰 교통 체증에 있었기 때문에 경치가 좋은 지역 외부의 도로에서 해변까지 거의 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송란 산의 해변은 매우 정교하며 파도도 부드럽고 서두르지 않으며 참을성이 없어서 매우 단순하고 편안하며 편안합니다.

[시 푸마을, 시푸 고 대항]

고대 도시 시푸 어항은 산을 따라 바다를 향하여 지어졌으며 "도시는 항구에 있고 산은 도시에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쪽 끝에는 어항과 연결되어 산과 계곡에 깊게 묻혀 있으며 성벽은 산의 물결 모양으로 지어졌으며 성문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고통 제 항구는“해변 방어 도시”인 고대 도시 Shipu의 주요 특징입니다.

내가 고대 도시 Shipu 어항을 처음 알았을 때 저녁 9 시경 거의 수십만 위안의 티켓을 구할 수는 없었지만 실제로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낮에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조용한 고대 도시에는 산발적 인 상점 만 열리고 고대 도시의 고대 사람들은 여유롭게 여름 밤 생활을합니다. 고대 도시 시푸 어항은 규모가 크지 않고 상업 개발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장쑤성 남부와 절강 북부의 고대 도시와는 달리 상인들만 거주하는 인구가 적은 고대 도시와는 달리 사람들이 거주하는 고대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 어촌 마을]

Xiangshan 카운티 Shipu Town의 종합적인 해양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리조트 인 Chinese Fishing Village Scenic Area는 또한 Shipu를 모래에서 놀고 바다를 볼 수있는 여행 목적지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송란 산과 비교할 때 중국 어촌 마을의 고가 및 표준 상업 개발로 인해 사람들은 실망스러워 할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아름다운 해변 유럽 스타일의 건물을 보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지만 기본 사항은 돌아올 때마다 조금 아 sick니다 현실과 상상의 격차가 너무 큽니다. 그러므로 원래 계획은 다음날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에가는 것이 었는데, 나는 일시적으로 방향을 바꾸고 중국의 어촌으로가는 길을 바꿀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어리석은 느낌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해변에 가서 송란 산에가는 것이 좋습니다!

[리틀 푸 투오]

Xiayu로도 알려진 이스트 Putian 호수 Putuo는 광대 한 문화 유산이있는 Dongqian Lake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Xiao Putuo의 주요 명소로는 Bu Tuo Dong Tian, ​​Qian Di Yan Bo, Tao Gong Diao Ji, Qingfeng Xianggui, Chenghu Mingyue, Xiayu Suolan, Erling Gliu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경치 좋은 지역에 들어가는 것은 긴 호수 제방으로, 호수 바람이 불고 햇볕에 목욕하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Xiao Putuo의 핵심 명소는 경치 좋은 호수의 중앙에 위치한 Xiayu에 있으며, 섬에 물 관음과 Xiayu 젠 사원이 있으며 인문학, 역사 및 아름다움을 통합 한 경치 좋은 장소입니다.

[타오 공 마을]

마을 앞의 호수가 졸졸하고, 마을의 강 네트워크가 얽혀 있고, 강의 보트가 밤에 정박하고, 산의 나무가 무성합니다 ... Jiangnan Water Village의 매력적인 풍경입니다. 이곳은 Dongqian Lake의 Taogong Village입니다. 실제로 샤오 푸 투오 (Xia Putuo)로 운전할 때, 그는 앞의 미니 풍경에 놀랐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알려진 타오 공 마을은 독특한 특성을 가진 고대 마을입니다. 말굽 반은 그 안에 타오 공산을 둘러싸고있었습니다. Tao Gongcun의 이름은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여성 유명인 Fan Yue가 격리 된 곳으로 알려진 곳으로, Fan Ye는 나중에 Tao Zhugong, Taogongshan 및 Taogong Island를 주장하면서 공식 사업을 포기했습니다. Taogong Mountain에는 매우 눈길을 끄는 두 개의 매우 높은 건물이 있는데,이 두 건물을 처음 본 것은 처음에 갑작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Taogong Mountain은 높지 않습니다. Taogong Village의 주택은 기본적으로 산에 따라 지어 지지만이 두 주택은 언덕 꼭대기에 지어졌으며 높이 서있는 느낌이 있으며 산 아래 다른 주택과 약간 조화를 이룹니다. 적어도 바닥에서 볼 때 최고라고 말할 수 있으며 다른 개인 주택은 최대 3 층이지만이 두 집의 높이는 4 ~ 6 층으로 추정됩니다. 처음에 나는 그들이 공장을 버려야한다고 생각한 다음, 인터넷을 검색하기 위해 앞뒤로 두 개의 동서 건물이 닝보 교사 대학의 버려진 교수 건물임을 알아 냈습니다.

타오 공산 닝보 사범 학교는 1960 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당시 동관은 교양 건물이었고 서쪽 건물은 과학관이었으며 1988 년에 학교를 이전했습니다. 2 층은 사명을 마치고 버려졌습니다. 수년간의 혼란으로 인해이 두 건물의 유령에 대한 소문도 인터넷에서 유포되었으며, 많은 탐험가들이 수년에 걸쳐 밤에 이곳에서 야영을했다고 전해진다. 물론 일부 학교 유물을 제외하고는 유령이 발견되지 않았다. 몇 년 전 누군가는 지하 건물에 가서 지하에 두 개의 빈 관이있는 것을 발견했고, 그 안에 남아있는 화학 물질과 실험기구가 많이 있었으며, 20 년 이상 방치되어 냄새가 매끄 럽습니다.

우리는 동쪽 건물로 가서 돌아 서서 철 막대로 완전히 봉인되었으며 건물 벽에는 많은 노란색 단어가 그려져 있습니다. 아직 햇빛 아래에 있지만, 동관으로 걸어 갈 때도 여전히 오한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건물에 들어가는 생각을 포기하고 산악 도로를 따라 타 오공 마을의 다른 쪽 끝으로 걸어 가서 길을 따라 사진을 찍었습니다. 현지 관습을 가져 가십시오.

타오 공쿤 (Tao Gongcun)은 닝보 여행에서 게임을 계획하지 않았지만 예기치 않게 많은 놀라움을 가져 왔습니다.

[양싱 가톨릭 교회]

야 오싱 거리의 천상의 어머니 인 닝보 야 오싱 거리의 본당은 닝보 중심부의 톈이 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로마네스크 양식과 고딕 양식의 교회로 2,000 명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교회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51 미터, 동쪽에서 서쪽으로 22 미터, 로비 능선에서 높이 31 미터, 종탑에서 66 미터 높이, 높이 6 미터, 폭 4 미터의 스테인레스 스틸 십자가로 십자가 모양이며 성직자 건물의 2 층에 있습니다. 함께. 로비 2 층의 지붕은 유리로 된 블루 스톤으로 덮여 있으며 처마를 따라 블루 스톤 난간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석순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톈이 광장]

Tianyi Square는 닝보 중심부의 번영하는 상업 거리 인 중산로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20 만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며, 본관은 22 개의 유럽 스타일의 현대식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건축 면적은 220,000 평방 미터입니다. 동봉 된 건물 단지의 중앙에는 35,000 평방 미터의 중앙 광장과 6,000 평방 미터의 조경수가 있습니다. Tianyi Plaza는 쇼핑, 레저, 엔터테인먼트, 문화 및 관광을 통합하며 닝보의 상업용 항공 모함으로 알려져 있으며 닝보시의 아름다운 명함입니다.

[오래된 외탄]

올드 번드 (Old Bund)는 닝보 (Ningbo)의 산장 코우 (Sanjiangkou) 북부 해안에 위치한 장 베이 (Jianbei)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1844 년에 와이탄 (Bund)보다 2044 년 전에 문을 열었으며, 중국에서 100 년 된 역사를 가진 남은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에서 매우 흥미로운 작은 이야기는 와이탄 이름의 기원입니다 (닝보의 오래된 와이탄과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음)-닝보 Sanjiangkou의 세 강이 영어 문자 "Y"와 유사하기 때문에, 와이탄 지역은 외부인들에 의해 "Y-Town"이라고 불리며 음역 후 "Bund"라고 불리며, 이는 또한 와이탄 이름의 가장 빠른 이유라고합니다. 현재 올드 번드에 보존되어있는 문화 유적은 영국 영사관, 순찰대, 일본군 수생 사령부, 절강 세관, 가톨릭 교회, 장 베이 성지 교회, 닝보 우체국 및 상업 은행입니다. "상인의 개인 주택"Yan 's Villa ","Zhu House "및 기타 건물은 영국식, 프랑스 식, 독일 식, 네덜란드 식 및 기타 건축 스타일을 나타내는 강력한 대륙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중국 가옥과는 대조적입니다. 물론 젊은이들은 올드 번드를 좋아합니다. 닝보에는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이 얽히고 복잡하게 얽힌 현대적인 바 거리가 있기 때문에 현대 역사와 치열하게 충돌하는 오래된 번드를 만듭니다.

진심으로 닝보는 좋은 관광지이므로 기회가 있다면 다시 갈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