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2013 레저 식음 투어 닝보
2015-09-29
Like0 Comment0 Browse1529
키워드: 자유 사진

여행 일기를 처음 썼을 때, 돼지 머리가 처음으로 여행을 떠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특히 이전 몇 번은 여러 가지 이유로 혼란스럽고 낭비되는 항공권과 호텔 외에도 여러 가지 이유로 좌초되었습니다.
2013 년 4 월 3 일 저녁, 마침내 비행기를 타고 닝보로 향했습니다. . .
우리는 이브닝 티켓을 예약 할 때 돼지 머리가 작동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집을 청소하는 것이 매우 부지런했습니다.
20 인치 작은 상자와 배낭 만 준비하고 가볍게 포장합니다.

닝보의 온도는 여기의 온도와 거의 같았지만 밤에는 기온이 몇도 낮았으므로 창사에서 입었습니다. . . .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 . 그 결과 공항으로가는 길에 비가 많이 내 렸습니다. . . . .
우리는 해변에 갈거야 ~~~~
탑승권을 변경하고 스탬프를 찍었습니다. . . 이상한 이름이 있다고 해

이 순간, 먹지 않은 두 사람은 먹어야합니다. . . . .

나는 원래이 부분을 먹으러 가야한다고 말했고, 자연에 의해 학살되는 것은 드문 문제라고 말했다. 쌀 국수 한 그릇과 두 잔의 음료가 200 위안인가? . . .

보안 검사를 통과 한 후 형제는 담배를 피우지 않아 화가 났다고 말했다. . . .

마침내 비행기에 탔다. . . 귀마개를 빨리 가져 오겠습니다. . . 누가 이명을 그렇게 나쁘게 만들어 . .

그는 내가 창문 옆에 앉아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잠들었 고, 밤에 비행기를 처음 탔을 때였습니다. .
비행기에서 내린 후 너무 추웠습니다. . . 날씨 사기꾼! !! !! !! !!

닝보의 공항은 도시와 매우 가까우며 수십 킬로미터입니다.
시작 가격은 3km를 달리기 위해 10 위안이며 2 위안 연료가 추가됩니다. 나는 Tianyi Square 근처의 집에 대해 미리 낙관적이었습니다. 나갈 때 택시를 보니 운이 좋았고 익숙하게 앉아서 Gulou와 같은 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 사실, 나는 택시가 내 주위를 돌아 다니는 것을 두려워하는 척했다. 하하, 나는 아직도 익숙하지 않았고 결국 Xiaowen Street의 집으로 옮겨졌다. 매우 가깝지만, 내가 예상했던 것과 조금 멀었다. 우리가 저녁을 먹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보았다. . . 결과적으로, 닝보 어는 너무 일찍 잠을 잤다. 그래서 저녁 10시, 아침 4시 창사에서 있었다. . 호텔이 음식을 위해 짐을 맡기 자마자 나는 특별가 4.9의 과일 가게를 보았는데, 돼지 머리를 사겠다는 유혹에 딸기를 사겠다고 멍청했다. . .
마침내 우리는 바베큐를 발견했습니다. . . 굴은 여기

그들은 모두 신선하고 신선합니다. . . . 너무 맛있어요 ~~

다양한 종류의 케밥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가벼운 현지 맥주 맛입니다. . .

우리의 전투력이 뿌려 질 수 있는지보세요 ~~~ haha

행복한 유령처럼 먹어

식사 후 우리는 다시 걸을 준비가되었습니다. . . 작은 길만 있었지만 처음에는 택시였습니다. . .
결과적으로, 돼지 머리는이 큰 벽을보고 그의 조상의 집이 Zhenhai Haha이기 때문에 즉시 그것을 쏘라고 요청했습니다. . . .

비극은 우리가 길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 . .
골목에 이슬비가있었습니다. . . .
아름다운 벚꽃을 보았습니다

나는 마침내 나의 날카로운 방향 감각과 내비게이션으로 우리 호텔을 찾았습니다. . . . 하하, 그는 우연히 기둥에 부딪쳐 조롱 당했다. . .

닝보 최초의 아침 식사 여기 Xiaolongbao가 정말 맛있고 맛있는 매운 소스가 있기 때문에 Xiaolongbao를 먹고 싶었지만 그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밥 텐더로인과 소시지가 들어있는 돼지 머리입니다. 소금에 절인 양배추

나는 북쪽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여전히 반죽 반죽 튀김과 짠 두부 두뇌를 좋아합니다 ~~~ 완벽하게 일치 ~~~

이것은 내가 택시가 모든 사람의 관심 옆에 구인 광고를하기를 기다리는 호텔에 머물고있는 첫날입니다 ~~ 실제로 "유니버설 직업"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Xiangshan 카운티의 Songlan Mountain Resort에 가서 Jinshawan Hunting Island에 스피드 보트를 타기 위해 Ningbo를 떠나야합니다. . . .
먼저 동 잔역 택시를 타고 ~~ 20 위안 ~
그 결과, 이스트 역에서 단청 버스 정류장까지 100 개의 카 풀러가있었습니다 (송란 산과 인접).
버스 티켓을 사러 가고 버스가 오후까지 기다려야하거나 차를 타야한다고 말하면서 농담으로 자주 타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12 시가 넘은 티켓 만 보거나 결정적으로 두 개를 샀습니다 10 시가 됐고 다시 나가서 가격을 인하하고 150을 말했습니다. 나는 티켓을 샀다가 즉시 떠날 수 있다고 말하고 티켓을 환불 해 줄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단지 몇 시간을 절약하고 수십 달러를 소비하는 데 3 일밖에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단시간에 단시간에 빨리 출발했습니다 ~~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버스가없는 것을보기 위해 Songlan Mountain Resort에가는 방법을 몰랐다. . . 돼지 머리는 항상 나를 의지하고 어떻게 가야하는지, 어떻게 가야하는지 묻습니다 ~~~
이 때 세발 자전거가 와서 50 원짜리 패키지로 나왔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서둘러 할 것입니다. . .

우리는 방금 20 분만에 Songlan Mountain을 거꾸로 뒤집었다 ~~ Haha는 내가 곧 섬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 .
섬에가는 데 드는 비용은 1 인당 100이지만 스피드 보트를 시작하려면 10 명이 필요합니다.

다가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돌아 가지 못해

나는 열 명의 사람들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 . . .

날씨로 인해 오늘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 . . . . . O MY GOD 그래서 우리는 사진을 찍었고, 해변으로 돌아갔다. . . .

이때 돼지 머리가 다시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먹어야한다고했는데 한 눈에 먹을 게 유일한 결과는 ~~~
슈퍼 달콤한 해변 튀김 ~~~~~
먹은 후에 나는 해변에서 놀았다 ~~~~
친구가 물 자전거를 타면 ~~

나는 항상 사람들에게 나와 사진을 찍으라고 요청하고 많은 사람들이 매우 열성적이고 많은 사진을 찍습니다. . . .

알았어, 항해 중이 야 돼지 머리가 열심히 일해 ~~이 표정 봐 ~~ Hehe

치마를 입었다 고했는데 걸어 갔어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

그래서 돼지의 머리는 가장자리에서 지 쳤고, 나는 셀카를 연주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참을 수 없어, 지쳤어, 너는 셀카를 찍을 수 없어

난 그냥 카메라를보고 너무 게으른 하하 ~~~

바다에서 해안을 보는 것은 너무 안개 낀다 ~~

해안으로 돌아가고 뚱뚱한 강아지를 보는 것은 너무 맛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쉬루 어항으로 직행했습니다. 이것은 원래 오늘 섬을 보낼 계획이었고 해산물을 먹기 위해 어항으로 가야했기 때문에 일정이 일시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
우리는 송란 산을 꺼내기 위해 세발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Shipu에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우리를 30 위안 차를 가져간 곳으로 데려 가서 우리가 왔을 때와는 다른 길로 데려 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특히 노인이 나에게 이야기했을 때 고속도로에서 속이는 것에 대해 조금 걱정했고 한 문장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 .
나중에 버스에 탔을 때 길 건너편에 서서 우리를 쳐다 보았고 마침내 Shipu 버스를 성공적으로 멈췄습니다. 도로 속도는 70 이상이었습니다. 버스를 흔들고 오랫동안 멈췄습니다. 차를 세우고 난 뒤에야 모든 차가 브레이크를 밟아야했는데 정말 스릴있었습니다 .. 나는 상자를 빨리 집어 들고 돼지 머리에 남편이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하하. . . 이것은 자유로이 여행 할 수있는 매력입니다. 시푸의 운전 기사는 택시를 타지 말라고했는데 시작하는데 15 원, 버스를 타는데 1 원 밖에 안 들었습니다.
그러나 택시의 좋은 점은 해산물 거리가 Shipu 인 곳과 재미 등의 정보를 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우리를 호텔로 데려가 반대편이 부두라고 말했습니다. 오래된 거리는 매우 편리하고 우리는 여기에 살고 있지만 환경은 정말 불만족 스럽습니다 ~~~~
짐을 싣고 많은 비둘기를보기 위해 Shipu Plaza로 달려갔습니다. 비둘기 비둘기 음식 자동 판매기에 편리합니다. 작은 포장은 실제로 옥수수 커널입니다. 우리는 닝보에 와서 동전을 찾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놀러와

비둘기가 나를 무시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그래서 우울하고 돼지는 당신이 여전히 땅에 와서 올 것입니다 ~~
결과적으로 비둘기를 던졌지 만 내려 오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태어났습니다. . . .
더 우울해서 옥수수를 따지 말라고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었다. . .
일부 비둘기는 더 이상 그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대만의 많은 사람들이 대만 특산품을 판매하는 가벼운 상점을 엽니 다 ~~~

5:30 이후에 Shipu Ancient City에갔습니다 티켓을 사지 마세요 ~~~~ 정말 진주 조각이나 다른 것들을 파는 아주 짧은 구시 가지입니다. . .

쇼핑 후 거의 어두워 6 시가 넘습니다 저녁 식사하러 가자 ~~~
굴은 정말 큰 ~~ 그리고 다양한 조개 ~~

alien라고 불리는이 외계인 모양의 생물은 우리 시대의 호기심 많은 두 아기 중 한 명이라고합니다.

결과 소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 . . .
돈을 잃고 돈을 낭비하는 것이 싸지 않습니다 ~~~
우리가 생선회를 만든 두 개의 굴이 있었고 돼지의 머리는 그것을 참을 수 없다고 물었습니다. .

유명한 도카이 파이크 크랩 레드 크림이 많이 있습니다 ~~ ...

여기 사람들이 일찍 잤기 때문에 밤에 지루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와 나는 방에서 TV를 보았고 그는 나가서 저녁 식사를 사라고 지시했습니다. . . 나쁜 녀석 . .
그 다음 나는 매우 재미있는 쇼를 보았다 ~~ 대만 항저우의 소개팅 쇼 제목은 "나는 노인이다"~~ 우리는 우리를 비웃었다. . . . 돼지의 머리는이 비디오를보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 . .

그 다음날 우리는 조금 게으른 잠을 잤다. . . 그런 다음 항구 점심을 준비하기 위해 나왔고 다시 좋아 보이는 식당으로 달려갔습니다.
이것은 생선 국수에 가장 채우는 것입니다. . .

이 쌀 우유는 꽤 맛있어요 ~~~~ 나는 아주 향기롭고 한국 음료처럼 약간 큰 병을 마셨다

이번에는 게가 양파 기름을 먹었고 칠리를 넣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 우리가 먹지 않은 하하와 달팽이

저녁 식사 후, 나는 항구에서 2:30을 기다리는 티켓을 샀다. . . . .

탑승하세요 ~~~~

공식 개장 후에도 바람이 여전히 강하다 ~~~~ 비록 추워도 여전히 ~~~ 하하

이 형제 님 . . . 나는 담배를 피우고 포즈를 취하는 모든 곳

클로즈업 보자 ~~~ 카메라를 잡고 ~~~

여기 다시 온다. . . .

바람이 머리를 엉망으로 해요 ~~~~

그는 깃발을 올리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haha

나는 그를 쏘고 말하려고했다! 갈매기!

눈 질환 손이 빨리 haha ​​~~~

Shipu 항구에는 재미가 없습니다. 우리는 닝보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
PLA의 아저씨를 길에서 보았을 때, 그는 즉시 당신이 가서 그들 앞에서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내가 뒤로 가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나의 사진을 찍어야한다 ~~~~

Haha 그것은 그것을 부 mash 버렸다는 것이 밝혀졌다. . .

먼 거리를 걷다가 택시를 멈추지 않은 후, 우리는 여객 역에 1 달러 미니 버스를 만들었습니다 ~~~ 인근 ~~

오후 3시 30 분에 Shipu Bus Terminal에 도착했을 때, 나는 Ningbo 행 티켓이 매진되었다는 것을 알았고, 돼지는 전혀 몰랐고 어떻게해야하는지 물었고, 나는 빨리 결정을 내리고 Dancheng Bus Terminal 행 티켓 두 장을 샀습니다. 닝보에 갔던 차의 머리는 의심을 표명하고 쓸모가 없다고 말했지만, 나는 ~~~~를 따라 잡을 수 있다고 굳게 말했다
우리가 옳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어두워지기 전에 닝보에 부드럽게 도착했습니다 ~~ Liuting Street에있는 내 집에서 ~~
남 역과 매우 가까우며 Tianyi Pavilion Tianyi Square 근처에 있습니다. 내일은 공항에 가기 쉽습니다 밤에 우리는 Nantang Old Street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간식이 있고 Tianyi Square와 Old Bund로갑니다. . .
도로의 택시 기사는 현지인들이 게를 먹고 24 시간 동안 소금물에 게를 담그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 돼지 머리는 DC 침을 들었습니다 ~~
그는 즉시 우리가 닝보에서 유명한 3 냄새 드라이버 마스터를 먹고 싶다고 말했다 ~ ~ 아, 자신의 집을 만드는 외국인은 식사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 ~ 가게에서 먹는 것은 괜찮습니다 ~ 집에서 먹는 것은 눈을 피울 것입니다

국수 ~~

Nantang Old Street는 정말 예뻐요 ~~~

Nantang Youzanzi의이 선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습니다. . . 또한 12 위안은 1 인당 20 위안의 한도입니다. . . . 우리는 처음부터 궁금했다 ~

실은 꼬아 요 ~~~~ 이렇게 짜서

닝보 stinky 두부는 달콤한 소스와 매운 소스와 함께 너무 맛있어요 ~~~~~~

이 튀긴 돼지 고기는 내가 먹은 최고 ~~ 파스타를 좋아하지 않는 돼지조차도 맛있다고 ~~~

돼지의 머리가 매우 향긋해서 저녁을 먹지 않았습니다 .7 : 30에 물 스크린 영화를 보러 Tianyi Square에 가서 거기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
처음에는 Chenghuang Temple 보행자 거리에 도착했지만 말과 꽃 사진을 찍었습니다 ~~~

톈이 광장으로 걸어

나는 까르띠에가 30 살 때 돼지 머리가 나를 위해 사길 원한다고 말했었다.
걷기와 걷기 나는 큰 교회가 흥분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

또 다른 행인은 추악했지만 우리를 위해 단체 사진을 찍었지만 이것이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우리는 매우 유감스러운 식사를했습니다 ~~~. . . .
우선,이 오이 주스 ~~ 56 위안 조각과 많은 물과 혼합 ~~~ 그것은 마치 물 같은 느낌

가리비와 전복은 먹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 . .
나는 화나다 ~~~ 브로콜리 튀김은 내 것만 큼 좋지 않다 ~~~ 啧啧 啧

이 달팽이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술에 취한 달팽이가 온다 ~~ 옐로우 와인은 너무 작고 단단하다 ~~~ 우리가 전에 먹었던 것보다 이상하다. . . .

이것은 전설적인 게입니다. . . .

돼지의 머리는 기본적으로 핥았 고 다시는 만지지 않았습니다. . .
그는 물고기를 참을 수는 없다고 말했지만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다리 고기는 먹지 않았습니다 고기는 여전히 찐 고기보다 달콤했습니다.

여기에 세 가지 냄새가 없습니다 ~~~ 빗물 스크린 영화가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 우리는 돼지에게 매우 우울합니다 ~~~
처음에 난탕의 옛 거리에서 먹었다면 간식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우울한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 . . .
그 다음 우리는이 morning 날 아침 일찍 돼지의 고향을보기 위해 Zhenhai에 갔다. .
Zhenhai는 닝보에서 20k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버스 노선을 확인하고 5시 50 분에 5시에 Zhenhai까지 가장 빠른 비행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하하는 8시 정각에 일어나서 ~~~
수하물 보관소를 신속하게 포장하고 체크 아웃하고 호텔까지 택시로 이동하십시오. . . 실제로 택시를 타는 데 60 ~ 30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오늘은 추워지고 있어요 ~~ 죽는 게 추워요 ~~ 다행히도 차에서 나왔어요. .
택시 주인은 여전히 ​​주저 우에 있었고 나는 웃으며 창주 탄에 있다고 말했다. . .
결과적으로 아침 식사를하지 않고 잠을 자지 못하고 얼어 붙어 ~~~ 차에서 그것을지지하지 않았다 ~~~ 나는 죽을 것이다 ~~~

차에서 나와 아침을 먹을 곳을 찾기 위해 서둘러 ~ ~ 마침내 Xiaolong이 항상 먹고 싶었던 찐빵을 먹었습니다 ~~~
돼지 머리에는 두 가지 더 튀긴 요리가 필요했지만 Nantang Old Street보다 훨씬 나빴습니다.

Zhenhai Zhaobaoshan (Zhenhai에서 가장 번영 한 곳)로 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 둘은 실망 했어 . . . 오랫동안 문 밖을 본 후에도 그는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너무 추워서 산을 오르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 . . .
나는 어리석게 사진을 찍었다 ~~ · 나는 당신이 산에서 와하하라고 말했다 ~~~

이것은 Pig 's Hometown의 도시 지역에있는 작은 손님입니다.

Zhenhai 정말 ~ ~ ~ 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급히 Zhenhai에 와서 아침을 먹고 서두르고 ~~~
닝보로 돌아가서, 나는 Tianyi Pavilion에 직접 갔다 ~~ ·

Tianyi Pavilion은 해고 후 성 팬이라는 하인이 지은 정원입니다. . . . 그러나 일본의 침략과 문화 혁명 동안 많은 귀중한 책들이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돼지의 머리는 이것들에 관심이 없지만 여기에 하나님 께 왔으며, 마작의 기원을위한 몇 개의 방이 있습니다. . . . . 그는 여기에서 사진을 찍고 나면 트럼프 카드를 전문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작 층. . .

그리고 그는 하하와 싸웠습니다. . . 그의 얼굴에 미소로 그를 봐

여기는 헤이 허탕입니다

나는 정말 그런 건물을 좋아합니다.

Tianyi Pavilion에서 나오십시오. . . 기본적으로 할 차가 없습니다. 우리는 길을 따라 걸 으면서 Yuehu Park에 갔다. .
그 다음 돼지의 머리는 누군가가 노를 저는 것을 보았고 매우 흥분하여 우리도 노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 위의 경치를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 . .
언뜻보기에 독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은 보트는 결코 멈춰 있지 않았습니다. . . . .
그녀는 승선했을 때 두려웠습니다. . . 뒤집기를 두려워합니다. .

보트가 착륙 한 후에는 저녁 식사 시간입니다. . . 어제의 후회를 보충하기 위해, 우리는 Nantang Old Street에 다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 . .
나는 Jiangnan Yanyun이라는 가게에서 먹었습니다 ~~ 돼지 머리는이 소금 구이 해산물 플래터를 먹는 것이 매우 행복했습니다 ~~

나는 해파리를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 .

저녁 식사 후 닝보로의 3 일 여행도 끝났습니다. . . .
해산물을 사서 공항으로 곧장 갈 것입니다. . . .
결과적으로 Nantang Old Street에서 택시를 타지 못했습니다. . . . 돌아 오는 여행의 정점 인 것처럼 보 였는데, 우리 둘은 바람에 의해 죽어 가고 있었지만 여전히 차를 걷거나 멈춰야했습니다. . . .
1 킬로미터를 걷다가 마침내 차를 멈췄습니다. . . 운전자에게 해산물을 사러 올드 번드에 가라고 제안했다고 말하십시오. . .
닝보는 시작 가격이 도시 어느 곳에서나 가능한 한 좋은 것입니다. . . 온갖 친밀감 ~~~
우리는 많은 바와 나는 다른 교회를 보았던 Old Bund에 갔다. . . 정말 내려 가서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 .
그러나 비행기를 타려면 모든 종류의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항으로 출발했다. . . . . . 비행기가 늦었어요 . . 다행히도 늦지 않았습니다. . .
그래서 우리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두 권의 책을 샀지 만, 아프기 때문에 읽지 않았습니다. . . .

나는 탑승을 느꼈다. . . . . 닝보 안녕, 친구는 감정으로 말했다, 그는 다음에 그가 언제 감정적 인 사람인지 몰랐다. . . 하하

마지막으로 몇 마디를하겠습니다. . . . 친구는 앞으로 닝보에서 놀러 갔을 때 저를 인도하게하겠다고했지만 요즘에는 아무 것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 .
차 시간으로가는 방법, 거주지 및해야 할 일 긴급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이러한 복잡한 문제는 모두 해결됩니다. . .
이것은 또한 내가 재미 있고 실제로 가마솥이나 그룹과 함께 무언가를 먹는 것을 싫어하기 위해 나왔다. . .
밤에 침대에 누워있는 느낌이 마음에 들어 내일 어디에서 놀지 이야기합니다. . . .
격렬한 여행. . . . 다음 여행을 기대합니다. . .
나는 앞으로 모든 여행에 대한 일기를 쓸 것입니다. . . . 하하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