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시밍 산악 지역의 스몰 서클 라인자가 운전 투어
시밍 산악 지역의 스몰 서클 라인자가 운전 투어
2015-07-11
Like0 Comment0 Browse932
키워드: 자유

(시 밍산 지구 순환지도)
(더 많은 사진을 보려면 내 블로그 http://blog.sina.com.cn/weishuhong2000을 참조하십시오)

5 월 5 일의 가족이 Ningbo Nanyuan Wulongtan Holiday Hotel에 2 일 동안 머물 렀으며, Ctrip에서 예약 한 객실은 하루에 650 위안입니다. 축제 고속도로가 무료로 통과 되었으므로이 싼 맛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맛입니다.

2015 년 5 월 1 일 오전 9시 10 분에 집이 상층에서 분리되어 도시를 빠져 나가는 여러 고속도로가 빨간색으로 혼잡 해 진 사장 도로의 내부 경사로를 선택하고 지상을 걸었습니다. 외부 순환 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가다가 Zhai Road로 가서 Jiamin과 Songze에서 G15 Shenhai Expressway로갑니다. 나는 베이 즈 하이 도로의 지상 도로가 오랫동안 막히기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Shenhai 고속 차량은 평소보다 많지만 혼잡은 거의 없습니다. 87 킬로미터 동안 Jinwei Toll Station으로 운전하고 11.40에 가스를 채우고 도로를 계속 주행하고 Qiantang River 북쪽 은행의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Qiantang River Bridge를 건너 Ningbo Western Ring Road (실제로는 Shenhai Expressway의 일부)로 진입 한 다음 Jinjin Expressway로 진입합니다. 첫 번째 출구는 Dongqiao Town이며 고속도로를 빠져 나가고 Qijiang Town을지나 오후 13시 40 분에 도착합니다. Longguan Township에있는 Wulongtan 홀리데이 호텔 닝보 Nanyuan. (진 웨이 유료 역에서 우롱 탄 호텔까지 170km)

Wulongtan Scenic Area에는 Wulongtan과 Qingyun Ladder가 있으며, Qingyun Ladder 옆에 위치한 Wulongtan Resort Hotel은 지난 몇 년 동안 태풍으로 인해 경치가 좋은 지역의 교통을 파괴했으며 수리하지 않았으므로 일시적으로 문을 닫지 않았습니다. 호텔은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내부 시설은 매우 양호하여 4 성급 표준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오후에 호텔에서 쉬고 10km 떨어진 Qijiang Town에서 저녁을 먹습니다.

다음 날, 5 월 2 일 아침에 호텔에서 아침 식사가 끝나고 9시 40 분에 당일 치기 여행을했는데 첫 번째 정거장은 Shilin Village와 Danshan Chishui였습니다. 호텔에서 Shilin Village까지의 여행은 36km였습니다. 타운, 전체 후반은 거친 Panshan 도로, 그래서 그것은 한 시간 반 소요 11시 5 분 Shilin 마을에 도착, 각 티켓은 65 위안 (이전 55 위안 온라인 예약).

실린 마을의 이름은 실링 마을인데 마을에는 여러 종류의 감나무가 있기 때문에 마을 바깥, 집 뒤, 집 앞의 이름이 실린 마을로 바뀌 었습니다. Shilin Village는 Siming Mountain의 배후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방으로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풍경이 아름답고 원시적이며 기이합니다. 산지의 원래 모습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마을에는 성이 하나 뿐이며 마을에는 600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고대 우물이 있으며 우물은 깨끗하고 순수하며 마을 전체의 식수 공급원이므로 "한 마을, 한 가족, 하나의 고대 우물, 한 마을"이 있습니다. 마을 주변의 고대 나무가 우뚝 솟아 있으며 숲은 무성합니다. Shilin Village 뒤에있는 산악 도로 옆에 고대 나무 그룹이 있습니다. 높이 솟은 팔은 300 년이 넘었습니다.

고대 마을을 지나면 마을 뒤편에 큰 개울이 있는데이 개울은 붉은 흙 층을 통과하고 붉은 산 바위가 반사되어 약간 붉은 색이기 때문에 치 슈이 크릭 (Chishui Creek)이라고 불리우며 개울에는 많은 연못이 있습니다 더 크고 다단계 작은 폭포를 형성합니다. 청 왕조의 시안 펑 시대에 지어진 석조 아치 다리가 있으며, 다리 중앙에 연꽃 텐트 패턴이 새겨진 석판이 놓여 있으며 양쪽에 석재 난간이 붙어 있으며 장부와 장붓 구멍이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 절벽면이 있고 암벽도 붉은 색이며 댄 클리프 (Dan Cliff)라고 불립니다. Shilin Village와 Danshan Chishui를 방문한 후 마을의 농가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후 13:00에 Shilin Village에서 Siming Mountain Scenic Area로 출발합니다 Shilin Village를 떠난 후 도로로 돌아 가지 않고 서쪽 고속도로 213로 서쪽으로 가서 산을 계속 돌면서 Lizhou Village의 Libai Line에 들어간 후 Siming Mountains로 들어갑니다. 인기가없는 경치가 좋은 곳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고 생각하고 휴가 용 차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는데, Libai Line의 좁은 Sancha 교차로에서 산을 오르락 내리는 대형 차량을 만나기가 거의 어려웠습니다. Siming Mountain Resort, Siming Mountain Resort에 도착했을 때 너무 많은 차량이 있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예약 한 항공권을 변경하지 않았으므로 Yangtian Lake Scenic Area로 직접갔습니다. Shilin Village에서 Yangtian Lake까지 29km 떨어진 산길에서 교통 체증이 발생하여 1 시간 3/4이 걸렸습니다.

온라인 예약 티켓이 관광 센터에서 관광 명소 티켓으로 대체되지 않았기 때문에 Yangtian Lake에서 20 위안의 단일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Yangtian Lake 관광 명소는 실제로 Yangtian Lake Villa의 작은 호수로 경치 좋은 장소이며 티켓을 모아야합니다. 순수하게 부주의합니다. 호반은 떠나기 전에 1/4 시간 정도입니다.

같은 장소에서 Siming Mountain, Shui curtain cave 및 Xiuyan의 주요 명소에 도달하기 위해 4 킬로미터를 운전하십시오. 그것은 이미 오후에 3 개 이상이며, 비가오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경치 좋은 곳으로왔다 갔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반 시간 후, 주저하고 마침내 들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에 별도의 티켓도 각각 20 위안입니다.

바위가 많은 계단 아래로 조용한 계곡에서 때때로 새들이 울고 있습니다. Xiuyan은 여기에 찌르레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계곡의 바닥에는 얼굴을 마주 보는 절벽이 있으며 절벽 중앙에는 한 사람의 키를 가진 단층대가 있으며 멀리서 보면 절벽 벽 사이에 반달 모양의 동굴이 보입니다. 약 20 미터의 낙하가있는 폭포가 절벽 아래로 흘러 하프 문 모양의 구멍 앞에 워터 커튼을 형성하여 워터 커튼 구멍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폭우가 무거웠을 때는 폭이 4 미터에서 5 미터 였는데 오늘 제가 본 것은 물방울입니다.

온라인 데이터에 따르면, 폭포와 동굴의 이중 풍경을 가진 Xiuyan Shuilian 동굴은 서방으로의 여행에있는 Shuilian 동굴의 프로토 타입, Lianyungang Huaguoshan보다 3 배 이상 큽니다. Huaguo Mountain은 아직 존재하지 않았지만 저장성 Wencheng 카운티 Baizhangyu의 두 번째 워터 커튼 홀은 이러한 워터 커튼 홀을 가지고 있습니다. 훨씬 더 크고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슈이 리안 동굴에서 돌아와서 Simingshan Town을 지나서, 나는 Wendong Pavilion과 Wenchang Pavilion이라는 덮은 다리를 본 후 134 번 지방 고속도로를 따라 Xikou Town과 Longguan Township을 통과하여 총 59km 동안 1 시간 3 분 동안 운전했습니다. 종은 18:05에 우롱 탄 호텔로 돌아 왔습니다. 오늘 저는 반 시계 방향으로 원을 걸어갔습니다. 전체 여행은 162 킬로미터였으며, 대부분 지방과 산악 산악 도로였습니다.

저녁에는 10km 떨어진 Zhangshui Town의 Siming Restaurant으로 이동 한 후 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십시오.

셋째 날, 5 월 3 일 아침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한 후 우롱 탄 경치 지역에 갔다가 티켓을 호텔 로비에서 각각 40 위안 씩 사서 10 위안을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호텔은 경치가 좋은 곳에서 2.5km 떨어져 있으며 경치가 좋은 곳으로 들어가려면 10 위안의 교통 수단을 타고 산을 올라 가야합니다. 버스에서 내리면 이미 산탄입니다. 에르 탄을보고 싶다면 올라와야합니다.

우롱 탄은 개울, 폭포 및 이상한 바위 봉우리가있는 경치 좋은 지역으로, 산과 강의 넓은 경사로 인해 산과 강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으며, 바위가 많은 개울에는 5 개의 폭포가 틈새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섯 웅덩이.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씻어 낸 물 연못을 Longtan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사상 우롱 탄은 황제에 의해 두 번 봉인되었고 송 리용과 위안 후 이종은 모두 우 징용의 신이라는 제목을 부여 받았으며, Fuzetan, Marsh Pool, Runzetan, Lizetan, Xianzetan은 1에서 5까지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 우롱 탄 호수에서 용을 숭배하고 비를기도하는 관습도 수천 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고대 제단, 우롱 사원, 관안 사원, 절벽 조각과 같은 고대 유적지가 경치 좋은 곳에 남아 있습니다.

돌계단을 올라가면 짧은 시간이 지나면 세 번째 연못에 도달합니다. 현재 시즌에는 비가 많이 오지 않기 때문에 폭포는 서쪽 시청 환 평원, 넓고 수익성이없는 쌀, 부드럽고 안개가 짙은 안개처럼 들립니다. 소리는 플루트, 플루트 및 평화와 같습니다. 산에있는 잉 잉잉 새들의 노래는 술에 취해 있습니다. Longtan Lake의 세 번째와 네 번째 폭포는 위와 아래의 폭포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Three Lakes를 지나면 Four Lakes에 도달하게되며 Four Lakes 폭포 주변의 암벽은 흰색 걸이처럼 미끄러 워지며 흐르는 물은 깨끗합니다. Wulong Lake에서 가장 중요한 호수 인 5 번 호수까지 석재 계단을 오르는 데 몇 분이 걸리며 두 개의 거대한 바위 사이에 있습니다.

Fifth Lake를 읽은 후 곧장 내려 가서 Santan 주차장으로 돌아와 경치 좋은 지역에서 운송 차량을 타고 호텔로 돌아 가서 정오 전에 체크 아웃하고 12시 20 분에 체크 아웃하십시오 .Wulongtan Resort Hotel은 분리되었습니다.

Oujiang Town에 가서 Xiaojiang Oujiang Bridge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13 : 35에 Oujiang Town을 떠나 Qiantang River Bridge를 가로 질러 G15 Shenhai Expressway를 탔습니다. .

이 여행의 총 마일리지는 698 킬로미터이며, Wulongtan Hotel에서 집까지의 단방향 거리는 252 킬로미터입니다.

(울 롱탄 리조트 호텔)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