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용화에서 Baihua 산의 Bodhi Ridge를 용감히 올라가십시오 --- 2015 Qingming Self-driving Tour (2)
2015-04-19
Like0 Comment0 Browse963
키워드: 자율 주행

어제 밤 비가 들렸는데,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비가 멈췄습니다.
우울한 날씨는 오늘 하이킹에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비는 어제 30 도처 럼 많이 증가 할 것입니다. 현재 백양산 등산의 시작점은 펑 후아 지아 지아 (Jiajia) 마을 이며, 대부분의 야생 당나귀 등산 출발지는 얀쿤 마을 (Yancun Village)에 있으며, 얀쿤 마을에는 많은 사람들이있을 것이므로 반대 방향으로 시작합니다. 오늘은 정 청명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지역 주민들이 많은 무덤 청소부가 있습니다. Jiayu Village에 도착한 후 우리는 마을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스캔 한 차량이 주차되어 있음을 발견했으며, 마을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주차 시켰지만, 많은 차량이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가는 도중에 Xiao P의 네비게이션이 잘못되어 뒤의 차가 맹목적으로 뒤따 랐습니다. 우리의 8 대의 차는 작은 농구장에 주차되어 있었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모두 우리 옆에있는 차였습니다. 팩을 포장하고 준비하십시오. 마을을지나 산에 가까워 지십시오. 마을 입구에는 분명한 징후가 있습니다. 바로의 육체적 문제를 고려할 때 바이 얀 산을 오르지 않고 직접 보리 도로로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디 도로는 기본적으로 언덕이며 어려움은 훨씬 적습니다.

안개가 두껍고 먼 산들이 어렴풋이 보였다.
활발한 Mingqian 차를 보면서, Aunt Literary는 차 따기 여성을 다시 플레이하고 실제 차 따기 이모와 함께 올 수 없었습니다. . 현지에서 고용 된 차를 모으는 사람들은 매년 신장에서 수십만 마리의 꽃 따기 소녀와 같은 것으로 추산됩니다.
3 월에는 봉화와 루저 우의 경계인 바이 얀 (Bayan) 산을 향해 울창한 대나무 숲을 따라 행진하며 해발 628m에 산의 암석이 비취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때때로 나는 산에서 내려 오는 현지인들을 보았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원래의 장소에서 왔으며, Qingming에서 무덤을 희생하기 위해 돌아 왔고 새로 발굴 된 죽순을 파서 다시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고대의 보리 길의 가장 높은 지점 인 산을 파는 죽순 거리에서 풍차로 희미하게 보입니다.
사람들의 일반적인 안내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가 대나무 숲에서 산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다고 느꼈고 전혀 도로가 없었으며 숲의 틈새를 지나고 있었기 때문에 비디오가 오랫동안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기에 정보가옵니다. 전면에는 가시가 많은 정글로 가득 차 있고 산 꼭대기는 보이지 않습니다. 길이 잘못되었다고 추정됩니다. 우리는 같은 길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83 세, 붉은 얼굴과 거친 몸을 가진 그는 매우 말이 많으며, 도시를 따라 죽순을 파는 손자이며, 죽순은 우연히 파헤 쳤다. 이것은 Yongning Temple Hall의 투명한 창문이며, 산의 중간 쯤에 아무도 없습니다. 오늘은 정오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먹고 생선 사원을 의식적으로 템플 홀 바깥 계단에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디오와 함께 제공되는 Xinjiang 라비올리는 칠리 소스에 담근다. 팀은 상하이로 돌아 오는 많은 신장 어린이를 가지고 있으며, 라비올리는 서로를 지탱하는 데 필요한 건조한 음식이다.
점심 후 Jiayu 마을이 내려다 보이는 Tongtang 앞 테라스에 서서 Tongtang 뒤의 길에서 잠시 걷는 것은 없었습니다. 아침과 같이 길은 없습니다. 아침에도 대나무 가시를 걷고 서로가 길을 오르도록 도와야합니다. , Xiao P가 이끄는 대나무 싹을 발굴하기 위해 Xiao P가 이끄는 몇몇 어린이들과 Xiao P도 트레킹 폴을 차단했습니다 .ZHX는 날카로운 끝으로 방금 나온 대나무 싹을 파고 날 것으로 먹었습니다. Huanhuan은 놀랍게도 물었습니다. 맛은 어떻습니까; 대답 : 훌륭합니다! 모든 물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이 우리에게 준 친절입니다. 이모와 어머니들이 자라는 대나무 싹 앞에서 오랫동안 기어갔습니다 파이오니어 LM은 아침처럼 가시를 뚫고 나가야한다는 소식을 보냈습니다. 그 당시 팀의 일부 노인들은 이미 지원할 수 없었고 많은 장소가 열렸습니다. 말이 나아감에 따라 산을 내려 가기 쉬웠습니다. 안전을 위해 우리는 산을 물러서서 고대 보디로갔습니다. 언데드 LM은 계속해서 10 분이 지나도 인터콤에서 성공의 메시지에 이르렀지만, 이번에는 많이 내려 갔지만 산을 오르는 것은 고려하지 않았으며, LM은 최고점은 매우 평평했으며 오래된 오래된 도로는 산 아래 고대 보디 도로로 이어 졌다고 말했다. (온라인 가이드 및 현지 동료에 따르면) LM은 오랫동안 가지 않았으며 풍차에서 이전에 Bodhi Road를 가져간 옛 왕을 만났고 이전 도로의 두 번째 사람들과 합병했습니다. 산에서 내려 가서 용닝로의 다른 쪽에서 보드 리로 걸어갔습니다. 산길 양쪽에서 경치가 아름답고 알려지지 않은 야생화가 피고 있습니다. 산이 녹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중간 지점 Bodhi Road는 마을이 오래된 도로에 연결하기 위해 새로운 도로를 건설하고 Jiayu Village에서 Tongxiajia Village (Yan Village)까지 관광 Bodhi Ridge를 개발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전체 여행은 약 15km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남부 송 왕조에서 부유 한 왕은 도망 쳤을 때이 길을 통과했습니다. 고대에는 보드 리 릿지 (Bodhi Ridge)의 고대 경로가 현지인들이 나가고 외국인이 나라에 들어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으며, 산봉우리 남쪽 계곡의 계곡에 보드 리 사원이 있었기 때문에 지명되었습니다.
고대 포장은 조약돌로 포장되어 있으며, 구불 구불하고 위아래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길을 따라 풍경, 감사의 마음, 보는 즐거움,
산악 도로의 측면에는 도로가 보디로드의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 할 예정임을 알리는 표지판이 있으며, 티 피커가 마실 수있는 산 샘물은 얼음 미네랄 워터와 같이 병에서 나옵니다. 초록색입니다. 신선한 녹색, 부드러운 녹색, 진한 녹색, 다른 녹색은 다른 본성을 가져옵니다. 곳곳에 녹색 분위기가 있으며 산의 차 정원은 당신을 녹색 세계로 안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갑자기 밝게 산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능선 위에 서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두 카운티가 들리고 소리가 억제됩니다. 정상 회담 직원은 단체 사진을 찍고 시작 지점 인 Jiayu Village로 돌아 왔습니다.

한 시간 동안 운전하고 Quzhou의 Tianma Siming Mountain Resort에 도착하여 체크인하십시오. 저녁 식사는이 기이 한 Jiurutang에서 제공되며 출발 전에 상하이에서 예약되었습니다.
쉬 안중 2015.4.19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