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겨울에는 목욕하러 가십시오!
겨울에는 목욕하러 가십시오!
2015-02-28
Like0 Comment0 Browse1030
키워드: 자유

휴일과 예산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이 추운 봄 축제는 노인과 젊은이를위한 것입니다. 지난 2 년 동안 강소와 절강의 탕치 (Tangchi)도 많이 방문했으며 이번에는 닝보-얼 링샨 온천 (Ningbo-Erlingshan Hot Spring)이 선택되었습니다. Lingshan Lingshui는 Erling이라고 불립니다. 매우 유명한 온천은 아니지만 온라인 리뷰를 읽고 그것이 좋다고 말했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공개 의견 네트워크는 219 위안 (뷔페 포함)의 그룹 구매가 있으며,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그룹 구매 네트워크의 많은 다른 여행사 에이전트입니다, Hengyuan 호텔 공식 협력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화 예약없이 온천 호텔에 갈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티켓)

D1 : 출발 경로 : 남북 고속도로 -G60 상하이-쿤밍 고속도로 -G15 선하이 고속도로 -S19 용 타이 웬 더블 트랙 고속도로-밍 저우 애비뉴-남쪽 링 레이크로드-이스트 링 레이크로드 (260KM, 봄 축제 제외) 여행 경비, 여행 3 시간)

Erlingshan Hot Spring은 "Taihu Lake Spirit and Xizi Charm"으로 알려진 Dongqian Lake의 은행에 위치하고 있으며 Ningbo시에서 자동차로 30 분 거리에있는 Erling Mountain 기슭에 있습니다. 넓은 이스트 레이크 링로드 (East Lake Ring Road)를 따라 튀어 나온 창문은 호수와 산의 아름다운 경치입니다.

10시에 도착하여 온천 호텔에서 티켓을 교환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우리는 목욕을 가기 위해 첫 번째 배치로 달려갔습니다. 야외 온천은 산과 바다를 포용하고 있으며 공기는 신선하고 쾌적합니다. 수십 개의 다른 수프 연못으로 인해 일년 중 넷째 날의 날씨는 매우 추우 며 따뜻한 수영장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편안합니다. 흐르는 물을 듣고 산의 산과 나무와 사지와 뼈를 모두보고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서비스가 매우 훌륭하다고 언급해야합니다. 각 온천 옆에 습식 및 건식 타월 버킷이 있으며, 몸을 담근 후 마른 타올로 닦은 후 목욕 가운을 입으십시오.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며 슬리퍼를 치울 수 있도록 서비스 직원이 있습니다. 라운지는 크지 않지만 환경은 좋으며 각 사람은 티켓으로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며 우유 차와 커피와 같은 뜨거운 음료와 쿠키 및 과일이 제공됩니다. 저녁 식사 뷔페를 예약했는데 라운지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는데 그 옆에는 당구대와 영화관이있었습니다.

오후에는 방에있는 슬레이트 침대에서 잠을 자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훨씬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으며 빈 자리가 거의 없었습니다. 야외 온천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므로 기분이 좋으려면 일찍 오십시오. 잠시 동안 몸을 담그고 저녁 식사를 준비하십시오. 호텔 환경이 매우 좋고, 뷔페도 매우 풍부하며, 70 위안의 가격은 매우 높습니다.

저녁 식사 후 Jiulong Lake로 이동하여 Jiulong Lake-Yanyang Holiday Health Club의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포인트 교환, 무료)

Huannan South Road——S19 Yongtaiwen 복선 고속도로 —G1501 시내 고속도로 주변 —Kowloon Avenue (63KM, 1 시간)

D2 : Jiulong Lake는 건강과 휴가를 보내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새해 5 일에는 아침에 폭죽이 들리지 않습니다 .Lili의 비 소리 만 나는 어제 밤에 도착하여 주변 환경을 볼 수 없었습니다. Yuanshan Lake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Yangyang Holiday Health Pavilion 맞은 편에는 Xiangjijiao 사원이 있습니다. 비가 멈췄을 때 나는 걸 으러 걸었다. 매우 조용하고 새소리와 꽃 향기가 발걸음을,으며 오래 전부터 알려진시를 떠올리게되었습니다. "일찍 이른 아침에 고대 사원으로 가오 린이 빛납니다. 섹스, 탄 잉은 마음이 비어 있습니다. 완예는 침묵하지만 유종 음은 들립니다. "

체크 아웃을 위해 호텔로 돌아온 후 호텔에서 Jiulongyuan 및 Jiulong Lake 크루즈의 공동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40 위안) 아침에 Jiulongyuan에 갔는데 Jiulongyuan은 태양 근처에 있으며 폭포, 대나무 숲 및 맑은 연못이있는 작은 경치 좋은 지역입니다. 아침에는 관광객이 많지 않으므로 산소를 흡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Jiulongyuan Scenic Spot은 실제로 크지는 않지만 Shangyaochi까지 가야하지만 우리 중 일부는 산을 올라 산 꼭대기에서 사원을보고 싶습니다. 내 앞에서 노란 사원을 보았을 때, 나는 옆에 (전면 미개발 지역) 표시가 보이지 않았다. 길은 약간 진흙 투성이 였고 걷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성전 뒤에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앞을 돌아 다니는 방법을 몰랐고, 뒤로 걸을 때 화해하지 않았습니다. 매우 훌륭한 사원.

—— 최고의 공연자가 될 것입니다, 산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생각할 때, 우리는 또 다른 경치가 좋은 곳인 두펑 산 경치 지역에 도착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이 곳은 두펑 산의 쉬푸 사원입니다. 경치가 좋은 곳의 입구는 Jiulongyuan Scenic Area 주차장에서 20KM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같은 방식으로 만 돌아갈 수 있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나는 관광객의 정지 신호를 보았다. 너무 스릴!

산악 도로 아래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Jiulongyuan Scenic Spot은 Hengxi의 Changshou Villag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Jiulongyuan Scenic Spot은 Jiulong Lake의 끝에 있으며 Jiulong Lake Cruise는 최전선에 있으며 5km 또는 6km 동안 호수를 돌아다녀야합니다 .15 위안의 경치 좋은 티켓을 구입하면 호수 안쪽을 지나갈 것입니다. 호수 투어는 주로 마지막 원숭이 섬에서 매우 평범합니다. 섬에는 꽤 많은 원숭이가 있으며 많은 프리 레인지 브리더가 있습니다. 케이지에 갇혀 있지 않습니다. 어린이는 좋아합니다. 공 영화가 있고 나머지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

날씨가 나쁘고 바람이 차 가서 호수를 방문하는 관심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며 Jiulong Lake는 여전히 매우 큽니다.

이틀간의 여정이 끝나 G15-G60 왕복 (205KM)으로 5 일째 왕복 여행이 약간 차단되었습니다. 겨울 방학이 끝났습니다. Maying Qingming을 기대하고 여름 방학을 기다리겠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