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2015 여름 방학 Xitang, Xiangshan 부모-자식 3 박 2 일 투어
2015-09-01
Like0 Comment0 Browse918
키워드: 자유

우리 가족은 여름 방학이 기본적으로 외출을 주도하지 않았습니다.

올 여름 초가을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휴일이 끝날 때에는 이미 아주 멋져서, 가족 초청시 Xiangshan은 자동차로 여행했고, 우리의 전문 숙모와 아들, 8 명의 그룹이 2 대의 차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가이드에서 상하이에서 샹산까지 자동차로 3 시간 이상이 걸렸으며, 아빠는 고대 도시 시탕 (Xitang)으로 야간 투어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Xitang, Xiangshan 3 박 2 일 투어!

비용 :

라이브 : Xitang Liren Garden Hotel (280 위안 / 방, Ctrip 공식 웹 사이트)

Xiangshan Lanling Hotel (RMB 398 / 룸, Ctrip 공식 웹 사이트)

먹다 : 약 1200 위안

교통편 (왕복) : 연료비는 약 400 위안 / 차, 통행료는 약 480 위안 / 차입니다.

티켓 : 1. Xitang : (늦게 도착해서 8시 이후에 무료로 입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야간 투어 티켓 : 1 인당 50 위안 / 인, 판매 시작

크루즈 티켓 : 일요일-목요일, 당일 개인 티켓이 20 위안 / 인, 전세 보트 150 위안 / 보트가 있습니다. 비 일권 30 위안 / 인, 전세 250 위안 / 보트;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티켓을 소지 한 관광객의 비용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보트 비용은 280 위안 / 배입니다.
우선 지침 : 1.2 미터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이며, 1.2 미터에서 1.4 미터의 어린이는 절반 티켓, 50 세 이상의 노인을위한 절반 티켓 팁 :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2. 백시 래프팅 100 위안 / 사람

DAY1 Xitang (홈스테이, 바)

Xitang Ancient Town은 Zhejiang Province의 Jiashan County에 속하며 Jiangsu, Zhejiang 및 Shanghai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ingchuan이라는 고대 이름 인 Xietang은 Jiangnan의 6 개 고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동쪽의 상하이에서 90km, 서쪽의 항저우에서 110km, 북쪽의 소주에서 85km, 남쪽의 지아 샨 카운티에서 9km 떨어져 있습니다. 시탕시의 총 면적은 83.61 평방 킬로미터이며, 그 중 고대 마을 면적은 1.04 평방 킬로미터이며 인구는 거의 86,000입니다. 시탕은 오랜 역사와 풍부한 인적 자원,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지니고 있으며 고대 우웨 문화의 발상지 중 하나입니다. 봄과 가을과 전쟁 기간 초기에 Wu와 Yue는 양국이 교차 한 곳으로 "Wu Genyuejiao"와 "Yuejiao People"이라고 불렀습니다. 2003 년 10 월 8 일, 건축부와 국가 문화 유산 관리국이 공동으로 평가 한 중국의 유명한 역사 및 문화 도시의 첫 번째 배치에 포함되었습니다. 2011 년, 밀레니엄 고대 도시 Xitang은 세계 역사 및 문화 유산의 예비 목록에 포함되었으며 유엔에 의해 뛰어난 역사 및 문화 보호 성과를 수상했습니다. [1] 중국 최초의 역사적, 문화적 도시, 중국의 AAAA 급 관광 명소, 시골에서 가장 매력적인 영화 및 TV 기지.

18:00 아침과 저녁 식사 후 각 가족이 출발합니다 (2 일 반 휴식 시스템을 시행하는 경우 일찍 출발 할 수 있음)

19:10 고대 도시 시탕 (Xitang)의 문으로 이동했지만 상사는 8 시가 지나면 티켓없이 고대 도시로 들어가라고 말했습니다. 차를 몰고 다니기 위해 앞의 교차로에서 상하이의 상사 그룹을 만나서 뒷문을 걸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드라마 장면이 나오고 보스의 무릎에 닿은 후 홈스테이에 도착했지만 8시 전에 5 분이 지났고, 우리 보스는 전화를 걸어 컨트리 홈스테이로 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최고의 상사가 "그러면 주문하지 말고 주문 하시겠습니까?"라고 들었습니다.) 쌀을 먹기 위해 닭고기를 훔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순종적으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0시 10 분에 게스트 하우스에 들어 왔는데 주인이 매우 좋았는데 우리가 데리러 왔을 때 근처에 주차 공간이 없기 때문에 지형을 먼저 살펴 봐야했기 때문에 그들이 사는 동네에서 결정적으로 멈췄습니다.

우리는 호텔에 작은 차선을 걸었고, 등나무 바구니를 안으로 보았을 때 소년들은 저녁에 가기 시작했습니다. 이 안뜰은 오늘 밤 우리의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특별한 둥근 침대 방.

정착 한 후 쇼핑, 다양한 닭발, 족발, 맥주, 스낵을 시작했습니다.

바 스트리트, 모든 종류의 높은 내부와 함께,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언니는이 천둥 음악을 참을 수 없습니다.

바 스트리트를 떠난 후에도 밤의 고대 도시는 여전히 조용합니다.

DAY2 Xiangshan (Jiaoxixiasha, 중국 어촌 마을, 고대 항구 도시, 해산물 거리)

Xiangshan 카운티는 중국 절강 성 닝보시 관할 구역의 카운티로 동중국 해 연안, 양쯔강 삼각주 남단, 절강 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Xiangshan 항구와 Sanmen Bay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ang Shenlong (AD 706)의 두 번째 해에, 카운티의 북서쪽에 "코끼리처럼"산이 있기 때문에 카운티는 Xiangsha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샹산 반도의 동쪽과 해안에 608 개의 섬과 산호초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적은 1175 평방 킬로미터, 해역은 5350 평방 킬로미터, 해안선은 800km로 절강 성 해안선의 6 분의 1을 차지합니다. Xiangshan에 등록 된 인구는 503,300 명으로 10 개의 도시, 5 개의 도시 및 3 개의 하위 지구가 있습니다. [1]

나는 아침 일찍 일어났다.

행복하다, 행복하다!

8시 출발, 고대 도시의 아침 식사, 고대 도시의 상점이 너무 일찍 문을 열었으므로 거리의 관광객은 끝이 없었습니다.

좋은 아침 식사를하고 조금만 걸어 다니면 강 건너편의 아침 식사가 더 유리하다고 느낍니다.

9시 30 분에 출발하여 12:00에 Xiangshan Lanling Hotel에 도착합니다 (운전 시간 : 3 시간). 사진을 찍지 않았을 때 흥분되어 호텔 외관을 Ctrip에서 이용했습니다.

호텔에는 커넥팅 룸, 더블 침대 1 개 및 더블 침대 1 개가 있으며 아기가 좋아합니다. (Ctrip의 호텔지도입니다)

정착 후, 나는 해산물 점심을 먹기 위해 옛 장소로 갔는데, 주인은 매우 아름답고 온화했으며 수십 년 동안 현지 상점이었습니다.

식사 후 사진과 디스크를 찍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6 요리와 1면, 270 위안의 가격은 사람들에게 매우 가깝습니다.

낮잠 후 해변으로 출발합니다. 호텔 소유자가 추천하는 Juexiaxiasha Beach!

밑단은 바다에 가깝다!

바닷물은 따뜻하고 매우 편안합니다!

아직 개발되지 않았으므로 소수의 사람들, 해변이 매우 깨끗하고 모래가 매우 좋습니다. 즉, 바닷물이 충분히 파란색이 아닙니다. 힐튼 호텔은 아직 공사중입니다.

바다 전망의 리셉션 센터, 전망대, 놀이 시설의 빛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지 못해 Shipu로 떠나십시오.

저녁에는 어선이 해변으로왔다.

고대 도시에 6시에 도착했고, 문에있는 노인은 티켓 수표를 보았고, 8 명으로 구성된 우리 그룹은 관광객이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현지인들을 따라 문 뒤의 길에서 고대 도시로 걸어가십시오.

고대 도시의 Qian Zhuang, 그 주판은 크다!

여기에 많은 소라 냄비가 아름답습니다. 조가비 화분의 범위는 10에서 20.20.30.50입니다.

고대 도시에서 쇼핑을 즐기고 해산물 거리에서 식사를하십시오.

많은 상점에는 자체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비교 후, 마침내 자매 해산물을 선택했습니다.

살아있는 문어, 그 발톱의 유연성은 그것을 잡을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잘 지내고 사진을 찍을 게요!

천천히 700 위안 테이블. 식사 후 저녁을 포장해야했습니다.

아이들은 조개 껍질을 매우 좋아하고, 사장님도 고의로 각 집마다 2 개의 조가비를 찾았지만 아이들은 행복했습니다!

9시에 식사를 한 후, 나는 중국 어촌 마을로 돌아갔습니다. 너무 늦었습니다. 티켓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오전 7시 이전에 티켓이 무료라고 들었습니다. 여기에서 일출을 볼 수있는 좋은 장소 여야합니다. 텐트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DAY3 Xiangshan, Baixi (Lingyan Mountain Scenic Area,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 Baixi River Rafting, 집으로 돌아 가기)

Lingyan Mountain은 Xiangshan 반도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Sizhoutou Town 지역에 속하며 Crab Tong Port와 가깝고 Dancheng Town에서 19.6km, Ningbo City에서 74.6km 떨어져 있습니다. 경치가 좋은 지역은 아열대 계절풍 습한 기후로 4 개의 뚜렷한 계절, 충분한 햇빛, 따뜻하고 습하고 비가 많이 내립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나무는 무성하고 산은 맑고 나무는 무성하며 초목은 그대로 있으며 산, 숲, 계곡은 원래 생태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장료 : 무료

2 시간 운전하면 산악 도로의 18 번째 굴곡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미개발 명소는 원시적이며 산악 도로는 꽤 좋습니다.

만남 승무원 촬영

비행기 잔해!

이 장면을보고 순식간에 통과하십시오!

TV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진을 찍으십시오. 50 ~ 60 명이 있습니다.

총격 사건 때문에 산 정상으로 갈 수 없어서 기지에서 쉬겠습니다.

산을 오르고 난 후 Xiangshan Film과 Television City를 산책하기로 결정했는데 서둘러 사진을 찍었습니다.

13:30에 모두가 집에 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장소 인 절강 이스트 그랜드 캐년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의 여정은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다시 돌아 가면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 Lingyan Mountain, Baixi 래프팅이 더 순조 로울 것입니다)

산과 능선을 가로 지르는 데 2 ​​시간이 걸렸으며, 나는 차 안에서 마른 음식 만 먹었고 마침내 그랜드 캐년 근처에 3:30에 도착했습니다. Baixi Drifting을 먼저 보라. 협곡을 멈추고, 표류에 대해 이야기하자.

100 위안 / 사람, 1.2 미터 이상 할인이 없습니다. 이 래프팅은 약간의 자극을주기 시작했고, 카약에는 물이 가득했고 다른 것들은 작은 방울과 매우 적어서 자극이 충분하지 않았지만 주변 환경은 양호했습니다. 그것으로 젓는 것은 물과 싸우는 데 좋습니다. 입욕과 갈아 입는 옷은 호텔 화장실 맞은 편에 배치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온수가 없기 때문에 매우 불편합니다.

17:30에, 그는 따뜻한 집으로 돌아와서 하늘이 여전히 밝으면서 끝까지 운전했습니다. 저녁 식사는 휴게소에서 먹었고 10시 아늑한 집에 도착했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