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톈진에서 절강 (Zhejiang)에서 4 일간 스피드 투어 (Putuo, West Lake, Qiantang River Tide)
2013-12-31
Like0 Comment0 Browse1080
키워드: 사진 자율 주행 인문학

자동차로 여행 할 때마다 휴가가 거의 필연적 인 선택이되었습니다. 특히 올해의 국경일 (중추절로 마감)은 놓칠 수 없습니다! 국가가 무료 고속도로 축제 정책을 발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구한 후 절강 여행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팀원들은 일반적으로 휴일에 초과 근무 및 근무 시간이 있기 때문에 4 일간의 속도 투어 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실제 여정의 요약입니다.

이 투어는 실제로 다음 명소를 방문했습니다.

1. 항저우 만 다리 (아이티 이저 우)

2. 푸 uo 산 경치 지역

3. 항저우 서호 경관 지역

4. Qiantang Tide Watching (8 월 17 일, 음력, Xiaoshan Beauty Dam)

5. 양주의 슬 렌더 웨스트 레이크 경관 지역

전체 여행에는 4 일이 걸렸습니다. 여행 경로를 포함한 톈진에서 왕복 마일리지는 2900KM입니다.

특정 여정 :

D1 톈진 — 절강 성 저 우산시

목적지 : 저 우산 렌우 레저 호텔

도로 거리 : 1320KM

출발 시간 : 2012 년 9 월 30 일 04:40 톈진

도착 시간 : 2012 년 9 월 30 일 21:00 저 우산

운전 및 여행 경로 :

천진 (G25) >>>> 황피 >>>> 빈 저우 >>>> 쯔보 >>>> 라이 우 (G2) >>>> 린이 >>>> 화이 >>>> 무석 >>>> 소주 (G15) >>>> 가흥 >>>> 항저우 만 십자 교 (아이티 17:30 도착, 1 시간 주차) >>>> 닝보 (G1501) >>>> 보 저우 고속도로 (G9211) >>> 저 우산 런우 레저 호텔

다행히도 하루 종일 있습니다. 나중에 전설적인 고속도로, 심각한 교통 혼잡 ... 문자 발생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항저우 만 다리는 중국 항저우 만에서 바다를 가로 지르는 다리입니다. 길이는 징 가방, 가흥, 하이얀, 저장성, 닝보 Cixi Waterway Bay에서 남쪽으로 36km 떨어져 있습니다. 3 개의 긴 해교. 항저우 만 교량은 설계 속도가 100km / h이고 설계 수명이 100 년인 양방향 6 차선 고속도로로 설계되었으며 총 투자액은 약 113 억 위안입니다. 교량의 주요 프로젝트는 2003 년에 순조롭게 시작되었고 2008 년에 완공되어 교통에 개방되었습니다.

G15 국도의 중요한 부분으로, 바다를 가로 지르는 Hangzhou Bay Bridge는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진 촬영 방법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 hehe

벌써 17:00입니다. 태양의 시아버지가 쉬고, 가능한 한 빨리 아이티 이저 우 경치 지역에 도착해야합니다.

크로스 해 교량은 넓은 데크와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합니다. 바다에서 운전하는 느낌은 거의 없었습니다.

Haitian Yizhou Scenic Area에서 3.5KM 떨어져 있으며, 승리가 눈에!니다!

가까이서 목표물이 나타났습니다.

Haitian Yizhou, 간다!

차를 주차하고 바다 관광 플랫폼으로 들어가십시오. 이것은 무료 지역입니다.

관광 플랫폼에서 아이티 이저 우 경치 관광 명소의 수입 및 수출

전망대에서 촬영 한 크로스 브릿지

탑을 올라갈 준비

엘리베이터로 관광 타워 입구 이동

Haitian Yizhou의 16 층 관광 타워에 도달

관광 타워 안에 도착하십시오.

Haitian Yizhou 자체는 바다에 위치한 스타 호텔입니다. 그러나 휴일 동안 여기에 머무르는 것은 비싸다.

관광 타워를 가로 지르는 항저우 만 다리의 연장은 상하이 방향입니다.

유리창을 통해 촬영되었으므로 효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관광 타워에서 바다 건너 항저우 베이 브릿지의 연장은 닝보 방향입니다.

밤이오고있다

밤에 항저우 베이 브릿지

Haitian Yizhou에서 한 시간 동안 지낸 후 18:30에 경치가 좋은 지역을 Zhoushan Islands로 떠났습니다.

이 사진은 우리가 잘못된 운전 방향을 선택했음을 기록합니다 (닝보 및 Cixi 입구로 들어가야 함). 우리와 같은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은 적지 않습니다. 아이티 이조우 경관 지역을 빠져 나올 때는 출구 표지판을 확인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자부하는 친구들에게 상기 시키십시오.

밤에 아이티 이우

Ctrip에서 예약 한 Zhoushan Renwu Hotel에서 Haitian Yizhou까지의 거리는 약 180KM입니다 .Zhoushan를 연결하는 닝보의 교차 해교 덕분에 고속도로는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우리는 21:00에 호텔에 도착하여 하루를 끝냈습니다.

D2 항저우, 저장

목적지 : 보 사이드 호텔

도로 거리 : 330KM

출발 시간 : 2012 년 10 월 1 일 07:30

도착 시간 : 2012 년 10 월 1 일 19:30

운전 및 유람 경로 : Renwu Leisure Hotel >>>> Zhujiajian Pier (15 분 동안 Putuo 산에 도착하는 페리로 이동) >>>> Putuoshan 경관 지역 >>>> 페리 Zhujiajian으로 돌아 가기 >>>> 항저우 더 보이 사이드 호텔

나는 아침에 일어 났고 지난 밤 Renwu Leisure Hotel을 자세히 살펴 보았고, 호텔이 원래 군대 창고에 의해 수정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행히 주차장이 풍부하고 방이 넓고 깨끗하며 Zhujiajian Pier와 가깝기 때문에 Putuo Mountain까지 자동차로 여행하는 친구에게 더 적합합니다.

단점은 호텔이 주거 지역에 가깝고 방갈로 구조를 가지고있어 신중하게 식별하고 검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호텔 객실은 초대형이며 각 객실에는 캐비닛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봐!

이와 같은 몇 줄의 주차장이 있으며 땅이 완전히 단단해졌습니다. 자율 주행 친구는 주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에서 Zhujiajian Wharf까지는 차로 10KM 미만이 소요되며, 차로 15 분이 소요됩니다. 페리 승차권을 구입하면 페리로 15 분이면 푸 투오 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닝보에서 Putuo까지 원래 스피드 보트보다 훨씬 빠릅니다!

주자 지아 부두

Zhujiajian Wharf의 주차장은 매우 넓기 때문에 어느 곳에 나 주차 할 염려가 없습니다.

보트 휴가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부두로 왔습니다!

탑승 준비

보트는 크지 않지만 모두 좌석이 있습니다.

바쁜 낚시 보트

낚시 보트 낚시 낚시

Putuo Mountain까지의 약 1 시간의 바다 항해

Putuo Mountain 은 Shanxi의 Wutai 산, Sichuan의 Emei 산 및 Anhui의 Jiuhua 산과 함께 중국 불교의 유명한 4 대 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Guanyin Bodhisattva가 모든 존재를 밝게 한 도교 장소입니다.

관광 채널 녹색 범위가 높습니다

길을 따라 간식 상점과 크고 작은 식당이 많아 식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릇에는 두부, 옥잠화, 곰팡이, 당면 등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이름이 아니고, 조금 매운 맛입니다 ... 그것은 맛이 좋으며 아침 식사에 좋습니다!

남중국해의 관음보기

아침 식사 후 모델이 사진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언뜻보기에 이곳에는 하이난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

아름다운 구름이 바다에 반영

Putuo Mountain의 남중국해에있는 Guanyin의 동상은 1996 년에 지어졌으며 1997 년 6 월 음력으로 완성되었습니다.

Guanyin Bodhisattva의 향은 항상 매우 강합니다!

관음에 대한 믿음은 "모든 곳에서 수천 개의 답변을 요청하고 불행의 바다가 종종 페리를 만든다"는 중국인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남중국해의 관음 동상은 푸 bronze 산의 상징적 인 건물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Xiaopenyou는 정말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Lu Yu는 Guanyin Bodhisattva를 숭배하기 위해왔다

전설적인 다섯 몸이 땅에 던져지는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충성심에 대한 믿음은 강한 동기가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영적으로 추구해야합니다!

푸 uo 산의 아름다운 풍경

리듬은 약간 긴장하고, 보살은 다시 배가 고프다 ... haha

외로운 해안

푸지 사원

푸지 사원 주변 상점

푸지 사원 주변 주택

집에서 해물 건조

Putuo Mountain 주위를 오랫동안 걷고 난 후에, 우리는 다시 보트로 Zhujiajian Pier로 돌아 왔습니다. 다음 목표는 항주 서호입니다. 오늘 밤, 씨트 립에서 예약 한 Hangzhou Boyside Hotel (Zhujiajian Pier에서 260KM)에서 체크인하겠습니다.

저 우산-닝보 (Zhoushan-Ningbo)는 저우 저우 (Zhouzhou) 고속도로 (G9211)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들 사이에 여러 개의 교차로 교량을 건설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Zhoushan과 Ningbo를 연결하는이 바다를 건너는 다리는 어젯밤 Renwu 레저 호텔로 달려가는 유일한 방법 이었지만 그 당시에는 검은 색 조명이 눈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늘 오후에이 교차 해 교량 그룹을 다시 통과 시키면이 슈퍼 엔지니어링의 스타일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17:50은 West Lake Scenic Area에 도착하여 마침내 교통 체증이 발생했습니다. 서호를 방문 할 사람과 자동차의 수가 많기 때문에 경치가 좋은 곳의 도로는 축제 기간 동안 일방 통행 전환 모드를 채택했으며 단일 및 이중 숫자 (국내로 들어오는 차량 포함)에 대한 제한을 시행했습니다.

내 옆의 차에있는 친구들은 너무 참을성이 없었고 Leifeng Tower를 지키고 잠들었습니다 ...

어쨌든, 나는 더 이상 걸을 수없고, 단순히 차를 구할 주차장을 찾고, Leifeng Tower 주변을 걷습니다.

호텔 방의 한쪽 구석

2 층 거실

이번에 예약 된 Hangzhou Boyside Hotel의 객실은 복층 구조로, 개인적으로 도시에서 조금 더 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자율 주행 여행에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저녁에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한 다음 뜨거운 목욕을하고 잠을 잘 자고 이야기하십시오.

장쑤성 양저우시 D3

목적지 : 슬 렌더 웨스트 레이크 리조트

도로 거리 : 370KM

출발 시간 : 2012 년 10 월 2 일 07:30

도착 시간 : 2012 년 10 월 2 일 19:00

운전 및 유람 경로 : 보이 사이드 호텔 (축제 기간 동안 관광 지역은 사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차량에는 단일 및 이중 숫자 제한이 적용됩니다. 항저우 서호 관광 지역으로가는 버스 번호 96) >>>> Xihu Scenic Area >>>> Xiaoshan 뷰티 댐 (Qiantang River Tide보기) >>>> Slender West Lake Resort Yangzhou

아침에 일어나 호텔 주변을 산책하여 지형에 익숙해 지십시오. 결국, 모든 사람들은 웨스트 레이크 경관 지역을 방문하기 위해 버스 노선 (96 번)으로 변경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동의했습니다!

오늘의 과제는 힘든 일입니다. 서호를 여행 한 후에는 Haining Yanguan Town로 달려가 Qiantang River의 조류를 보며 Jiangsu Yangzhou로 달려 가야합니다.

어젯밤보다 아침에 서호에 오는 관광객은 더 적습니다! West Lake Broken Bridge의 군중은 거의 줄을 섰습니다.

이런 종류의 장면은 사진 촬영에 가장 적합합니다

모두가 군중에 합류하여 Surti에서 산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udi를보고

절강 박물관은 서호 경관 지역에도 있습니다.

"항저우 Louwailou에있는 유일한 서쪽 호수 식초 물고기는 어디에"-Louwailou 대중 음식점

시링 인시

Xiling Bridge에 의해 장시 남쪽에있는 Su Ge의 유명한 무덤

Wu Song Tomb 또한 Xiling Bridge 근처에 있습니다

Fengyu Pavilion은 원래 1911 년 혁명의 개척자를 기념했습니다.

Su Di 나무 아래의 작은 다람쥐는 관광객의 장면에 익숙해졌으며 사람들과 동물이 암묵적인 이해에 이르렀고 오랫동안 조화를 이루고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surti 다람쥐 쇼

Sudi에서 Leifeng 타워를 내려다

꽃 항구보고 물고기

Sudi에서 걸어 가고, 관광객을 되돌아 보는 것은 훌륭했다!

레이 펑 타워 근처의 풀장

어젯밤에 멈춘 것은 Leifeng Tower 옆

호텔로 택시를 타려고했는데, 현재 항저우에서 택시를 타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무력하게 버스 정류장으로 달려가 버스를 호텔로 다시 가져갔습니다. 보이 사이드 호텔로 돌아가서 거의 13:00이되어 Haining Yanguan Town에서 조수를보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길을 따라 라디오 방송국에서 오래된 소금 창고로 Qiantang Jiangchao의 생방송을 들으면서 계획을 제 시간에 결정적으로 바꾸어 기뻤습니다! 다행히도 뷰티 댐에 도달 할 시간이 있습니다!

뷰티 댐에 도달하는 시간은 13:40입니다. 조수가 곧 올 것입니다!

조수를 보는 사람들이 사방에서 모였습니다.

조수가오고있다

13:50 조수가 예정대로 도착합니다

Meiluba에서 조류를 관찰하기위한 조건은 간단하며 철조망도보기 흉합니다. 그러나 ...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이 조류 관찰이 예상만큼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Qiantang River 조류를 본 후, 차량이 나가는 것이 또 다른 문제였습니다. 사람과 차가 너무 많기 때문에! 경찰의 아저씨의 질서 유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공식적으로 출발하기 전에 거의 30 분 동안 주차장에 머물렀다.

체크인 당일 19:00에 호텔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D4 양저우-톈진

목적지 : 천진

도로 거리 : 880KM

출발 시간 : 2012 년 10 월 3 일 08:00

도착 시간 : 2012 년 10 월 3 일 21:00

운전 및 유람 경로 : 양저우의 슬림 웨스트 레이크 리조트 >>>> 슬림 웨스트 레이크 경관 지역 >>>> Huai'an >>>> Linyi >>>> Laiwu >>>> Zibo >>>> Binzhou >>>> 황황 >> > 천진

Slender West Lake Resort와 Slender West Lake Scenic Area는 벽으로 만 분리되어 있으며 리조트 내부의 경치도 매우 좋습니다!

큰 연꽃 연못도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이른 아침

아침 에이 대나무 숲에서 일어나서 걷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Slender West Lake는 Jiangsu Province의 5A 수준의 경치 좋은 곳입니다.

24 개의 다리에 대한 먼 전망

24 번째 다리는 네온 거짓말 파도처럼 흐르는 비취 벨트처럼 흰색 비취 난간이있는 단일 구멍 아치형 다리입니다. 다리의 길이는 플랫폼에서 24 미터, 너비 2.4 미터, 난간 24 개 및 24 개 수준이며 모두 24 개에 해당합니다.

Wuting Bridge는 얇은 서호의 상징 일뿐만 아니라 Yangzhou시의 상징이기도합니다. 청나라에서 22 년간의 Qianlong에 지어졌으며 200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슬 렌더 웨스트 레이크 (Slender West Lake)의 특징은 호수 표면이 길고 얇으며 "10 개가 넘는 집의 정원 파빌리온이 하나로 통합되어 산에 연결되어 있으며 운동량은 일관된다"는 것입니다.

관음 파빌리온 플라크는 청 왕조 화가이자 작가 인 Ban 반 차오 (Zheng Banqiao)가 양주에있는 8 개의 이상한 괴물 중 하나입니다.

양저우시의 북서쪽에 위치한 Slender West Lake 는 6 대 왕조 이래 경치가 좋은 곳으로 Qing과 Kanggan 시대에는“산으로가는 2 개의 꽃과 버드 나무 제방”이있는 호수 정원이 남부 공연과 북부 공연의 융합을 이루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인기가 있었고 양주의 Yongronghuagui의 상징이되었습니다.

절강과 슬 렌더 웨스트 레이크 (Slender West Lake) 관광 명소는 천진 (Tianjin)으로 돌아가는 길에 머무르기 위해 토끼를 낙서하고 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슬림 웨스트 레이크 (Slim West Lake)에 머무르는 것이 더 가치가 있으며 도둑이 비어 있지 않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Hehe (이것은 Slender West Lake에 약간 불공평 한가? 실제로 Slender West Lake의 전망은 정말 아름답지만 일정이 너무 빡빡하고 일부 사람들이 출근해야합니다) ...... Slender West Lake Scenic Spot은 천진에서 거의 900KM 떨어져 있습니다. 서둘러 여행을 끝내고 밤새 천진으로 돌아갔다.

절강의 4 일 스피드 투어에는 많은 명소가 있으며, 시간이 짧고, 사람과 자동차가 피곤하고, 미학적 피로는 불가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이 살아있는 것을 던져야한다고 말합니다.이 관점에서 볼 때, 일에 의해 납치당하는 것도 일종의 행복입니다. 진심으로 모든 사람이 주변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고 즐기며 즐기십시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