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닝보 Jiulong 호수 2 일 투어 (Tang 총괄)
2014-04-22
Like0 Comment0 Browse1094
키워드: 자율 주행 구룡 레이크 리조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래는 노래와 같으며 오랫동안 아내와 탱 부인과 함께 여행 한 적이 없었습니다. 이전의 두 활동은 지난 봄 5 월과 양청호에서 11 월에 하루 종일 여행이었습니다. 큰 트릭이 있습니다. 함께 닝보 Jiulong 호수에 가자!

선택 이유 : Tang 씨가 제공 한 계획 작업은 상하이 송장시 Jiuting에서 150 킬로미터에서 200 킬로미터 거리에 있었으며 Jiuting을 중심으로, 그림 원을 풍경으로, 소주가 너무 가까웠고, 난징이 너무 멀었고 닝보 200 만 항저우 만 교차 해 교 덕분에 위아래로 킬로미터가 가능했습니다. Kaiyuan Resort를 선택해야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호텔이 "사랑하는 선호"(사랑 호텔) 촬영 장소였습니다. 카이 유안 리조트의 5 성급 호텔의 웅장한 모멘텀은 쇼의 그림 같은 장면에 대한 열망과 감동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VIP가 된 기분을 경험하고 "사랑해"줄거리를 재현하십시오.

첫째 날 : 2014 년 4 월 19 일 오전 9시에 상하이 가우 팅에서 출발하여 상하이는 19 일 초여름 초여름 초가 추웠으며, 추위, 천둥, 폭우를 보였으며, 9시에 비는 점차 멈췄으며 공기는 매우 건조했습니다. 신선함은 여행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Tang s의 s60 대통령은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습니다 눈부신 s60 지구 금은 의심 할 여지없이 소유자의 신분과 존엄성을 보여줍니다 .. 차 문을 당기고 고급차를 뚫고 오더 만 우리는 떠났습니다! Jiulong Lake, 우리는 정말 여기 있습니다!

닝보시의 Ting Ge Bi Restaurant (G60, Hangzhou Bay Bridge를 경유하여 South Bank 및 North Bank Service Area를지나 200km, 자동차로 약 3 시간)으로 200km를 주행하면서 Cicheng Service Area에서 갑자기 휴식을 취했습니다. 나는 작년 10 월에 여기에 쉬게되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장소를 재 방문했다!) 아름다운 항저우 만 다리는 더 이상 낯설지 않고, 적황색 황록색 청자색, 하나씩)

Tiegebi Restaurant, Sansi Tusi, Stone Pot Tofu, White Crab Rice Cake, Wild Mushroom Soup, Bell Pepper Beef, Ningbo Grilled Vegetables, Ningbo Dumpling, 맛있지 만 매우 비싸지 않은 점심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검토 네트워크의 원에 212 위안와 254, 꽤 가득! 리조트로 직접 이동하십시오.

14:15에 호텔에 도착한 후 토요일에 도착했을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이 머무르고 있습니다. 체크인 15 분 후에 보증금은 1,000 위안입니다. 우리는 럭셔리 마운틴 뷰 룸 549를 먼저 얻었습니다. 또 다른 방 555는 아직 청소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먼저 방 549로갔습니다. 객실 시설은 꽤 좋았습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의 문과 창문, 나무 바닥, 발코니의 큰 욕조는 창문에 깨끗한 느낌을줍니다. 매우 고급스럽고 5 성급과 일치합니다. 예 (탕은 매우 피곤해서 아내와 나는 호텔 환경에 익숙한 경치를 보러 갔다가 나중에 555 번 방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깊이 느낀다. 누가 16:00까지 프런트 데스크에서 방이 청소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으며 아내는 주장을 찾으려고했다. 다음으로 접수 원은 우리를 호수 전망 실로 마지 못해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객실 시설은 산 전망 실과 동일합니다 (창 밖의 풍경은 아름다운 Langjiaping 저수지입니다).

Tang과 Mrs. Tang이 휴식을 취한 17:00 이후, 우리는 탁구장으로 가서 탁구를 쳤습니다. Tang은 실제로 탁구장을 가져와 놀랐습니다. 땀이 나고 건강하며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인생이 운동과 스포츠에 있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당구대와 바닥은 게임 전용이며 매우 좋습니다!

운동 후, 맛있는 음식을보기 위해 Jiulong Pavilion에갔습니다. 메뉴와 요리를 읽은 후에는 식욕을 돋우는 것으로 보였고 비용 성능이 그리 높지 않았기 때문에 인근 농가에 가서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8 번 구부린 후 마침내 Jiulong에서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음식은 3 추위에 188 추위였습니다. 가격은 적당합니다 .38 위안의 쌀 만두는 여전히 낫습니다. 고기는 단단하고 풍부하며 맛 있으며 생선과 계란은 맛있습니다. 브로콜리는 굉장합니다. 아마도 탁구 피로 때문에 음식을 많이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호텔로 돌아가서 우리는 621 호실에서 카드 놀이와 경쟁을 시작했고, 의도적으로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재미 있고 재치가 없었으며 아내는 실제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2 라운드로 우승했고 오리알은 2 라운드로 우승했습니다. 두 번째를 섞으면 서 Tang의 총 카드는 나쁘지 않으며 무고하고 무고하며 경쟁없이 세계에서 4 위를 차지합니다. 카드 놀이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웃고 우정을 키 웠습니다!

둘째 날, 나는 5 성급 수영장을 즐기기 위해 일찍 일어 났고, 큰 수영장은 내가 여행 한 유일한 수영장이었고 더 자유 로웠으며, 외로움도 가졌습니다. 수영장은 어디에나 5 개의 별을 반영했습니다.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옷장 암호를 변경했습니다. , 자쿠지, 라운지 의자, 헤어 드라이어, 면봉, 브랜드 샤워 젤 및 샴푸 ... 너무 불편합니다!

수영 후, 우리는 매우 풍부한 뷔페, 5 성급 뷔페 아침 식사 및 큰 식사, 중국과 서양 음식, 무수한 미식 요리, 야채 샐러드, 우유, 커피, 오렌지 주스, 수박, 오렌지, 두부 꽃, 국수, 데친 계란, 튀김, 모든 종류의 케이크, 갓 볶은 야채, 계란 볶음밥, 볶음면, 두유, 우유, 양조 계란 수프, 두부 꽃을 먹었고, 수박을 먹습니다. 계란 볶음밥 한 그릇으로 마침내 3 라운드가 항복했습니다! 그들 중 세 명은 또한 큰 관심을 가지고 식사를했으며 카이 위안 뷔페를 잃고 몇 차례 싸운 것으로 추산됩니다.

우리 넷은 먹고 마시기에 충분했고 냅킨으로 입에 남은 음식과 기름기를 닦아내고 Jiulong Lake Resort의 멋진 정원을 걷고 걷기 시작했습니다. 랑 지아 핑 저수지 근처의 웅장한 야외 수영장, 맑고 푸른 물, 푸른 잔디밭 호수를 가로 질러 Jiulong 산을 ​​마주 보는 물처럼 조용합니다 산의 나무는 울창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그중에서도 아름다움은 항상 nx2000으로 내 마음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

정원을 돌아 다니며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우리 방으로 돌아 갔고, 12시에 체크 아웃하고, Jiulong Lake Scenic Area로 직접 가서 Jiulong Lake의 실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팀 투어 사무소에 가서 티켓을 바꾸고 게이트로 돌아와서 처음으로 원숭이 섬으로 페리를 탔고 보트에서 질룽 호수의 고요함과 깊이를 경험 한 후 잠시 후 원숭이 섬으로 가서 트레킹 폴을 이끌었습니다. 장로 여성도 진 용 씨의 글처럼 장로들을 돕는 트레킹 폴을 가지고있어서 견딜 수 없게됩니다. 우리는 사위와 함께 사진을 찍고 마른 물 막이 구멍을 보았고 두 개의 초대형 케이지를 보았습니다. 우리 안에는 큰 원숭이와 작은 원숭이 모두 수십 마리의 수신 거부 원숭이가 있었고 많은 관광객들이 원숭이에게 먹이를주었습니다. .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