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송란 산 워터 프론트 이스턴 절강 그랜드 캐년 여행
송란 산 워터 프론트 이스턴 절강 그랜드 캐년 여행
2013-08-03
Like0 Comment0 Browse1142
키워드: 2 일 해변 투어

돌아온 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지난 주에 친구들과 함께 갔던 Xiangshan-Ninghai 이벤트를 기억하면서도 여전히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 왔습니다. 날씨가 덥고 사람들이 게으 르기 때문에 카메라가 있는데 다음 사진은 휴대 전화로 찍은 것이므로 그리 놀랍지 않습니다. 말도 안되는 일이 아니라, 다음 여행을 간단히 소개하십시오.

D1 : Shanghai-Songlan Mountain Fishing Village (점심) -Songlan Mountain Seaside Resort-Lao Ninghai Big Fish Restaurant (저녁)-Jinhai New Century Grand Hotel에서 숙박;

D2 : 호텔 뷔페 아침 식사-동쪽 저장 성 그랜드 캐년-피어 호텔 (점심)-상하이

나는 8시에 상해에서 거친 머리카락을 만들고가는 도중에 Shenhai Expressway의 Hangzhou Bay Cross-sea Bridge를 통과했습니다.이 다리는 매우 길다. 도로 구간을 구별하기 위해 옆에 다른 색을 칠하고 Du Niang에게 물었다. 닝보 섬 수로에서 남쪽으로 36m 떨어진 정 자유

오, 다리를 건너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자동차에서 찍은 사진, 외부는 갯벌에 오아시스입니다 ~~

다리를 건너는 데 거의 3 개월이 걸렸고, 작은 친구들이 먼저 점심을 먹었습니다. 불행한 시간 때문에 낚시 금지에 부딪 혔습니다. 송란 산에서 먹을 수있는 유일한 어촌 마을은 진심 어린 식사입니다. 식당은 끊임없이 구토를하고 있습니다. 식당에는 큰 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나무입니다). 포장업자는 작은 노란 물고기를 공유하는 재미를 경험하게되어서 다행입니다. 나는 위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이것을 내 목록에 포함시켰다. 점심 2 점.

배를 채우고 첫 날 송란 마운틴 시사 이드 리조트의 하이라이트에 차를 타십시오. 준비가 잘 안되어 모자 나 양산이 없어서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습니다. 여름에는 정오부터 오후까지 태양이 정말 강해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에 가지 않으면 검은 얼굴, 검은 목, 흰 어깨가 나타납니다. ~

진실지도가오고 있으며 왼쪽에는 많은 수영 장소가 있습니다. 바닷물은 너무 푸르 지 않지만 바닷물에 서있는 것은 시원합니다. 머리 위로 우산이 있으면 완벽합니다.

팁 : 여기에 특별한 수영 구역이 있지만 리조트에서 옷을 한 번 20 위안 (아시다시피) 변경하면 가이드가 매우 친절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미리 알려주므로 바다에 가고 싶다면 차 뒤쪽이나 화장실에 갈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지역으로 바뀌 었습니다 ~~

친구들은 발차 기와 포즈를 취해 사진을 찍습니다. 여기서 N 단어는 생략합니다 ... 오후에는 태양이 약간 뜨겁습니다. 가능한 경우 밤에 다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양이 없으면 훨씬 시원 할 것입니다.

4시에 모든 사람이 모여서 머물고있는 호텔 – Jinhai Kaiyuan Mingdu Hotel에갔습니다 –이 호텔은 5 성급 호텔입니다 Kaiyuan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 매우 흥분했습니다! 체크인하기 전에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Lao Ninghai Big Fish Restaurant (25 Zhengxue Road)에갔습니다.이 식당의 생선은 정말 맛있습니다. 뚱뚱한 생선, 노란 생선, 화이트 워터 피쉬, 찜, 절인 생선, 세 가지 브레이징 방법과 실버 크리켓! !! !! 어린이 신발 사진을 빌리려면 발효 콩 두부에서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가게는 1 인당 약 100 위안을 먹었고 매우 만족 스러웠으며, 정오에 점심은 저녁에 저녁 식사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저녁 5 분.

먹고 마신 후에 호텔로 가십시오! 레스토랑은 여전히 ​​호텔과 매우 가까우며 짧은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부동산 회사를 도로에 퍼뜨리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Ninghai의 주택 가격은 낮지 않습니다 .1 평방 미터를 넘지 않습니다. 중국의 부동산 시장은 거의 인기가 있습니다. . .

호텔에 도착하여 로비 사진 2 장을 찍습니다.

좋아하는 샹들리에 ~

벽의 구호는 불멸의 느낌을 주며 그것을 볼 때 매우 행복합니다.

방 카드를받은 후 8 층의 방으로 곧장 갔지만 여전히 세부 사항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창문 밖의 풍경은 화려한 조명을 갖춘 대규모 액티비티 센터처럼 보입니다.

TV 채널은 대나무 전표처럼 만들어졌으며 매우 문화적인 느낌을줍니다.

한 방, 더블 침대,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의 슬리퍼와 가운이 매우 편안하다는 것입니다.

욕실에는 매우 재미있는 설정이 있습니다. TV에서 동시에 내용을들을 수 있습니다. 다이빙 라이브 방송을 듣고 씻는 것만으로 ~~ 또한 화장실 옆에 Ninghai 여행 잡지가 있습니다. 나는 몇 장의 사진을 찍고 참조를 기다렸다. 또한이 잡지에서 닝 하이가 성공적으로 입찰되기 전에 중국 관광의 날을 시작하는 데 10 년 이상 걸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

다음날 아침, 전화가 울리지 않았다. 나는 6시 이후에 일어 났고 꿈나라에서 룸메이트 우유 어린이 신발을 깨웠다. 죄송합니다.

일찍부터 아침 식사를 일찍해야하는데, 카페는 2 층에 있고 음식은 여전히 ​​풍부합니다. 중국식과 서양식, 빵, 데친 계란, 검은 참깨 페이스트, 자몽 주스, 매자 나무 주스, 매자 나무, 샐러드, 생선이 있습니다. , 커피 ... 조금 풍부하지만 다음 번에는 그랜드 캐년이 있다는 것을 기억 했으므로 준비를 완전히해야하고 초기 어린이가 잘 먹고 뷔페 아침 식사를 5 분 동안해야합니다.

동부 절강 그랜드 캐년까지 자동차로 약 10시 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서부 절강 그랜드 캐년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경치는 매우 좋으며 여기에는 저수지가 있습니다 닝보 사람들은 이곳에서 물을 마신다.

충격? 게으른 사람들은 PS 전화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우리를 맞이하자마자,이 귀여운 호랑이였습니다. 흡연 어린 이용 신발은 담배 꽁초를 찍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

그랜드 캐년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보트를 타야합니다. 배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다면 보트를 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약 20 분이 걸립니다.

물 파도가 잔물결.

배를 탔을 때 잠자리가 나는 것을 보았고, 무더운 느낌을 무시하고, 산과 판자를 양쪽에서보고 잠시 동안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놀러 온 것 같습니다.

부두에서 문 밸리까지 도보로 약 1 시간이 걸리지 만 협곡은 특히 서늘한 지역에서 비교적 시원합니다.

돌에 쓰여진 것은 무엇입니까?

멋진 한가운데서 사진을 찍지 말고, 모든 사람들에게 긴장감을 남기고, Moon Valley의 사진을 넣으십시오.

빛이 약간 강합니다. 단어를 보셨습니까? 어떤 아이의 신발을 움켜 쥐고 있습니까? O (∩_∩) O

Moon Valley에 도착한 후 모두가 돌아 왔습니다. 이스트 절강 그랜드 캐년의지도를 넣으면 뒤에 많은 즐거움이 있습니다 (Tianyu Peak 등산 3 시간), 불행히도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오면 대부분 하루 종일이 장소를 마련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Moon Valley에가는 시간이 예상보다 조금 길었고 12:30에 점심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독 호텔은 늦게 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독점적 인 사업이며 농가와 비슷합니다 사업이 너무 좋습니다 상사는 요리로 우리를 즐겁게 할 시간이 없습니다. . . 처음에는 조금 피곤해서 식욕을 잃었 기 때문에 나중에 먹는 것이 좋았습니다. 점심 4 점.

2시 미만의 저녁 식사 후, 작은 친구들은 만족스럽게 돌아 오는 여행을 시작했고 6시에 만남에 도착했습니다.

닝 하이 관광에 대한 유용한 정보 :

손으로 그린지도, 왼쪽 하단은 East Zhejiang Grand Canyon입니다. 시간이 있으면 Qiantong Ancient Town에 갈 수 있습니다.

East Zhejiang Grand Canyon자가 운전 경로 :

첫날 저녁과 점심을 먹는 동동은 두부와 말린 두부를 먹는다.

New Century Grand Hotel Jinhai는 4 성급 New Century Grand Hotel과 멀지 않습니다.

닝 하이에는 재미있는 루트가 있으며 온천 레저와 산림 산소 바 여행을 좋아합니다.

자세를 계속 높이고 세 가지 냄새를 맛보고 싶다.

복숭아 꽃, 유채 꽃, 연꽃, 해바라기, 일년 내내 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가면 송란 산 해안가에 가지 않고 점심 식사 후 동 절강 그랜드 캐년으로 바로 가서 잘 지낸 후 호텔을 확인한 다음 근처에서 식사를하여 호텔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밤의 생활을 느끼십시오. 다음 날에 맛있는 아침 식사를 한 후 호텔에서 잠시 게임을 한 다음 체크 아웃하고 점심 식사 후 상하이로 돌아갑니다. 편하게 쉬기 ~

여기 보시면 내 겸손한 기사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는 것을 말하거나 좋아하십시오. 집주인은 매우 개방적입니다 ~~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