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계림 양수 오 2 일 투어
계림 양수 오 2 일 투어
2014-05-13
Like0 Comment0 Browse1096
키워드: 사진 자유 음식 세미 프리 기차

초등학교에 "Guilin Landscape is the Best in the World"라는 문구가 기억 나는 것을 간절히 바라고 있지만 매년 많은 휴가 일정이 있습니다. . 이번 봄까지는 특별한 볼거리가 없었으므로 리장 강으로 가십시오. 5 월의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곳에 갔을 때 사람들을보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곳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주에 추정 된 사람들의 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결정 되었으니 계속 진행하십시오. 먼저 5 월 6 일 난징에서 구이린 행 열차 티켓을 예약하고 10 일에 왕복을 예약 한 다음 Ctrip에서 리 장강으로가는 항공편 예약을 Ctrip.com에서 1 인당 350 위안 (외식 보트 티켓 포함)을 예약하고 아침에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픽업은 밤에 Yangshuo에서 픽업하여 호텔로 보내면 씨트 립 닷컴에서 5 월 9 일 Xiangbi Mountain + Two Rivers and Four Lakes의 나이트 투어를 1 인당 208 위안으로 예약합니다.

6 일 오전에 나는 씨트 립에 8 일에 Da Li River 로의 당일 여행 예약을하기 위해 Ctrip에 전화를했는데, 이전 예약이 예약되지 않은 것이 중요합니다. 저녁 식사 후 준비 준비, 서쪽 버스 탑승, 가능한 빨리 일어 났으며, 난창을 지나서 트레이너에게 도중에 기차가 늦었다 고 예상하고 급히 호텔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18 : 00에 도착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 시간 후 17:51과 20 분 후에 구이린 역에 도착했습니다. 버스에서 내린 후, 이전 숙제에 따르면, 역을 떠난 후 도로를 가로 질러 직진하면 Home Inn (기차역 상점)이 보이고, 수하물을 떨어 뜨리고, 낮과 밤의 피곤함을 씻은 다음 호텔 문을 나가 도로 오른쪽에 두 개의 신호등을 가져갑니다. Tsing Kee Roasted Goose Shop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좌석은 없었습니다. 외부 현관 처마 밑에 두 개의 테이블이 있었으며 손님 중 한 명은 떠나야했습니다. 오빠 (∩_∩) Oha !! 나는 턴어라운드를 따라 잡았다. 외부는 정말 시원했고 날씨는 춥거나 덥지 않았으며, 공기는 ​​상쾌하고, 드문 좋은 자리였다. 메뉴를 복용 한 후, 서명 Cai Teng Kee 구운 거위의 1/4, 또 다른 거위 소장, 2 잔의 야생 산 버섯 수프, 백 명 이상, 두 사람이 매우 행복합니다. 튀김 거위 소장은 약간 매운, 화상 거위는 Giorinen 바깥 쪽을 칭찬하지 않았습니다!

8 일 오전 8시에 투어 가이드가 예정대로 도착하고 버스를 타서 모든 호텔에서 픽업 한 후 주강 부두로 직행했습니다. 운전 중에는 가이드 Gan Dog Meat (Guilin의 친구 인 Dog Meat)가 오늘 일정을 소개했습니다. 이중 언어 여행 가이드, 영어는 훌륭합니다. 특히 래프팅을 위해 Yulong River에 갈 수 있다고 언급하십시오. 원래 LP와 나는 Yulong River에서 표류하고 싶었지만 출발 전에 일기 예보를 확인하고 계림에서 비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 오늘 비가 올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150 가이드를 타기로 결정했다. . Da Li River 유람선에는 2 개의 도크가 있는데, 하나는 보통 선박, Mopanshan Wharf, 외교 선, Zhujiang Wharf에 탑승합니다. 외교 보트가 더 좋다고 말하면 외교 선을 주문할 것입니다. 그중 하나는 외국인, 큰 가방, 며느리이며 활기찬 것입니다.

보트는 9시 30 분에 항해를 시작했고 세일즈 미팅도 시작되었고, 큰 호른은 신선한 리장 수산물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물고기는 수백 위안이고 사소한 생선은 40 위안의 작은 접시였습니다. 포장 된 계란 가루는 2 ~ 2 개로 추정되며 향수와 DVD로 바빠서 너무 바빠서 너무 바쁘다 지난 밤에는 길가에 아름다운 여성을 요구하고 팔았지만. 그러나 그것은 거리에 있었고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350 개의 바다를 보냈고 몇 시간 동안 보트에서 들었습니다. Zhejiang Wharf to Yangdi는 Lijiang River 풍경의 첫 번째 섹션으로, 길을 따라 풍경이 좋지만 날씨가 좋지 않고 우울하고 때때로 비가 내립니다.

양디 타운 보트 여행

실제 리장 강 본질 경치 섹션, Jiuma Painting Mountain 및 20 위안의 배경 맵을 시작했습니다. Xingping 보트를 지나면 Wuzhishan 및 Luoyingshan과 같은 경치 좋은 곳이 있으며 잠을 잘 수 있습니다.

9 마리의 말이 산을 그리니 2 마리 만 볼 수있어

20 위안 배경지도

이건 더 비슷해

기내 점심은 뷔페이며, 기대치가 너무 높을 수 없으며, 부분이 충분하기에 충분하며, 앞면이 밝아지고 요리가 추가됩니다. 13:30 양수 오 보트

한 줄씩 하나씩 부두를 오르고 유명한 웨스트 스트리트까지 몇 분 동안 길을 걸었습니다. 칭찬 할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수백 미터의 거리는 강한 상업 풍미로 쇼핑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에 갔다

탑승 후 Yulong Bridge에 빨리 도착

물론, 5 월 1 일 이후 비수기이며 관광객이 거의 없습니다 Li 강의 PVC 파이프로 만든 가짜 대나무 뗏목과 달리, 이것은 진짜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뗏목입니다. 두 사람은 다리 아래 녹색 강물에 누워 있습니다. 사진

강에서 Yulong 다리보기

낚시 쇼를 다시 봤는데 너무 길어서 목이 똑바로 길고 길고 삼키는 물고기를 잡았지만 목 주위의 밧줄로 삼키기가 어려웠습니다. 어부는 물고기를 짜내

대나무 보트와 목재 펄프는 우리를 천천히 물 위로 내렸다. Yulong River 주변의 원래 풍경은 매우 평화로운 느낌을줍니다. 여러 커플이 웨딩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리강의 물은 너무 조용해서 물이 흐르지 않을 정도로 조용합니다. 리강의 물은 너무 맑아서 강 바닥에서 모래와 돌을 볼 수 있습니다. Li 강의 물은 정말 녹색입니다. 보트의 패들에 의해 자극을받는 전자 레인지는 물의 패턴을 펼치므로 보트가 앞쪽으로 움직이고 해안이 뒤로 움직인다는 느낌을받을 수 있습니다 Li 강이 아니라 Yulong 강입니다. 가운데에는 대나무 뗏목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도록 일부 작은 댐이 의도적으로 세워졌지만, 약간의 흥분, 우정은 내가 서두를 때 발을 들어 올리고 카메라를 보호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약간 튀어 나옵니다.

두 명의 호감이 그들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지만 그 기술은 좋지 않습니다.

래프팅을하고 있던 오빠는 매우 우호적이었고, U 턴 지점에 도착하여 활을 돌리고 같은 길로 돌아 갔으며, Yulong Bridge에 착륙하여 버스를 타고 계림으로 돌아와 호텔로 직행했습니다.

나는 이번에 구운 거위를 먹지 않고, 진롱 자이 (Jinlongzhai)로 가서 맥주 생선을 먹었고 칼 뼈 생선, 콩 두부 냄비, 토마토 달걀 수프로 만든 맥주 물고기를 100 개 이상 주문했습니다. 생선은 예상만큼 맛있지 않습니다. 매우 평균적입니다. 칼 뼈 생선이 나쁘지 않습니다. 구이린의 어린이 신발을 물어보십시오.

9 일 아침에, 나는 잠을 조금 잤고, 포장하고, 체크 아웃 후 호텔에 배낭을 남겨두고 Elephant Trunk Hill Park로 갔다. Ctrip 티켓 수령 위치는 빈장 도로를 따라 동쪽으로 100m 걷는 원창 대교의 왼쪽에 있으며,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티켓 티켓을 개봉 한 후 조금만 가면 Xiangshan Park Gate 2에 도착합니다. 산

Xiangshan Shuiyue를보기 위해 Houshan을 둘러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이가 많지 않고 약한 사람도 산을 올라갈 수 있으며, 중앙에는 코끼리 눈 바위가 있으며 샹산 중앙에는 동굴이 있습니다.

원창 대교가 내려다 보이는 산 정상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해 내려간 후 문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밤에 2 개의 강과 4 개의 호수를위한 유람선 부두는 Wenchang Bridge 옆에 있습니다. 옆에 Xinhuating Restaurant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수프에게 웨이터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보스가 먹을 수없는 수세미를 맛 보았습니다. 케임브리지 뼈가 좋았고 육식 동물에게 매우 식욕을 돋 웠습니다. LP는 초식 동물입니다. 초창기 날 수세미 수프는 25 개의 바다를 요했습니다. 메뉴가 흥정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둡습니다!

저녁 식사 후, 왼쪽 벽을 내려 부두까지 50 미터를 걸어 잠시 후 보트가 탑승하여 야간 투어를 시작합니다. 이 투어는 보트로 이루어졌으며 이틀 만에 세 번의 여행을했습니다. 배의 갑판은 관광객이 사진을 찍는 데 사용되었으며, 선원 중 한 명이이 지역의 절반을 점유하고 관광객의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다고 말했으며 최종 비용은 30 위안입니다. 1 시간 30 분의 야간 투어가 끝났을 때 풍경이 평균이고 비용이 높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고 승무원은 계속 관광객들에게 소리 지르며 돈을 벌었습니다.

하차는 지에 팡 차오 부두에서 택시를 타고 12 위안 기차역에서 택시를 타고 패키지를 들고 난징 (南京)으로 향하는 기차를 탔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