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Ford FUN Driving] 시원한 여름-닝보의 추억
2014-08-19
Like0 Comment0 Browse1682
키워드: 사진 자유 자율 주행 인문학 음식 사소한 부르주아지 주말 여행

어릴 적 닝보에서 태어 났고 나중에 가족이 항저우로 이사를했는데 두 곳이 멀지 않았지만 기억에 남는 닝보의 맛은 여전히 ​​자랐을 때를 기억하게합니다. 여름 방학 전에 부모님과상의했습니다 어린 시절 많은 관광 명소가 있었지만 원래 모습을 오랫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씨트 립 닷컴에서 호텔을 예약 할 때, 포드 매버릭 (Ford Maverick) 시운전 이벤트 이벤트를 확인했습니다 (이벤트 링크 : /)
바우처도있어 매우 비용 효율적이므로 즉시 주문을하고 실제로 추첨했습니다 .. 자동차를 얻기 위해 4s 상점에갔습니다. 토요일 아침 일찍 닝보로 돌아갔습니다 ~

항저우에서 닝보까지 약 150km 떨어진 데 De 인터체인지 (Desheng Interchange) 고가 도로를 따라 걸어 갈 수 있으며, 서비스 지역은 도로에서 여러 번 멈춰 정오에 정오에 도착하여 호텔로 직행했습니다. 이번에는 닝보의 인터 컨티넨탈 호텔에 묵었습니다. 이벤트 예약 중에 함께 묶인 호텔이었습니다. 인터콘티넨탈의 명성은 여전히 ​​굉장히 좋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유감스러운 것은 유일하게 수영을하고 싶을 때 수영장이 지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 .

닝보로 돌아 가면 거리와 골동품 건물은 매우 친숙합니다. 친절한 닝보 악센트 (항저우 방언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귀엽습니다 ~~~~ 호텔 청소가 끝나면이 닝보 투어로 이동합니다. 경치 좋은 곳 ~

-------------------------------------------------- -------------------------------------------------- -------------

[닝보 박물관] 박물관 전용 복합 시설이 있는데 이번에 닝보에 갔을 때 처음으로 닝보 박물관에 갔다가 2008 년에 개관하여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이 혼합 된 박물관입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건물 레이아웃이었습니다. 본체는 3 층과 5 층으로 구성되어있어 건물 환경이 Jiangnan 수상 마을의 매력을 갖습니다. 전체 디자인은 유럽 성과 유사하며 외부 벽은 회색-검은 돌로 덮여 있습니다.

헤 무두 문화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청동기, 비취 기, 서예, 회화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밀랍 사람들의 생식 장면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래된 오래된 거리의 인물 사진은 매우 현실적이고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박물관은 무료로 열려 있으며 칭찬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Tianyige Museum]은 닝보의 또 다른 박물관이자 고전적인 명소입니다. 나는 어렸을 때 Tianyi Pavilion을 방문했으며 고대 개인 도서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박물관은 실제로 Jiangnan 정원이며, 공원에는 암석, 연못, 파빌리온 및 기타 풍경이 있으며 비석 숲이 있으며 Tianyi Pavilion 옆에 그림과 서예 박물관이 있습니다.

Tianyi Pavilion의 역사적 서예와 그림, 유명인의 그림과 서예 걸작품이 종종 전시되는데, 더 흥미롭게도 Mahjong 전시장도 있는데 그 당시에는 그 이름에 매료되었습니다! 하하하! 모든 종류의 마작이 전시되어 있으며, 모든 종류의 마작이 전시되어 있으며, 마작 문화의 기원과 발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름에는 닝보에 많은 모기가 있습니다. . . 어울리고 싶은 친구는 좋은 모기 방지 도구를 가져와야합니다! 티켓 : 30 위안.

티에이 파빌리온 박물관 (Tianyi Pavilion Museum)에서 [Yuehu]는 멀지 않아 쇼핑을 갔는데, Yuehu는 닝보 (Ningbo)가 항주 서호 (West Lake)라고도 알려진 서호 (West Lake)의 재현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환경이 매우 아름답고,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사실 겨울에는 Yuehu에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닝보에서는 눈이 많이 내리지 않지만 눈이 내리면 눈이 나무를 덮으며시의 분위기와 완전히 일치합니다. 항주 서호에 가지 않고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그런데 [Yuehu Park], 서두르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일부 유적지를 함께 걸을 수 있으며 꽃과 꽃, 티켓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저녁 식사를 위해 [Old Bund]로 갔다가 티엔 지팡 (Tianzifang)과 상하이 번드 (Shanghai Bund)의 조합이라고 말해야하는데 왜 올드 번드 (Old Bund)라고 불리는가?

이곳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오래된 유럽 스타일의 건물이 있으며, 대부분은 사소한 바와 식당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따라서 닝보의 감상적인 레저 공간이자 닝보의 랜드 마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Sanjiangkou까지 걸어가는 이곳의 야경은 필수이며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올드 번드 (Old Bund)의 건축물도 하이라이트이지만, 들어가서 방문 할 수 없다는 것이 실망 스럽지만 외관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특히 분산 된 많은 교회와 주거지가 현대에 닝보가 개장 한 후 최고의 증언입니다.

다음날 오후에 항저우로 돌아 가려고 아침에 닝보에서 기념품을 사서 우연히 걸어 다니며 어머니는 성전에 가서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닝보 교외에서는 매일 향이 번성하고 있으며, 천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보존이 잘되어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성전이 거의 없으며, 향이 무료이므로 이곳의 불교 분위기는 순수합니다. 완전히 상업적인 사원과는 달리, 우리는 주말에 갔다. 그러나 그룹 관광객은 기본적으로 거의 없었다. 그리고 사원은 매우 조용했다.

일반 관광객들은 Daxiong Hall에서 존경을 표하고 사원 직원의 의견을 듣고 Tianwang Hall에 Daxiong Hall에서 멀지 않은 곳에 릴리스 연못이 있었지만 작은 물고기와 거북이가 많았지 만 많은 수로 인해 이제 사원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여기에서 계속 릴리스하십시오.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여기에서 해제하지 마십시오 ~~~

사원 입구에는 채식 패스트 푸드를 먹을 수있는 장소가 있으며, 정식은 기본적으로 약 50 위안이며, 선택하기 전에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마음에 닝보의 맛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여기 미식가 하하, 먹는 성격이 드러납니다 ...), 닝보 만두, 닝보 떡, 눈 양배추가 든 큰 노란 크로커, 잉어가있는 노란 숭어, 생 해산물, 이번에는 닝보에갑니다. Tianyi Plaza는 그 중 일부를 먹었고 일부 현지 제품을 가져 왔습니다.

지금도 닝보의 가격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았는데 과거와 비교했을 때 여전히 식사를했는데 하하, 오후에 아빠와 엄마와 함께 갔다가 자주 닝보를 보러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