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닝보에서 3 일간 새로 결혼 한 거리
닝보에서 3 일간 새로 결혼 한 거리
2015-10-18
Like0 Comment0 Browse909
키워드: 자유 사진 인문학 음식

이 열한 번째 여행은 한 달 전에 미리 계획되었으며 Ctrip에서 닝보에 대한 여행사를 보았으므로 여기에 와서 소주와 항저우의 붐비는 관광 명소를 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조용히 즐기고 싶습니다. Jiangnan 워터 빌리지는 아늑하지만 여정에도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약간의 뒤틀림 후 9 월 9 일부터 30 일까지 베이징에서 상하이로 출발 한 다음 닝보로 이전하는 계획이있었습니다. 며느리의 갑작스런 작업 상황이 발생한 후 10 월 1 일에 고속철도로, 베이징에서 닝보까지 울퉁불퉁 한 8 시간으로 변경되었지만 운 좋게도 원래 여정은 그대로 유지되어 차에서 불편합니다. 팽창하면 괜찮습니다. 울퉁불퉁 한 길은 마침내 닝보에 도착했습니다. 저녁 9 시가 넘었고 택시가 호텔로 직행했습니다. 남부 도시의 공기는 여전히 좋습니다. Emma는 숨을 몇 번 더 마시고 거의 취했습니다. 씨트 립에서보고 예약 한 중국 호텔을 살펴 보겠습니다.

호텔은 문에 들어갈 때 곰팡이 냄새가 나기 때문에 위대하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위층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민간인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가구는 할아버지의 세대 장식, 재봉틀, 낡은 풍차 및 낡은 전화입니다.

간단히 음식을 먹은 후 호텔 앞 강변을 따라 걸으며 독특한 강둑을 느꼈으 며 남쪽의 시적인 이야기는 당연히이 작은 부부가 강둑에서 낭만적으로 걸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 러브 스토리는 소설을 쓰기에 충분합니다. 돌아 서서 호텔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다음날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Qiantong 고대 도시 닝보의 첫 번째 정류장. 제 며느리는 첫날 진짜 고대 도시에 갈 생각을 계속했습니다.

여정 : 호텔에서 닝보 기차역까지 (버스 정류장도 여기 있음), 닝보에서 닝 하이까지 버스 티켓을 구입하십시오. 30 티켓, 닝 하이까지 약 1 시간 30 분, 닝 하이 버스 정류장에서 닝 하이 서역까지 106 편 소요 닝 하이에서 첸통 (Qiantong)까지 카운티 좌석 아래에있는 미니 버스는 15 분마다 출발하며, 과부하는 허용되지 않으며, 배가 가득 차면 떠날 수 있으며, 평균 20 명 이상이 차량에 탑승 할 수 있으며, 줄이 없습니다. 전 남자 친구에 도착하는 데 약 30 분이 걸렸고 티켓을 사기 위해 매표소로 직접갔습니다.

매표소의 사진, 매표소는 고대 도시의 입구에서 약 800m 떨어져 있습니다. 티켓을 구입 한 후 뒤로 걸어야합니다. 고대 도시는 실제로 타운 서클의 일부이며, 입구와 출구가 있으며, 경치가 좋은 지역과는 상당히 분리되어 있으며 평범한 도시입니다.

잘 생긴 사진 하나

마을의 모든 집 앞에 물이 흐르고 있으며, 우물물이 강물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문 앞의 물 시스템을 가십 급수 시스템이라고합니다. 고대인의 지혜는 ...

당시의 창 꽃

안에 살고, 엿보는, 하하

통의 조상 집

우체국은 외부에 맞춤형 엽서를 맞춤화하여 보내려는 사람에게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입국 후 사람이 많지 않고 엽서도 매우 상업적입니다.

나는 정오에 일어났던 개조 공사중 마당이 나올 때까지 걸었고 아무도 없었습니다. 우리 둘은 한동안 놀았고 며느리가 돌아 왔습니다.

매우 깨진 방에 와서 단체 사진을 찍고, 열심히 한 일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며느리가 항상 원했던 고대 도시입니다. 파란색 타일과 녹색 이끼, 아주 오래되고 오래된 ...

고대에는 결혼 침대에는 나무 전체에 3 층이 있었는데, 절대적으로 호화로 웠습니다.

Feige, 고대 성벽, 고의로 바라 볼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걸어 다니면 항상 다른 풍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로

오트밀

다리 앙산 맥주

전 아이들의 세 보물뿐만 아니라 전 아이들의 특성은 말린 두부와 간장으로 맛이 좋지는 않지만 영화관 앞의 밀 케이크는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또 다른 노인 부부는 맛있지 만 조금은 먹지 않은 Maz를 샀고 호텔로 돌아온 후 조금 냄새가났습니다.

전 아이들이 말과 꽃을보고 있지 않으면 천천히 걷고 있었으며, 거의 3 시간 동안 걸었고 거의 다 끝났습니다. 게스트 하우스 등도 있었지만 정상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마을에서 먹고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멈추지 않고 차를 닝 하이로 갔다가 다시 닝보로 갔다.

닝보에서 오후 3시에 불과했고 Yuehu Park로 동그라미를 돌았습니다.

Yuehu Park는 닝보 중심부에서 가장 큰 공원으로 조용하고 아름답습니다.

Yuehu Park에서 나와 Drum Tower로 이동하십시오.

이 겸손한 간판에 겁내지 말고 구멍이 없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가 갔을 때 5시 밖에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아니 었습니다. 맛있는 것을 보도록합시다.

금메달 : 강력 추천, 삼겹살, 바삭하고 부드러운 내부, 기름기가없는

돌 냄비 그룹은 신선합니다. 추천합니다. 원래의 맛은 매우 신선합니다.

이 음식은 또한 타로, 달콤하고 짠맛, 맛있는 Fenghua의 특산품입니다.

볶은 죽순은 금메달 고기처럼 권장됩니다.

우리는 2 층에 찹쌀 와인과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이 식당은 이전에는 2 층 식당이라고 불렀습니다.

저녁 식사 후 드럼 타워를 우연히 걸어 다니며 매우 매력적인 상점, 기념품 등이 있지만 현지 관습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상업 거리이지만 시안과 같은 골동품이기도합니다.

드럼 타워는 호텔에서 2km 거리에 있으므로 닝보에서 밤을 느끼기 위해 걸어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게 첫날입니다.

다음날 여정은 주로 산과 물을 즐기기위한 것입니다. 저는 Xuedou Mountain에갔습니다. Xuedou Mountain Scenic Area의 경우, 티켓은 1 인당 150입니다 (관광 지역으로가는 경치 좋은 버스 포함) 경치 좋은 버스는 Sanyintan의 꼭대기에서 Maitreya까지, 도조까지 직행으로 운행되며, 경기 시간은 3-4 시간입니다.

교통편 : 닝보 버스 정류장에서 Xikou (약 1 시간 30 분)까지 U 자형 베개를 타는 버스가 너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106 번 버스로 환승하여이 차로 돌아갑니다 (Xiukou에서 Ningbo까지가는 버스는 5시 30 분에 마지막 수업임을 상기시켜줍니다. 3시 30 분에서 3시 30 분까지 왕복 버스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Xuedou Mountain Scenic Area는 다양한 녹지와 녹지로 의도적으로 볼 필요가 없으며, 이런 풍경 속에서 기분이 좋으며 산에서 더 많은 공기를 마시 게됩니다.

Xuedou 산을 내려다

모소 대나무와 센 테니얼 소나무

일반적으로 구석 구석마다 특별한 모양의 직원이 보 였는데 따뜻한지도는 여전히 좋았으며, 특성은 타로 였지만 먹지 않았습니다. 방문시 산인 탄에 음식을 가져 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숨겨진 호수에서만 볼 수 있고, 다른 곳은 인공적인 풍경입니다 .. 마이트레야 도조 (Mitreya dojo)까지 도로 표지판을 따라 가십시오 사원은 사진을 찍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진이 없습니다. 정오에는 수 자이가 있다고합니다. 여기에는 경치 좋은 지역의 문에 버스가 있습니다.

밤에 닝보로 돌아와 톈이 광장으로 갔는데 광장의 분수가 좋았습니다. 상업의 맛이 비교적 강했습니다. 원래 옌보 구에 닝보 간식을 먹고 싶었 기 때문에 오랫동안 대기열에 서서 포기했습니다. 자조의 주제, 그때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것과 비슷한 밝은 것이 없습니다. 한 가지 더, 나는 우리 옆에있는 테이블에있는 부부를 존경합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잠시 먹었습니다. 아직 진행 중입니다.

Tianyi Square에서 강을 따라 호텔까지 계속 와이탄을지나 음악 분수를 따라 가면 작습니다.

셋째 날 여정 : Cining Ancient City.

교통편 : 닝보 기차역 북쪽 광장에서 26 번 버스를 타고 고대 도시인 시닝 (Cining)으로갑니다.

주요 명소 : 공자 사원, Guxian 사원, 아카데미 홀, 청도 사원. 시청은 골동품이 많고 많은 사람들이 아니라 전체 카운티입니다.

공자 사원의 사진 중 일부는 자신의 경험에 더 적합합니다.

기름기없는 간장 가루에 담긴 용 수염

카운티 Eunuch 도로 사이트

돈의 눈, 내부에는 다양한 부패한 관리들이 있습니다

카운티 로커 리

길가 촬영

사진을 찍을 수있는 남편을 갖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중국 스타일 감각

수험생이 시험을 볼 수있는 학교 홀.

기이 한 마을은 사람들로 붐비지 않습니다.

시후, 물이 너무 노란색, 그렇지 않으면이 풍경을 놓치지 마세요

산에 도교 사원이 있는데 어떤 우상들은 꽤 무섭게 보이고 그냥보세요.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습니다.

여행이 끝날 무렵 26 번 국도는 닝보의 도시 지역으로 돌아 왔고 드럼 타워로 다시 가서 오리 덕 개를 먹고 싶었습니다. 결과는 같지 않았습니다. 나는 쇠고기 국수로 바꾸고 국수를 먹었습니다 .3 일 후 피곤해서 일찍갔습니다. 호텔로 돌아가서 쉬었다.

며느리가 마지막 날 아침 일찍 일을해서 베이징으로 돌아 왔는데, 계획대로 오후에 다시 비행기를 타자 짧은 여행이 끝났습니다.

일반적으로 닝보는 여전히 매우 작은 곳으로 상하이의 옛 느낌이 듭니다. 관광 명소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없습니다. 요즘은 상대적으로 연주하기 쉽고 미리 계획을 세웠지 만 가을 바람이든 태양이든이 순간을 즐기십시오.이 여행은 우리에게 잊을 수없는 일입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