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항저우 우전, 닝보, 시탕 사 오싱 6 일 투어 —— 나의 방황
2014-08-14
Like0 Comment0 Browse1033
키워드: 사진 자유 인문학 돈을 저축하십시오 불쌍한 여행 기차

오랫동안 그것을 기대 한 후, 마침내 5 월에 6 일의 휴가를 설정하고 장쑤와 절강으로갔습니다. 이 일기가 두 번째로 쓰여진 것은 유감입니다. 첫 번째 텍스트는 우연히 저장되지 않았지만, 여전히이 저널을 쓰는 것을 꺼려하고 다시 쓰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가 강소와 절강에서 하문으로 돌아와 그 당시보고들은 것을 기록한 지 3 개월 이상이 지났다.

전체 비용은 특별히 크지 않은데 6 일 만에 5 곳을 걸었고 총 비용은 약 1500 위안이었습니다. 나는 항상 유스 호스텔에 살았 기 때문에 숙박비가 특별히 높지 않은데 항저우의 주요 관광 명소는 2 일 동안 무료이므로 항주에는 주로 교통비가 많이 들지 않습니다.

1 일차 : 샤먼에서 닝보까지 오후 6시 이상 닝보 기차역 근처 호텔에서 1 박.

2 일차 : 오후 5시 이상, 닝보에서 항저우까지 항저우 이스트 기차역 근처 호스텔에서 하룻밤 사이.

3 일차 : 이른 아침에 항저우에서 통 시앙까지 고속철도를 타십시오. 통 시앙에서 우전까지 버스가 우전 버스 정류장으로, 우전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가 명소로 이동합니다.

4 일 : 이른 아침에 우전에서 시탕까지. Wuzhen에서 Xitang까지 직행 버스가 없으며 Jiaxing으로 이동 한 다음 Jiaxing에서 Xitang으로 이동해야합니다. Xitang까지 전세 자동차도 있으며, 이는 1 인당 약 40-50 위안입니다. Wuzhen East-West Gate 티켓은 160 위안이며, Xitang에서 오후 6시 이후에는 티켓을 이용할 수 없으며, 비 관광 시즌과 주말은 무료로 현지인이 반입 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Xitang에서 항저우 행 버스를 타고 항저우 Lingyin Mountain의 Qingqing Road Youth Hostel에서 밤을 보내십시오.

5 일차 : 자전거로 웨스트 레이크 투어.

6 일차 : 링인 사원, 룽징 여덟 관광 명소, 주시 여덟 관광 명소를 방문하십시오. 오후에는 Shaoxing까지 차로 오시고 Shaoxing Laotaimen Youth Hostel에서 하룻밤을 보내십시오.

DAY 7 : Lu Xun의 이전 거주지 인 Shean Yuan Shaoxing East Lake는 오후에 자동차로 샤먼으로 돌아갑니다.

첫날 오후, 나는 약간의 기대와 무력감으로 샤먼을 떠나 닝보로 달려 갔다. 오후 6시 열차이기 때문에 닝보에 도착하면 저녁 11시입니다. 이전에 온라인으로 예약 된 여관이 기차역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저녁 11시에 닝보의 기차역에 작은 호텔을 파는 많은 현지인이 있으며, 호스텔을 찾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소녀가 혼자 인 경우에도 조심해야합니다. 결국 외출 할 때 제어 할 수없는 요인이 너무 많습니다. 운이 좋게도 바보 같은 사람들은 바보 같은 축복을 받았지만, 계산할 때까지 안전하고 건전합니다.

나는 닝보에 가본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많은 명소를 방문하지 않았지만, Tianyi Pavilion은 모르게 Tianyi Pavilion을 방문하여 Ming Dynasty 이후 가장 많은 책을 가지고있는 Tianyi Pavilion을 보았습니다. Shen 가족과 결혼했지만 평생 도서관에 들어 갈 기회가 없었던 현인은 도둑으로 인해 수많은 희귀 도서가 시장에 흩어져 있었고 4 개의 도서관 서적을 편집하고 수많은 실수를 망쳐 놓았다고 애도했습니다. 그러나 Tianyi Pavilion이 얼마나 많은 폭풍을 겪었더라도 여전히 조용하고 침묵합니다.

오후에 항저우 행 기차를 타십시오. 친구들은 내가 위챗 서클에서 보낸 메시지를보고 샤먼에서 항저우로 나를 만났습니다. 항저우 동역에서 만난 순간, 나는 인생이 정말 멋 졌다고 느꼈는데 어제 같은 도시에서 술을 마시고 채팅을했지만 다음날 산과 강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만났으며, 그것은 멋진 삶이었습니다.

하룻밤 항저우 동역 근처의 작은 주황색 랜턴 유스 호스텔에서 하룻밤 전에 예약 한 침대가 사라졌고, 상점은 자동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내가 아침에 체크 아웃했을 때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상사가 산동에서 청년이되어 내가 읽고 있던 Dabing 이야기를 읽게 된 것을 발견했다. 황홀 할 정도로 두 사람은 일관되게 이야기했고,이 큰 얼음이 큰 얼음이라고 생각했고,이 큰 얼음과 큰 얼음은 한 사람인 것으로 밝혀졌고, 큰 얼음은 산동의 1 등석과 3 등석의 주인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라푸의 1 세대입니다. 불일치 후 상사는 손을 흔들고 내 집 돈을 절반으로 절약했습니다. 즐거운 체크 아웃과 출발으로 나의 여행은 작은 이야기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기차로 Tongxiang에 도착했고, 친구의 친구는 Tongxiang에서 우리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Wuzhen에서 점심 식사를하는 동안, 친구는 밀렵이나 차 계란 한 접시를 적극 추천했습니다. 모양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개봉 후에는 달걀 노른자가 아니라 닭 태아이며 맛은 약간 달걀 모양이며 약간의 닭고기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글쎄요, 이건 특별한 요리이지만 여전히 인삼 과일을 먹는 느낌이 있지만 맛이 아무리 맛이 있더라도 죄책감이 생길 것입니다. 나중에이 요리는 Wuzhen뿐만 아니라 복건성 Zhangzhou에서도 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으며,이 요리는 모든 가정에서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이며 일반적으로 "치아 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 문으로 나뉘어 진 Wuzhen은 Nanzha가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Dongzha에는 여기에 살고 강한 삶을 사는 원주민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가족은 문과 창문을 반쯤 열고 입구 창문에 몇 가지 장식물을 넣어 관광객에게 판매 할 것입니다. 또한 열린 문과 창문을 통해 TV를보고 연기를 피우고 평소와 같이 물건을 조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강을 따라있는 대부분의 물 사람들은 등 뒤에 살며 창문은 강으로 열립니다. 황 레이와 리우 루이 잉이 촬영했을 때 동자는 주요 명소였으며, 다리 위에 서서 강을 보면 흰 타일 벽이 처진 회색 타일이 침묵하는 수묵화를 형성하고 있으며이 수묵화는 많은 영화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프리젠 테이션.

Wuzhen의 Sanbaijiu는 알코올 함량이 50도이며, 소량의 컵을 조심스럽게 부어 마실 것인지 궁금합니다. 옆에있는 아저씨와 숙모는이 와인을 마신 후에는 집에 가지 말 것을 권합니다. 격려.

Wuzhen의 Dongzha는 더 현실적이고, 더 근거가 있고, 더 인구가 많으며, Xizha는 아름답고 그림이 아름답습니다. Wuzhen 느낌 입력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