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닝보 Jiulong 호수에서 노인과 젊은이와 여행
닝보 Jiulong 호수에서 노인과 젊은이와 여행
2014-01-12
Like0 Comment0 Browse1124
키워드: 자율 주행

누군가가 한 번에 3 일을 쉬었고, "관광"이라는 단어가 즉시 그의 마음에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두 명의 노인과 어린이를 데리고 가야하기 때문에이 장소는 너무 멀리 떨어져있을 수 없습니다. 많은 선택으로 우리는 오랫동안 닝보 Jiulong 호수에 정착했습니다.

출발 3 일 전에 사고가 계속 발생하여 아이가 갑자기 아프게되고 40도 이상의 열이 발생하여 밤새 응급실에 갔는데 의사는 감기에 걸렸고 물과 음료를 많이 마셔야한다고 말했습니다. Jiulong 호수 여행의 신비 ...

D1 : Jiulong Lake, 나는 여전히 여기 있습니다

아침 일찍 시작된 여행은 한한의 갑작스러운 고열로 인해 거의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흥분했던 아이들과 타 버린 짐을보고 나서 짐을 싣고 마침내 우리는 출발했습니다. 상하이에서 닝보까지의 거리가 예상보다 가깝고 2 시간 반이 조금 걸리며 이번에는 닝보 Kaiyuan Jiulonghu Resort에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Kaiyuan에 들어서 자마자 작은 놀라움이 생겼습니다. 정원 전망 객실은 무료로 호수 전망 객실로 업그레이드되었고 두 객실 모두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방 카드를 들고 온 가족이 방을보고 흥분했습니다.

방을보고 나서 처음으로 5 성급 호텔에 머물렀던 부모님들은 매우 만족했으며 아이들은 그 곳에서 느끼게되어 기뻤습니다. 짧은 휴식 후, 우리는 잘 디자인 된 뜰로 갔다. 주말이 아닌 겨울이므로 안뜰은 황폐합니다. 걸어 다니면서 아무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누군가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은 좋지 않지만 혼자서는 좋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좋고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원을 돌아 다니며 모든 레저 시설이있는 1 층으로 이동했습니다. KTV, 당구 및 기타 지불해야 할 품목은 물론 무료 체육관과 어린이 방조차 없습니다. 한한은 혼자 놀아야했다. 나에 따르면,이 호텔은 "정규적이고 만족스러운"것으로 묘사 될 수 있는데, 장점과 단점이있다 : 예를 들어, 복도의 환기 부족, 호텔에서 발생하는 냄새 및 WIFI의 부족은 주요 단점이다; 면봉과 면봉의 공급이 약간 추가됩니다.

기본적으로 호텔 주변을 걷다가 저녁 식사가 다시 의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나는 원래 농가를 먹기 위해 Changshou Village에 가고 싶었지만 호텔로 이어지는 길은 수리 중입니다. 나는 문 아치 길을 지날 때 Jiulong 사람들의 광고를 본 것을 기억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거기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Jiulong Avenue를 따라 짧은 거리 (그러나 광고에서 500 미터 이상)는 Jiulong Lake Scenic Area의 입구이며 Jiulong 사람들 맞은 편에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붉은 초롱이 높으며 농가의 특징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요리는 정말 평범합니다. 생선 머리 수프는 그들에게 큰 추천을 받았으며 큰 냄비였으며 매운 맛이 아니라고 올라 갔을 때 매운 맛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시 묻습니다. 매운 방법으로 찐 생선 머리 수프는 농가 방법입니다. 웨이터는 매운 것이 매운 지 아닌지 묻고, 더 매운 것을 넣을 것인지 묻습니다. 글쎄, 그게 다야, 한한에게 음료를주지 마십시오. 죽순 불고기도 맛있지 만 고기는 너무 적습니다. 300 위안 미만의 마지막 체크 아웃, 4 가지 요리 및 1 가지 수프가 합리적입니다.

호텔로 돌아와서 벌써 8 시가 넘었습니다. 친밀한 호텔은 침대 전에 우유를 무료로 가져 왔습니다! 아이들에게 약을 마시고 목욕을시킨 후에 마침내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팁 : Jiulong Lake Scenic Area와 Kaiyuan Resort의 게이트에는 아치 밑의 통로가 있습니다.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에는 Zhenhai 지역의지도가 있지만 닝보 전체의지도는 없습니다.

D2 : 창수 마을과 원숭이 섬

그 다음날, 나는 8 시까 지 잠들었 고, 9시에 아침 식사 장소 인 Caracalla Cafeteria까지 서두르고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중국식과 서양식 모두 뷔페 스타일이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치즈 케이크는 큰 그릇에 있지만 아주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맛이 좋습니다.

아침 식사 후 10 시가 넘었지만 여전히 헝시 마을에 가고 싶습니다. 지도에 따르면 Jiulong Lake Scenic Area를 돌아 다니며 시간이 있으면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호수와 산 주변 도로를 따라 잠시 운전하고 표지판을 찾으십시오. 헝시 마을은 전체 경치 지역의 가장 끝에 있으며 길 아래에 있습니다.

헝 시무라 (Hengxi Village)는 장수로 유명한 창수 마을 (Changshou Village)로 현재 거의 모든 가정이 농가 사업을 시작했지만 다행히도 권유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여행 메모 및 전략에 따르면, 여기에서 밥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마을에서 점심 식사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먼저 Longyuan Farmhouse 사진에서 3 성급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보스는 닝보로 갔다. 우리는 옆에 Hengxi 사람들에게 다시 추천 받았다. 내가 헝시에 처음 도착했을 때, 나는 빈 식당을 보았고, 마음이 명확하지 않았다. 나는 먹고 싶을 때 그것을 먹었고, 그것은 큰 일이었다. 요리는 불쾌했고, 보스가 하나씩 불에 탔습니다. 특히 절인 노란 크로커와 찐 타로는 지역 특산품이며 맛있다고합니다. 어머니는 상사의 아내로 만든 피클과 타로를 사서 돌아와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내가 식사를 할 때 상하이에서 은퇴 한 할머니를 만나서 부모님과 매우 추측 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3 층짜리 집에서 혼자 살았으며 낮에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마작을하고 밤에는 식사를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고 말했다. 상하이에있는 아이들을 생각하고 전화 만하면 차를 줍게됩니다. 인생은 매우 편안합니다.

오후에, 마을 사람들의지도에 따라, 우리는 마을 길에서 Jiulong Yuanshan에 갔다. 아이들이 단지 아프고 노인들이 너무 피곤하지 않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우리는 약 30 분 후에 산을 올라갔습니다. 산에 새로운 센트리 포스트를 제외하고는, 나는 어떤 광경도 보지 않았다.

그런 다음 아이들의 감정을 달래기 위해 원숭이 섬으로 들렀습니다. 새장에 몇 마리의 원숭이와 가지에 몇 마리의 작은 원숭이 외에는 기본적으로 볼 것이 없습니다. 투어를 마치는 데 약 15 분 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30 개의 바다를 여행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Jiulong Lake Scenic Area 전체가 실제로 계획을 세웠지 만 경치 좋은 곳은 많지 않으며 매우 독특하지 않습니다. 75 위안의 큰 티켓에 포함 된 Jiulongyuan + Monkey Island는 평균이며 가격은 높지 않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호텔의 중식당으로 돌아가 농가와 다른 것을 시도했습니다. 호텔의 중식당은 1 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18 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식사하기 좋은 곳이어야합니다. 요리는 기대에 부응하고 비싸지 만 맛의 측면에서 가격이 가치가 있습니다. 유감스러운 점은 한한이 다시 조금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오후에 피곤 해요 ~~~

팁 : 호텔 조식은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입니다.

호텔에서 헝시 마을로가는 길은 수리 중이지만 Jiulong Lake Scenic Area에서 우회 할 수 있습니다.

헝시 마을에서 농가를 먹으면 Jiulongyuan 티켓을 사지 않고 마을에서 산을 오르라고 가르칩니다. 그러나 센트리 박스가 산 위에 세워졌으며 앞으로 체포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3 : 비가 와도 여전히 닝보 음식을 먹지 않았습니다

내가 일어나 자마자 비가 내리고있었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비오는 Jiulong Lake는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떠나고 있습니다. 돈을 지불 한 후 누군가가 마침내 내 요청에 응하여 세계 1 층인 Tianyi Pavilion으로 갔다. 명나라 왕의 종인 팬 친 (Tin Qin)이 지은 톈이 파빌리온 (Tianyi Pavilion)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도서관 건물입니다. Tianyi Pavilion에 들어 서면 상상보다 더 큰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사진에서 도서관 건물뿐만 아니라 팬의 후손의 거주지와 안뜰 건물이 다른 곳 등으로 이동 한 것보다 더 복잡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ianyi Pavilion을 떠난 후 거의 절반이 지났다는 것을 알았으며, 항상 Five Zang Temple을 숭배 할 장소를 찾으십시오. 사고가 다시 와서 몇 개의 닝보 식당에 전화를했는데 그 대답은 같았고, 요리사는 1시 반에 일을 떠나려고했지만 재미 있지 않았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근처에서 녹차를 찾아야했는데이게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녹차 사업은 너무 좋아 기다려야합니다. 1/4 시간을 기다린 후 마침내 2 시가 된 점심을 먹었다 고 말하기 쉽습니다. 물론, 녹차 요리는 매우 훌륭하고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 누군가와 내가 갈망하고있는 닝보 요리 만 ~~~

점심을 마친 후 자연스럽게 집에 갔다. 그 아이는 정말로 줄곧 자고 있었고 거의 3 시간의 운전 후, 우리는 마침내 집에 돌아 왔습니다.

팁 : Tianyi Pavilion이 위치한 도로는 주차 할 수 없습니다. 이제 주변 지역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Tianyi Pavilion Square가 지어 질 것 같습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