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LG Travel Notes는 2013 년 3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 Ning & # 8203; Bo Zhoushan Putuoshan 3 일 투어
2013-03-05
Like0 Comment0 Browse1030
키워드: 문화

이번에 푸 '의 여행은 산 시행에 대한 LP 친구의 상담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두 가지 관련이없는 것 같지만 현실은 이것으로 LP의 남동 진 갈망을 초래했다. 푸 uo의 계획은 사전에 시행 될 수 있으며, 이는 진동 난의 시간을 확보 할 수있다.
Yangtze River Delta의 모든 것이 편리합니다 .Putuo에 도착하는 많은 옵션이 있으며 Luchao Port에는 자동차와 보트가 결합되어 있으며 Shenjiamen에서 페리를 타는 자동차가 있으며 가장 극단적 인 것은 Pudong에서 Zhujiajian까지입니다. LP와 나는 긴 차를 타고 싶지 않았고 금요일 12306 열차를 타고 Ningbo로 직접 갔다. 이것은 도로에서 시간을 절약 할 수는 없지만 더 쉬울뿐 아니라 Ningbo도 볼 수있다. 닝보는 여러 번 이곳에 왔는데 저는 절강에있는이 대도시를 여전히 좋아합니다. 기차는 정말로 빠르며 요금은 합리적입니다. 나는 닝보 이스트 역에 3 시간 만에 도착했습니다. 현재 닝보에는 이스트 스테이션 만 있으며 버스는 닝보 밤에 드럼 타워 근처에서 움직입니다. 호텔 프런트 데스크의 남동생은 "닝보 정부는 부유하고 부유하다! 항저우 정부는 가난하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닝보는 또한 역사적인 도시이며, 헤 무두의 선사 시대 유적지는 닝보에 있습니다. 당나라는 "해양 실크로드"의 출발점으로, 송나라는 여전히 항구 도시였습니다. 청나라에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세관이 여기에 세워졌습니다! 현대의 5 개 항구 무역 역시 중요한 지위를 보여주는 닝보에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짐을 내려 놓고 드럼 타워로 가십시오 호텔로가는 길에 작은 정사각형 탑을보기 전에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Tang Dynasty 벽돌 탑 —Tianning Temple West Tower, 국가의 주요 문화 유적 보호 시설. 중산 서로 옆에 작은 탑이 세워져 있으며, 이전 천안 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동탑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이 서쪽 탑은 복원 후 이곳의 랜드 마크가되었습니다.

Tang Gou의 단순성, LP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밤에 닝보는 매우 활기차고 오래된 느낌, 도로는 밝게 비추 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며 West Tower 맞은 편 건설 현장 울타리는 역사적인 유적지를 보호하기위한 선전이기도합니다. 저녁 식사 후, 나는 드럼 타워 맞은 편으로 들어갔다. 고대 탑 사이트는 현대적인 시계이다.

성벽 뒤에는 용 펑쿠 (Yongfengku) 부지가 있는데, 나는 놀라기 전에이 사실을 몰랐다. 밤에 그 장소를 방문했고 바람이 불었다. 중산 서쪽 길가에도있다. 낮에는 노인들이 운동하고 아이들이 노는 공원이다.

이 장소는 주로 위안 왕조의 창고로, 주변의 발굴에 따르면 다른 시대, 우물, 다리, 배수로, 벽돌 벽 및 잔해에 여기에 사는 사람들의 흔적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랜 역사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호텔까지 줄곧 걸어 가고 비는 계속 흘렀으며 다음날 좋은 날씨를 기대했습니다. 그 다음날은 여전히 ​​흐린 날이었고 나는 원래 Daxie Pier에서 Putuo Mountain까지 보트를 타고 Putuo Mountain에 비교적 빨리 도착할 계획이었습니다. 선박 일정으로 인해 우리는 Bus 자먼 (Shenjiamen)으로가는 차를 타기 위해 북쪽 버스 정거장으로갔습니다. 나는 닝보 (Ningbo)의 오래된 번드 (Bund) 주변을 산책했습니다. 운송은 외부로 옮겨졌으며 여기에는 인기가 많지 않습니다. 정부가 상하이에서 새로운 곳으로 만들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제 모양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에서 오래된 집 주변에 기사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탄의 장 베이 가톨릭 교회는 전형적인 고딕 양식의 건축 양식을 갖춘 랜드 마크로 100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확실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노스 스테이션 버스는 정시에 출발했으며, 저 우산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두 군도 도시에 속해 있었지만 과거에는 섬 주민들의 삶이 하늘에 의존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경제 발전에 따라 섬 주민들은 매우 불안했고 섬과 땅을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바다 다리가 나왔습니다. Zhoushan의 교차 해 공동 섬 프로젝트는 정말 강력합니다. 바다를 가로 지르는 다리는 Zhoushan의 여러 주요 섬을 연결하고, 북쪽은 항저우 만 교차 해 다리를 상하이로 바로 연결되는 고속 트랙으로 연결합니다. 길을 따라 볼 푸른 바다는 없지만 여기에는 섬이 있으며, 부두에는 낚시 보트, 다른 바다 경치, 다른 다리, 케이블 스테이 및 서스펜션 케이블이 붐비고 있습니다. 또한 놀랍습니다. 기본적으로 세계 10 대 다리입니다. . 선 샤먼 (Shenjiamen)까지는 2 시간이 걸리며, 새로운 역이 부두에 없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반성 동 (Banshengdong) 부두로 가서 페리를 타야합니다. 페리로 20 분이 지나자 Putuoshan이 도착했습니다.
나는 LG에서 Putuo에 다섯 번째로 왔습니다. LP는 Xiandao에 최초로 상륙하고 불교의 자기장을 느낍니다. 160 위안의 상륙 티켓은 꽤 비싸다!

LP 섬에 홈스테이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홈스테이 주인은 이웃들에게 우리를 데리러와 채팅하고 웃으며 10 분 거리에 서산의 두 번째 지구에 ​​머물라고 요청했습니다. 홈스테이는 대만만큼 좋지는 않지만 매우 만족스럽고, 사장은 젊고 방이 하나 뿐이며, Tude는 취미이며 차를 좋아합니다. 그는 일하는 관계로 인해 산의 많은 교사들과 친숙하다고합니다. 섬에 착륙 한 정오 이후, 나는 상사로부터 푸지 사원의 주차장으로 직접 걸어 가고 로프웨이로 차를 가져 가라는 지시를 받았으며, 오늘 나는 Foding Mountain을 먼저 떠났다.
Putuo Mountain의 섬 주민들은 운전할 수 없으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섬의 유일한 차량은 군대, 호텔 및 정부입니다. 우리는 좋은 주변 환경을보기 위해 모든 길을 걸었습니다. 푸지 사원은 멀지 않습니다. 수영장을 통과합니다. 주차장이 도착합니다. 측면 스탠드에 여러 탑이 있습니다. 실제로 푸 투오 산의 세 보물 중 하나입니다! 물론, 가스전은 특별합니다. 이것은 위안 시대의 석탑이며 절강에는 단 하나 뿐이며 Putuo 산 전체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많지 않으며, 도로에서 산으로, 때때로 푸 투오 산의 모래 해변과 해변의 이상한 바위를 볼 수 있습니다.
로프웨이 길이는 1km가 넘지 않으며, Foding Mountain은 해발 300m 미만이며, 꼭대기에는 Putuo의 3 대 사원 중 하나 인 Huiji Temple이 있으며, 부처를 숭배해야합니다.

3 개의 향 시계는 그들의 의도를 표현하고, 약간의 공로를 기부하며, 평화를 위해기도하고, 성전 향은 매우 강하고, 산의 성전은 산 옆에 지어지고, 본당의 본당은 석가모니에, 푸투 오산은 Quanyin 도조이며, 다른 사원은 기본적으로 관음에 헌정됩니다 성전은 크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축복을 기원합니다.

Foding Mountain을 떠나 계단을 내려 가면서 수천 개의 돌계단이 때때로 다리가 아프고 길을 따라 괭이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돌계단에서 휴식을 취하는 노인들이있었습니다.

석조 계단 끝에는 푸 투오 산의 3 대 사원 중 하나 인 파유 사원이 있습니다. Fayu Temple의 문은 깊고 Huiji Temple보다 훨씬 큽니다 홀 앞의 구룡 벽을 통과하고 천국의 사원을 통과합니다 향은 여전히 ​​활기가 넘칩니다 Putuo에서 불타는 향은 중요한 숙제입니다. . 가장 큰 놀라움은 푸 uo 산의 두 번째 보물 인 Jiulong Temple의 Jiulong Zaojing입니다.

Kangxi는 명나라 난징 황궁에있는 9 살짜리 궁전 인 Zaojing의 이전을 특별히 승인했다고한다. 지붕은 특별히 승인 된 10 만 개의 금 타일로, 어쨌든이 파유 사원은 기본적으로 황제가 재정을 지원했습니다. Fayu Temple을 떠난 후 멀리 Qianbusha까지 걸어가십시오. 날씨가 매우 추워서 물놀이를 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해변은 매우 섬세한 철판 모래이며 매우 단단하며 해수는 노란색이며 해변은 노란색입니다. 소박한 노란색, 해변을 걷고, 다른 느낌, 기분이 좋습니다.

Qianbusha를 건너고 고속도로를 따라 빽빽한 상점으로 오래된 거리를 건너 Putuo 산의 3 대 사원 중 가장 큰 Puji Temple에 도착하십시오. 황제의 제국 법령으로의 이동으로 인해 정산 게이트는 거의 열 기회가 없었으며 입구의 큰 연못은 활기차게 보였다. Yubei Pavilion을지나 Huxin Pavilion을지나 Putuo Mountain에서 가장 좋은 소인 Puji Temple으로 들어갑니다.

푸지 사원의 이전의 삶은 실제로 역사의 기원을 보여주는 관인 사원에 기꺼이 가지 않았습니다. 푸오 사원 (Payu Temple)은 푸 uo (Putuo)의 백 템플 (Back Temple)이며 푸지 사원 (Puji Temple)은 앞 사원 (Front Temple)이며, 편리한 위치로 인해 이곳 향이 더 나쁩니다. LP로 산문에 들어 서면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고 성전 풍경을보고 산 꼭대기에서 산기슭까지 숭배하며 너무 강한 욕망을 만들지 말고 부처의 축복을 바랍니다.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는 것은 아무 생각도 감히하지 않았다 어느 날 오후 3 개의 성전을 걷다가 양지 사원에서 양지 관인 (Yangzhi Guanyin) 비석을 보지 못했지만 부처를 숭배하려는 소망을 완성하고 다시 나에게 또 다른 이유를 주었다. 부처를 숭배 한 후에도 배가 고 and으며 푸지 사원의 불교 사원에 온 수 자이는 여전히 몇 가지 특징이 있었으며 가격은 비쌌습니다. 밤에 Putuo Mountain은 여전히 ​​매우 조용하고 소음이 없으며 아마도 부처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다음날 날씨는 놀랍게도 좋았습니다. 나는 짐을 보관하기 위해 선착장으로 달려 가서 Shenjiamen 티켓을 상하이로 돌아오고 오후에 Shenjiamen로 갔다가 기회가 있으면 상하이로 돌아 왔습니다. 수하물을 내려 부두 근처 도로를 따라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짧은 숙모 도로에서 멀지 않은 곳에 절벽 돌 더미가 부두 근처의 바닷물에 새겨 져 있으며 고대 Shanmen Torii는 Putuo Mountain이 도착했음을 나타냅니다.

내면의 경건은 또한 고속도로를 따라 걷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Nantianmen은 크지 않고 Putuo Mountain 남쪽의 Nanshan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제로 바다에 고립 된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Longwan Gang의 꼭대기에 세워진 33m 높이의 Putuoshan 랜드 마크인 "중국 남해의 관음상"에서 바다 건너편에 있으며 절벽 돌 조각이 많이 있으며 동시에 해변 파도, 낚시 보트, 돌 조각 및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

여기에서 도보로 남중국해 관음상, 총 높이 33 미터, 불상 18 미터의 3 층 받침대가 있으며 모조 금과 청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관음상은 Putuo가 산을 개장 한 이래 전례가없는 거대한 프로젝트로 중국 불교 협회 회장 인 자오 푸추 (Zhao Puchu) 회장은 "자비의 남신 여신"에 비문을 썼다. . 저 우산 섬이 내려다 보이는 등산 플랫폼, 절대 풍경은 무한합니다. 남중국해 관음 인을 내려 가서 서쪽 ​​Jingyuan을 보면서 보라색 대나무 숲을 지나서 나는 Putuo 산의 가장 오래된 사원에 와서 관음 사원에 가기를 거부했습니다.

Tang 구조의 사원 구조, Chaoyin 동굴, 몸의 염색, 해안을 때리는 파도 및 35 개의 다른 스타일의 Guanyin Buddha 동상은 꽤 좋은 곳입니다. 나는 Budan Zizhu Lin을 되돌아보고 Guanyin Bodhisattva를 숭배했습니다. 도중에, 나는 푸지 사원으로 돌아 왔고, 왕립 기념물을 보았고, 바이지 탕을 숭배했고, 여러 탑을 다시 보았고, 석쇠 연못에서 물고기를 보았습니다.
물론 Putuo Mountain에 처음 온 LP는 Xishan Scenic Area에 가지 않아야합니다 .Puji Temple은 산입니다. 너무 많은 관광객이 없습니다. 이번 시즌은 푸 uo 산의 향 계절이며, 시산은 자연 경관과 이상한 돌이 지배하고 있으며, 산에는 많은 사원이 흩어져 있지만 향은 세 개의 주요 사원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냄새 Xishan의 훌륭한 돌은 훌륭하고 Putuoshan에는 많은 "3"이 있습니다. 3 개의 보물, 3 개의 사원, 3 개의 돌 등. 3 개의 돌은 Xishan에 있습니다.

나는 상하로 올라가고 천 년된 녹나무를보고 시산 경치 지역으로 들어갔습니다.

유명한 불교 산의 소개는이 석재로 수백 명이 명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an Tuoshi는 Zhoushan에서 처음으로 이상한 돌로 장관은 여러 차례 방문하여 한 번에 한 장씩 사진을 찍었습니다.

판 투오 시비 안 (Pantuo Shibian)의 많은 향이 쉬고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푸 투오 향의 98 %가 노파 였지만 노인을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Pan Tuo Shi를 지나서 걸어와두 거북이가 율법 돌을들을 때,이 두 돌은 실제로 생생하며, 또한 부처의 소리 소리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산악 도로를 따라 피곤하지는 않지만 경치는 아름답습니다. 야마시타 해군 기지는 수년 전과 똑같 았으며 푸 투오 산은 크지 않고 도로로 걸어 가면 이전 농장을 볼 수있게되었습니다. LP는 또한 성공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임의로 농가 호텔을 발견하고 공정한 가격으로 몇 가지 반찬을 요리했습니다.
부두의 클리퍼스는 매우 밀집되어 있으며 20 분 후에 선지 아멘으로 돌아 왔는데 여기서 밤을 보내고 밤에 노점을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상하이로 돌아 왔을 때의 기차, 돌아 왔을 때의 차, 항저우 베이 브리지 (Shoushan Bridge), 항저우 베이 브리지 (Shanghai Bay Bridge)까지 직접 상하이 난푸 다리 (Shanghai Nanpu Bridge)로 향했습니다.

푸 uo 산은 정말 예쁘고 달마는 끝이 없습니다. 여기의 매력은 여전히 ​​제로 미스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산은 높지 않고, 모래는 좋고, 바다는 난기류가 없으며, 사원은 크고 작습니다. 고가의 해산물, 다시 올 예정입니다. .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