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닝보시 샹 산현 난 톈섬 다원 샤 마을을 기억하십시오
닝보시 샹 산현 난 톈섬 다원 샤 마을을 기억하십시오
2016-09-04
Like0 Comment0 Browse916
키워드: 자유 사진 인문학 음식 자율 주행 사소한 부르주아지 주말 여행

Dasha Village라고도하는 Dawensha Village는 Nantian Island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저장성 태풍 산책로에 대한 실시간 게시 시스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이 문서의 그림은 별도의 명시가없는 한 직접 찍은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낮은 날씨로 계속 무더운 날씨. 땀을 흘리기 위해 기다리는 많은 것들이있을 때, 항상 질식 감이 있으며, 여름 휴가가 끝나고 숙제를하지 않는 몇 가지 자극과 함께 가족의 기대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죄의식이 점차 발전합니다. 나는 바다에 자신을 던져 파도와 함께 떠 다니고 싶습니다.
이번 여름이 너무 뜨거워 질 때 Jiachen이 모래 얼음 접시를 보내 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Dawensha Village Jiayi Sisters Holiday Villa의 시험 수면 활동 중 하나를 잡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8 월 주말에, 나는 휴가 빌라 주인 인 Liu 자매와 함께 방을 예약했고, 내 동생을 그곳으로 운전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그러나 San Futian에 의해 구워진 분위기는 여전히 견딜 수없는 어도비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장소를 바꾸고 몇 인치 금 가치가없는 내 시간을 계속 죽이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출발했을 때 이미 일요일이었습니다. 오후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Nantian Island는 Nantian의 이름을 딴 식당 때문이었습니다. 매우 단순하고 무관심한 이름의 Nantian은 닝보에서 가장 큰 섬이지만, 내가 원하는 섬은 바다로 둘러싸인 사방에서 볼 수있는 작은 섬입니다. 작고 절묘합니다. 길을 따라 나는 난티 엔 섬에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고, 섬처럼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휴가를 가기 위해 섬에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유일한 것은 샤오 푸를 타고 스팀 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4 년 넘게 처음으로 저를 따르십시오. 몇 번이고 나를 기대했던 사람들을 끊임없이 실망시키면서 나는 희망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물론 나는 섬에 가서 섬에서 번화 한 Hepu Town 거리를 보았습니다. 간단하고 밝고 게으른 섬은 없습니다. 마을 밖에서 몇 에이커의 논을 지나간 후에도 동반자에게 불평을했습니다 쌀을 재배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두에서 Xiaofu

성가신 Xiaofu는 보트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그것은 모험과 같지만 아름다움은 도로 끝에서 카메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따라 활기찬 Hepu Town을지나 Xiaobaizhang Village의 좁은 골목을 통과 한 다음 두 개의 머리핀 굴곡을 우회하고 갑자기 언덕과 푸른 바다에서 큰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갑자기 바다 옆 덤불에 쳐져있었습니다. 다원 샤 마을은 상대적으로 평화 롭고 3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바다를 향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게으른 햇살 아래 황금빛 모래 사장과 적운 구름이 흩어져있는 것을보고, 이전 생각이 정말 부정적이라고 느꼈으 며, Dawensha Village는 여행 목적지에 대한 나의 요구를 완전히 만족 시켰습니다.

Dawensha 마을에서 일몰 (Ruan Shaofeng의 사진)

주차장은 바다 바로 옆에 있으며, 모래 바가 바다와 분리되어 있고, 차를 주차하고, 세단 클럽의 요청 초안의 그림과 함께 Jiayi Sisters Holiday Villa를 주차장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고급스러운 빌라. 차를 주차하고 골목을 따라 먼저 체크인하십시오.

지아이 시스터즈 홀리데이 빌라

3 층짜리 작은 서양식 빌라는 앞 마당과 1 층 별관으로 꾸며져 있으며, 발코니에는 5면 유리 태양 방이 있으며, 리우 자매는 가족과 함께 마당에 앉아 있습니다. 우리를보고, 열정적으로 우리를 3 층의 방으로 안내했습니다. 최상층의 바다 전망 객실은 전체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숯불 구이 전나무 보드의 천연 향기가 콧 구멍에 스며 들었습니다. 여행의 완벽한 끝으로가는 길과 좁은 길은 무엇입니까? 그런 간단한 집이 있는데 왜 섬에 있어야합니까?
너무 일찍이 아니고 회복에 대한 열정이 통제력을 상실합니다. 해가지기 전에 바다에 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비치 팬츠와 속건 T를 착용하고 해변으로 달려갔습니다. 열대성 폭풍 인 오 메스의 외부 영향으로 인해 하늘의 구름이 매우 아름답지만 파도가 약간 커서 수영하기에 좋은 시간이 아닙니다. 물에 몸을 담그고 몇 번 파도에 부딪친 후 포기했습니다 흐름에 따라 표류한다는 아이디어는 이것이 디아 오유 제도로 떠오르는 리듬입니다! 어두워 졌기 때문에 우리는 리우 자매의 가족이 개별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비싸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섬의 해산물에 대해 더 말할 필요가 없으며 그것에 대해 까다로운 것도 없습니다. 오랫동안 돌아 다니고 나면 아이스 맥주 한 병이 꼭 필요합니다. 일요일 밤이기 때문에 밤에 작은 어촌 마을을 둘러보세요. 많은 관광객이 없으며 바다 바람을 불고 다양한 작은 벌레를 들었습니다 잔디밭을 걷다가 멀리 떨어진 해변에서 희미한 소리가 들렸고 갑자기 느슨해 져서 풍경과 느낌, 게를 조용히 느끼고 싶었습니다.

용감한

저녁 식사 후 잠을 자려고 방으로 직접 가고 싶지는 않았지만 마을에 오락 장소가 없었기 때문에 (실제로 가고 싶지 않았다면) 해변으로 다시 걸어갔습니다. 다음 날은 월요일이므로 해변은 바쁘지 않지만 그리고 캠프 파이어는 여전히 필수적입니다. 나에게 그런 해변은 식욕과도 같고 활기 차거나 한쪽 끝을 조용히 걸어 파도 소리를들을 수있다.

해변에서 캠프 파이어

외출 할 때 친구 서클의 사진이 오타쿠와 오타쿠를 자극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하지만 이번에는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림이 너무 예술적 이었기 때문에 (여기에는 수줍은 표현이 있어야 함), 리우 자매는 아침 식사에 초대했다고 말했다. 약간의 기대만으로 알람 시계를 설정하고 잠자십시오.

일출 전에 해변

섬은 일출을 볼 수 없습니다. 나는 대학에 닝보에 갔기 때문에 섬과 해변을 10 번 방문했지만, 정직한 일출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이 여행하는 동안 일찍 일어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평소와 같이 이번에는 일출을 실제로 보지 못했으며 구름이 구름이 떠오르는 위치에 섰습니다. 그러나 폭풍의 영향으로 구름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전문 사진 작가가 휴대 전화 촬영과 재미있다

Xiaochenchen는 그것을 Dog Batian이라고 불렀습니다.

태양은 실제로 꽤 높지만 항상 구름 뒤에 있습니다.

교수형

하늘이 밝아지고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침 7시 3 분에 리우 자매는 아침 식사를 요청하는 메시지를 보냈으므로 나는 결코 먹지 않은 아이 칭 빵을 먹었다. 난 티안 스페셜티인가요?

갈색 설탕 빵과 바다 오리 계란과 눈 야채 떡 수프와 아이 청나라 빵

바다가 보이는 방의 창문 밖 (Ruan Shaofeng의 사진)

초등학교 구성의 시작과 같은 날씨입니다 어제 늦게 도착했기 때문에 아침에 일출을 볼 때 여전히 불분명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정말로 Dawensha Village를 진지하게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돌담과 푸른 타일이있는 방갈로와 Liu 가족의 빌라가 새로 건축되었지만 골동품 외장 벽돌과 통나무 내부는 마을 전체의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눈에 띄지 않는 것 같습니다. 창턱에서 전체 큰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Dawensha 마을에는 두 개의 크고 작은 해변이 있으며 작은 해변은 나중에 언급됩니다) 바다에 가깝지는 않지만 특정 거리 때문에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첫 번째 바다 전망 객실이 아니라 고급 바다 전망 객실. 방의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은 늦여름과 베일을 가로 질러 이른 가을에 햇빛을 비추 며 약간의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섬의 스타일에 맞습니다.

디럭스 오션뷰 룸

바다 전망의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르는 창문은 바다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작은 별실

비교적 저렴한 마운틴 뷰 룸은 오렌지로 가득합니다 (10 월에 성숙)

1 층의 넓은 거실

술에 취한 중간에, 남성 암이있는 남학생은 해가 그리 높지 않았지만 사진을 찍으러 나갔습니다. Liu 자매의 지침에 따라 우리는 작은 해변을 살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썰물에는 큰 모래 해변과 작은 모래 해변이 연결되어 있으며 직접 걸어 갈 수는 있지만 아침에 수위가 가장 높은 것은 불행한 일이므로 작은 언덕을 지나서 작은 해변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암초가 내려다 보이는 작은 언덕

언덕 위의 큰 해변을 돌아보며 (사진 Ruan Shaofeng)

깨끗한 작은 해변

작은 언덕 가방을 돌리는 것이 가치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어제 간조와 썰물과 오늘 아침 태양 비가 내린 후 주말에 관광객들이 남긴 흔적은 마치 마치 새로운 대륙 인 것처럼 아무것도 아닙니다. 조심스럽게 걸고 사진에 발자국을 남기지 마십시오. 여러 개의 작은 암초가 단지 전경에 있었기 때문에 긴 노출과 연속 촬영 스택이었고 두 사람은 흥분으로 셔터를 낭비했습니다. 해수는 끊임없이 그의 남동생의 카메라를 거의 빼앗아 가면서 끊임없이 압박을 가하고있었습니다. 다음은 특별한 알림입니다.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물이 올라 오면

바닷물이 올라가고 정착 할 곳이 거의 없을 때 시간이 무자비하며 바퀴가 너무 많이 굴린다 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짧은 플러시를 위해 빌라로 돌아가서 짐을 싸고 Liu 자매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Hepu Town으로 향했습니다. 목적지는 Tiger Noodle House입니다.

허푸 진의 야채 시장

타이거 누들 하우스

Liu Sister가 추천하는 Tiger Noodle Restaurant은 Hepu Town의 야채 시장에서 해산물 국수로 유명하지만 매장에는 해산물이 없습니다. 해산물을 먹고 싶은 손님 관리는 닝보에서 가장 큰 섬에서 가장 큰 야채 시장 인 Hepu Town 채소 시장 전체입니다. 좋아하는 해산물을 부담없이 주문하고 상점에 보내면 국수 한 그릇이 나옵니다. 독특하고 개인적으로 만든 해산물 국수. 침 흘리는 거지? 그러나 동료 교우들은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혼자 떠났고 열심히 검색 한 후 해산물 국수로 유명한 국수 식당을 발견했으며 그 중 한 사람은 감자와 양파 모양의 볶음밥 한 그릇을 먹었습니다. 이 가게의 볶음밥은 닝보의 색다른 떡이 아니라 신창의 취 저우 지역과 비슷한 띠 모양의 떡입니다. 내가 Shipu에 처음 도착했을 때, 나는 Shipu 방언이 닝보의 단어보다 Xinchang에있는 Quzhou의 방언에 더 가깝다고 느꼈습니다.
떡을 먹은 후에 돌아 오는 길에 배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이틀 동안 셀카를 찍지 않았다는 것을 갑자기 기억하여 다음과 같은 흑백 이중 주술사가있었습니다. 돌아 오는 여정은 말이 없었습니다.

흑인과 백인 이중 악

Nantian Yaxu에서 알려진 Nantian Island는 항상 Nantian Island를 과대 평가 해 왔으며, 모순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한편으로는 "Yasu"또는 "Yasu"의 가치가 있고 다른 쪽은 해외입니다. 섬은 둔감하지만 큰 섬에는 더 둔감합니다. Nantian Island는 모두 점유되어 있지만 식당의 이름은 기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섬에 상륙하기 전에는 항상 당황 스러웠으며 명성 아래 유명해지기 어려울 것이라 두려워했지만 지출 가치가있는 희귀 한 휴일을 고대하고있었습니다. 운 좋게도 섬에 착륙 한 후 부두에서 나 오자마자 새로운 그레이트 스트레이트로드 (Great Straight Road)는 약간의 위안을 얻었습니다. 머리핀 몇 개를 둘러 본 후 나는 해변에서 Dawensha Village를 보았을 때 도움을 줄 수 없었습니다. 내가 직접 눈으로 본 난 티안 섬과 다 웬샤 마을은 이전의 말에서 입소문을 칭찬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열과 상식에 의해 가져온 라돈은 또한 땀과 해수의 이중 세척으로 소산되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