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푸 an 산에서 지난 3 일간의 여행을 간청하다
푸 an 산에서 지난 3 일간의 여행을 간청하다
2016-08-03
Like0 Comment0 Browse999
키워드: 자유 인문학 주말 여행 도보

지난 푸 투오 마운틴 클래식 3 일 투어 —— 어린이를위한기도, 놀이

Putuoshan에가는 것은 오랫동안 내 마음에 양조되어 왔고, 마침내 갈 시간이 있습니다. 매우 시급합니다. 나 자신의 전략을 바탕으로 여관의 도움을 받아이 장기 여행을 완성했습니다. 그 후, 울퉁불퉁 한 길과 더운 여름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는데, 한 여성이 평생 한 번 Putuo Mountain에 갈 것이라는 기사를 기억합니다. 그녀는 많은 특수 효과에 익숙해졌지만 이번에는 정말 이익이 가득합니다. 맑은 물과 푸른 하늘, 마음을 씻는 것과 같이, 이제 다시 가고 싶은 충동이 있으며, 시간이 너무 시급합니다. 사진 촬영자가 아니고 사진을 찍는 습관이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험담을 줄이자 지금 이야기하자.

I. 출발 준비 :자가 진단 가이드, 여행,지도, 택시 앱, 모바일 파워, 자외선 차단제, 편안한 신발 한 켤레, 바지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바지가 필요) 및 기타 필요한 것들이 매우 중요합니다.

둘째, 여행 방법 : [기차 (지난 닝보) + 버스 (닝보 남역은 닝보 역에서 선가 먼까지) + 버스 (심가 먼 버스 역에서 주자 이안까지), 27 일 + 페리 (주) (Jiangjian Wharf to Putuo Mountain) + 두 다리] 적어 두지 않으면 정말 잊을 수 있습니다

지난부터 푸 투오까지 두 종류의 열차가 기본적으로 있으며, 기차 나 비행기가 더 시급하므로 열차를 타는 방법이 있지만 열차는 여전히 위아래로 운행되며 약 9 시간이 소요됩니다 (버스 찾기, 차를 기다리는 것과 같은 유휴 시간). 여행은 훨씬 빠릅니다. 다음에 비행기를 선택합니다.

나는 G63 기차 (Jinan-Ningbo)를 타고 오전 7시 26 분에 출발하여 오전 1시 미만에 닝보 역에서 하차했다. Shenjiamen의 버스에는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음식을 먹을 시간이 한 시간 이상있었습니다. Shenjiamen 행 버스가 많으며 20 분 이상 버스가 운행됩니다. 너무 많은 승객 흐름을 막기 위해 미리 티켓을 예약했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로비에서 티켓을 픽업하십시오. South Bus Station은 Ningbo Station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역 출구에서 도보로 5 분 미만의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Shenjiamen에서 하차합니다. 일찍 내리지 마십시오. 가까운 버스가 근처에 있습니다. Zhujiajiantu 부두에서 Putuo Mountain까지 페리를 타고 Zhujiajian Lianhua Road에서 곰을 선택했습니다. 시 푸드 하우스 형제 님은 너무 유명해서 바다로 난샤에 가서 석양을보고 싶었습니다. 25 번 버스를 타기로했습니다. 27 번 버스가 부두로 직행했습니다. 버스는 각각 3 위안이고 버스에 사람이 많지 않았고 도로에 차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빨리 운전해서 약 15 분 후에 하차하여 베어 브라더스 씨 푸드 빌딩으로 걸어갔습니다. 비싸지 않고 맛은 정상이지만이 수준은 관광 지역에서도 좋습니다. 현재 저녁 7시 정각에 푸동 부두에서 푸투 오산까지의 페리는 오후 9시 50 분에 가장 늦었 기 때문에 아직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약 10 위안을 지불했습니다. 해수의 질은 평균이지만 모래는 매우 섬세합니다. 야간 티켓은 30 위안입니다. 일몰을보고 잠시 동안 앉아 있으면 부두에 떨어집니다. 택시 요금은 약 25 위안입니다.

페리를 구입할 때 Putuoshan 티켓을 성인 티켓 160 위안, 페리 티켓 25 위안으로 직접 구매하십시오. 최근에 출발 한 배를 샀고, 여관에 전화를해서 탑승 전 픽업을했는데 Putuoshan Impression Bodhi Inn을 추천합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지도, 건강, 위치가 좋습니다. 부두와 가장 큰 사원 인 푸지 사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이).

페리는 매우 안정적이며 목적지까지 약 20 분이 소요됩니다 Putuo Mountain은 이미 늦은 밤에 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섬에는 전용 차량이 없기 때문에 관광 버스와 자전거 만 있기 때문에 다리를 밟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여관. 길의 가이드는 우리에게 약간의 지방 관습을 말해 줬다. 그것은 정말로 보물이다. 여관의 가격은 약 220 위안이며 객실은 작고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입니다. 아래층에 식당이 있다는 유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먹는 것이 편리하지만 조금 지저분합니다. 옆에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가격이 좋고 저렴합니다.

셋째, 부처를 숭배하십시오

나는 하루 동안 섬에 있었기 때문에 사장에게 일정을 디자인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주로 아이들을 찾도록 시간이 매우 시급하고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고 가장 중요한 곳으로 갔다. 내 여행은 이렇습니다

5:30에 푸지 사원이 열리고 숭배 — 천화 백지 탕 (푸지 사원과 가까운 버스 정류장 옆) — 페리가 루오 가산 (8:30 보트)에 도착하여 섬에서 예배 그 후 1 시간 반 동안 돌아와 후지 사원으로가는 로프웨이를 타고 파유 사원으로 걸어갑니다. 예배 후 약 3 시가 지나면 다시 난 하이의 관인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와 여관으로 돌아갑니다. Luojia Mountain에는 젤라틴 케이크, 초콜렛, 초콜렛과 같은 에너지 공급원을 가져오고 물을 직접 가져 오는 것이 좋으며, 직접 마실 물이 충분합니다. 물을 넣으려면 물을 넣으십시오. 시간은 매우 빡빡하고 기본적으로 멈추지 않았으며 도망 쳤지 만 그 당시에는 더 집중되어 부처를 숭배했으며 지치지 않고이 중요한 성전이 숭배되었다는 사실을 알면서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섬에있는 버스가 도로에서 셔틀을 탔습니다. 시간이 짧으면 버스를 타는 것이 좋습니다 8.30에 Luojia Mountain Boat에 갈 계획입니다. 따라 잡지 않으면 9 시경에 보트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의

Puji Temple-Tianhua Baibaitang : 걷기, Tianhua Baizitang-Dock : 버스, Luojia Mountain은 사람들과 함께 산길을 따라 걸을 수 있습니다. 예배 후 떠나면 볼 수있는 전망이 많지 않습니다. 로프웨이 선착장 : 버스, Huiji Temple에서 Fayu Temple까지, 1108 계단, 내리막 길이지만, 사람들의 의지와 성실도 테스트하며 독실하고 존경받는 많은 3 단계 숭배자들을 봅니다. Fayu Temple-Nanhai Guanyin : 버스.

넷째, 반환

나는 다음날 7 시경 뒤로 걸었고 마음이 꺼 렸고 축복받은 땅이었다. 가장 일찍 돌아 오는 페리는 약 6.20이었다. 우리는 마지막으로 샀다 .8 시경에 돌아와서 Cihang Plaza에 앉았다. 국도 27 호는 선지 먼의 청 베이 역으로 바로 갔다가 같은 길로 돌아 왔는데 오후 5 시경 인 g64 열차를 샀습니다. 우리는 닝보를 산책하고 간식을 먹고 산책을했습니다. 오래된 거리에서 쇼핑을하고 기차역으로 갔는데

V. 요약

이 여정은 매우 서두르지 만 만족 스러웠으며 기대에 부응하고 바닷 바람이 불고 마음이 훨씬 편안해졌습니다. 다시 올 것이고 분명히 다시 올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충분한 시간을 얻기 위해 섬에서 2 일에서 3 일을 보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전히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Li Buddha의 형태를 업로드하고 업로드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여기에 모든 사람들을 생각 나게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1. 공로 사용에 대한 일부 변경을 변경하기 위해 은행에 가기 전에 300 위안을 변경했습니다. 다음에 더 변경하면 10 위안 단위로 변경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금액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될 수 있습니다. 2. 향을 태우는 데 삼촌과 숙모가있을 것입니다 10-30 위안 / 인의 봉사료는 정중하고 독실한 예배와 순결한 숭배를 느끼기 때문에 초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단지 예배를 위해 아래의 표를 참조하십시오, 매우 유용한 강력한 마무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3. 부처님의 에티켓에 대해 잘 몰라 이번에는 푸투 오산 (Putuo Mountain) 행 페리에 대한 프로모션 비디오가 있는데, 이해하지 못하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4. 여관에서 향을 요청했는데 양동이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잊었다 큰 양동이는 25 위안이고 그냥 돈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다 5. 나는 가족 관인 케이크와 푸 uo 산을 위해 특별한 제품을 샀다. 이 브랜드는 그의 집이 가장 정통하다고 말하며, 푸지 사원 근처에 전문점이 있으며 상자 당 10 위안의 비용이 들며 가격은 괜찮습니다. 맛은 과자 월병의 맛과 비슷합니다. . 내가 지금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것,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저에게 처음입니다. 불완전한 것이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 ^ __ ^ *) Hee hee ...

이 형식의 예배 목록은 네티즌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부처를 숭배 할 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여기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푸지 사원 :

Yuantong Baodian : Zheng Guanyin (남자 Avalokitesvara) Nan Wu Guanyin Bodhisattva : Xu Dayuan

Manjushri 홀 : Manjushri Bodhisattva 남쪽 Manjushri Bodhisattva : 지혜를 추구

Puxian Temple : Puxian Bodhisattva South Wuxu Puxian Bodhisattva : 구직

Daxiong Hall : Heng III의 부처와 No Buddha III (중부 석가모니 부처, 오른쪽 야 쿠시 부처, 왼쪽 아미타 바) : 가족 평화 추구

지조 홀 : 지조 보살 : 지조 보살없이 : 노인 건강

보문 홀 : 천개의 손 천안 눈사태 아발로 카이트 바라 : 천상의 손 천안 눈 아발로 카이트 바라 : 자비 없음, 위대한 동정심

갈란 홀 : 갈란 보살, 비 갈란 보살 : 행운을 추구

Sanzhou Induction Hall : Wei Tuo Bodhisattva : Wei Tuo Bodhisattva가없는 것 : 가족의 안전 추구

Tianhua Baizitang은 다음 건물로 보냅니다.

Puji Temple 및 Zhongba Station에서 하차 후 Puji Temple로가는 길에 Tianhua Baizitang이라는 작은 서양식 흰색 안뜰 건물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작은 스트립 모양의 안뜰이 있습니다. 앞으로 가십시오. 오른쪽의 첫 번째 문은 Tianhua Temple이며 앞뒤로 계속 가리키며 오른쪽에는 "Baizitang"도 있습니다. 이 "백 어린이 홀"은 메인 홀 뒤에있는 홀이며 두 번째 홀이기도합니다. 정문 옆 계단에서 2 층으로 올라 가야하며 2 층에는 관음상이 있습니다.

파유 사원 :

천국의 사원 : Maitreya Buddha-Veto Buddha

옥 부처 사원 : 하얀 옥 부처 Shakyamuni

위안 통 홀 : 관음 보살

천 손 Avalokitesvara 사원 : 천 손 Avalokitesvara

노비타 보물 관 : 요코 III 서

3 개의 신성한 사원 : 큰 불상 Avalokitesvara에 Bodhisattva

관공 : 관공

[나무 조각처럼 아이 관음을 보내, 연꽃에 아이가 안겨 져 있습니다. 메인 홀 왼쪽의 작은 홀에서. ]

후이지 :

노비타 홀 : 부처님 석가모니

아발로 카이트 바라 : 아발로 카이트 바라

[Baiyu Note Shengniangniang은 빨간 가운을 승인했습니다. Huiji 사원의 메인 홀의 왼쪽에있는 Avalokitesvara 사원의 Avalokitesvara 뒤에

관인 관광 지역

관음

아발로 카이트 바라 사원

[ 관음송 신의 초상화 큰 동상 아래에 강당이 있습니다. 강당에 들어간 후 시계 방향으로 오른쪽 문으로 가십시오. 문 왼쪽 벽에는 관음송 신의 초상화입니다. 추신 : 나는 그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보라색 대나무 숲 경치 좋은 지역

관음에 가기를 거부

보라색 대나무 선 숲 천국의 사원

자색 대나무 숲 삼림 관

석가모니, 석가모니, 자색 대나무 숲

파인 인 동굴 경관 지역

브라마 동굴 (본당) 브라마 동굴 : 관음 보살

(일부 홀) Fanyin Cave, Shancai Cave : Luo Han

파인 인 동굴 : 아발로 카이트 바라

Shancaidong : Guanyin, 행운의 자녀, 의학 부처 보내기

[파인 인 동굴 경치 좋은 곳으로 들어간 후, 문에 "산스크리트 소리가 밝게 들린다"라는 마당이 있습니다. 마당 앞의 돌계단을 산 중턱에 매달린 다락방 "젠 s 파빌리온"으로 내려가 가장 낮은 층으로 내려갑니다 관음상이있다. 또한, 보살과의 관계가 있다면,이 다락방에서 계곡 맞은 편의 보살을 볼 수 있습니다. 】

마하 야나

기대는 부처 : 석가모니 부처

오백 아라 트 홀

시안 풍경

원통 사원 (관음 홀)

원통 선사 (동관)

메이 푸 템플 (대성 바오 디안)

메이 푸 사원 (리안 단 동굴)

스피릿 스톤 크레스트 (위안 통 홀)

관인 동굴 (위안 통 홀)

관음 동굴 (관음 홀)

난 톈먼 경관 지역

다구 아펭

로가 샨 유통 사원

아들 관음 (위안 통 사원 뒤)을 보냄 PS : 찾을 수 없음

500 백 로한 타워 (관음의 심장) [숭배 후 백 백 로한 타워 서클을 시계 방향으로 3 주 동안 (일반적으로 링은 시계 방향으로 3 바퀴)]

로거 산

Sendzi Guanyin Temple은 Luojia 산에있는 7 개의 사원 중 마지막이며, Sendzi Guanyin Temple은 입구 왼쪽에 있습니다.

남중국해의 관인과 루오 가산에만 경의를 표 했으므로 다른 사원의 특정 조건을 개인적으로 이해해야합니다. 오류가있는 경우 개선을 요청하십시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