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여행은 삶의 추구 15.09.05 닝보 Xiangshan Shipu + Yushan Islands 3 일 투어
2015-09-10
Like0 Comment0 Browse2259
키워드: 자유 자유

따뜻한 알림

이번에는 전면에 따뜻한 알림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하나는 많은 비틀림과 회전이 발생했으며 다른 하나는 나중에 가기를 원하는 꿀벌에 대한 명확한 참조를 제공하기 위해 상단에 놓기를 희망합니다.
1.가는 방법 :
이 시간에 운전할 수있는 동반자는 눈 문제로 인해 운전할 수 없으므로 버스로만 갈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상하이에서 샹산 시푸까지 직행 버스가 있으며, 전체 소요 시간은 약 4 시간이며 요금은 1 인당 157 위안입니다. 중간에는 1 개의 휴게소 만 있으므로 음식을 사거나 화장실을 이용해야합니다. Shipu에 도착한 후 다음 날 보트로 Yushan Island를 타십시오.
2. 티켓 구매와 관련하여 :
티켓은 상하이 남역 (Shanghai South Railway Station) 또는 상하이 남역 (Shanghai South Railway Station)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약 웹 사이트 : http://www.ctnz.net/
상하이 장거리 여객 운송 남쪽 역 : Tel.021-962168
상하이는 아웃 바운드 여행 티켓 만 예약 할 수 있으며 (선박의 목적지를 선택해야 함) 왕복 여행은 Shipu에서 현지에서 구매해야합니다. 보트 클래스의 경우 이미 항공권을 예약하고 환불하면 16 위안 / 인의 환불 수수료를 잃게됩니다. 태풍 회사가있는 경우 하루 전에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전에 사전에 통보하고 사이트에서 구매하지 않습니다. 뒷좌석), 우리는 일주일 전에 미리 샀습니다. 이번에는 환불 수수료를 잃었습니다 ...
3 하차 장소에 관하여 :
상하이 남역 (666 Shilong Road)에서 Shipu (Zhejiang Province)로 출발하십시오. 버스는 Xiangshan 카운티에서 한 번 정차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때 차에서 내리지 말고 Shipu Town에 도착하십시오. 아래로 내려 가면 많은 관광 명소와 고대 도시 Shipu로 갈 수있는 2 개의 버스가 있습니다. 터미널은 Shipu Water 여객 터미널입니다 (1 위안으로 변경하십시오). 섬은 보트를 타기 쉽기 때문에 아침 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4. 덴 유산으로가는 왕복 페리 티켓 :
페리 승차권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지 않으면 섬에 착륙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미리 예약하고 페리 승차권을 구입하십시오.
운송 회사 예약 전화 : 0574-65969002; Eastern Airlines Hotel에 머무르기를 선택하면 상사가 대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정보 : 우 : 135-0668-2288 소!)
클리퍼 : 1 인당 220 위안 : 1.5 시간; 느린 보트 : 1 인당 160 위안 : 2.5 시간 섬의 속도는 보통 섬에서 10시이며, 느린 보트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하루에 3 편의 항공편이 있으며 비수기에는 단 1 편만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느린 보트 1 대 또는 12:30 만 있으므로 마지막 날 Shipu에서 상하이까지 버스를 타지 못하므로 항주로 가서 버스를 타면됩니다. 다시 상하이로 이동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 5를 참조하십시오.
5. 버스와 선박 사이의 시간 연결에 관하여 :
Shipu에서 Shanghai까지 버스는 3 개 뿐이며, 정기 버스는 14:50에 출발합니다. 운송 회사는 이틀 전에 왕복 보트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정오에 출발하는 보트가 하나만있는 경우 ( 12:30에 출발하면 최신 버스 뒤에서 2.5 시간 동안 보트를 타면 항저우에서 상하이로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시간이 충분하다면, 마침내 밤새 Shipu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에는 보통 몇 척의 선박이 출발하지만 이번에는 9 월에 운항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귀국 선박에는 1 척이 있습니다. (항저우에서 상하이로 돌아 오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 노트를 읽으십시오)
6. 숙박 시설 소개 :
이번에는 Shipu에서 Jinjiang Star (Xiangshan Shipu Store)를 예약했습니다 .Iilong에서 주문했습니다. 쉽게 취소하기 위해 상점에서 현금을 지불했습니다. 섬의 숙박 시설과 관련하여 : 내가 살고있는 등대 옆의 Eastern Airlines Hotel도 Xianren Bridge와 가까우며 상사는 산 꼭대기의 등대를 걷지 않고 부두에서 들어 올립니다. 이번에는 섬에있는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우리를 등대로 데려 갔을뿐만 아니라 무료로 점심을 먹도록 초대했습니다. 보스가 매우 맹렬하게 보였지만 그는 매우 친절했습니다 .Hahaha Eastern Airlines Hotel Wu 연락처 정보 : 135-0668- 2288 일주일 전에 방을 예약하십시오
7. 항공권 정보 :
티켓은 오래된 어항 도시 (60 명 / 사람)와 중국 어촌 마을 (60 명 / 사람) 인 Shipu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티켓을 구매하지 않고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
8.이 여행에 대해 :
왕복 보트는 큰 문제입니다. 가장 멀미가 나기 쉬운 가이드를 먼저 읽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헌법이 이런 종류의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보트가 실제로 흔들리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신중하게 진행하기 전에 뱃멀미임을 아는 것이 좋으며, 동시에 30 분 전에 뱃 멀티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 필수 품목 : 선크림, 모기 구충제, 파라솔, 손전등, 뱃멀미 약 : 태양이있을 때 매우 맑고 여름에는 모기가 많이 있습니다. 밤에는 섬의 등대 만 밝습니다. 장비. 운전할 경우 호텔이 150 대를 임대하는 경우 자신의 텐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소개

외출하지 않고 7 월과 8 월에 가장 화끈한 분위기를 유지 한이 장난스러운 마음은 오랫동안 불안했습니다. 상하이 섬 주변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먹기 위해 여름의 꼬리를 잡을 생각을하고 있었는데 8 월 말에 친구에게 Shipu에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열쇠는 별과 푸른 눈물을 볼 수있는 전설적인 Yushan Island를 보는 것입니다 작은 친구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정신을 가지고 여행 전날까지 기다렸다가 해운 회사로부터 전화를 받고 태풍 보트 수업이 취소 된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왜 또 다른 태풍이 있었습니까 (마지막으로 괌에갔습니다!) ... 모든 호텔 예약은 무료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상의 한 후에는 Yushan Island에 가서 일정을 조정할 수 없으므로 이번 여행은 9 월 초에 시작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이 여행은 만족 스럽습니다 (바다 멀미는 제외!) 비틀기와 회전이 있지만 푸른 눈물은 보이지 않지만이 곳은 여전히 ​​주변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곳은 제주도처럼 보이고 이전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좋아하는 사진을 넣어주세요 ~

복장

정규 품목 :
신분증, 현금 (1,000 위안), 일 용품 (치약, 칫솔, 타월), 충전 장비, 파라솔, 선 스크린, 병에 걸린 약, 방충제, 음식 (빵 / 간식), 손전등 (휴대 전화는 손전등 기능이 있습니다) 가져올 수 없습니다, 밤에 나가는 길은 상대적으로 어둡습니다), 카메라 (Sony a5000) + 휴대 전화

지출

버스 : 아웃 바운드 : 상하이-Shipu (절강 성) 157 위안 / 사람 반환 : Shipu (절강)-항주 남쪽 101 위안 / 사람 + 항주-상하이 홍차오 기차 78 위안 / 사람 페리 티켓 : 아웃 바운드 : 익스프레스 보트 220 위안 / 사람들 반환 : 느린 보트 160 / 사람 호텔 : Shipu-Jinjiang Star 149 / 방 / Night Yushan Island-Donghang Hotel 330 / 사람 (세 끼 포함)
티켓 : 다른 식사 및 교통편 : 해산물 국수 30 / 인 해산물 식사 63 / 인 1 인당 헌장 명소 20 / 인 (총 60 명) Sansamian 18 / 인 참고 : Yushan Island의 많은 전용 차량은 비싸지 않습니다 가장 비싼 곳은 20 / 시간입니다. 총 1252 위안 /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간단한 여정

D1 상하이 시푸 (9:59 분, 상하이 남역에서 실제 출발 시간은 약 4 시간 15 분)
도착 후, Shipu Water 여객 터미널 2 번을 타고 호텔로 걸어 고대 도시 Yugang에 체크인하고 저녁 식사 후 중국 어촌 마을 Jinjiang Star (Xiangshan Shipu Branch)로갑니다.

D2 Shipu에서 Yushan Island (10시 출발, 1.5 시간 이동)
부두에서 호텔에서 픽업하여 호텔에서 체크인 한 다음 섬 주변의 점심 투어 (등대, 요정 다리, Wuhu Jiao로 향하는 길, 풍차, 중국 공습 대피소, 캠프장)
숙박 : 이스턴 에어 라인 호텔

D3 Yushan Island-Shipu-Hangzhou South-Hangzhou Station- 상하이
11시에 점심을 먹은 후 부두로 이동하여 배를 기다렸다가 12:30에 Shipu에 도착한 후 3:50 버스를 타고 Hangzhou South (약 3 시간 10 분)로 이동하여 1 호선을 타고 Hangzhou Station (1 정거장)으로 이동 한 후 기차를 타십시오. 상하이 홍차오

D1 상하이-샹산 시푸 여행

여행은 9 월에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태풍에 대한 통보를받지 못했지만 아직 가기 전에 걱정이되었습니다. 뱀에 물린 후에는 밀짚 밧줄이 10 년 동안 두려웠습니다.

이번에는 친구의 육체적 이유 때문에 운전하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버스를 타고 카드 놀이를하는 것이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여기에서 남국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탑승 지점을 찾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이기 때문에) 장거리 여객 버스를 타고 나에게 웃지 마십시오 ...)

1/3 호선을 타고 Shanghai South Railway Station 2 번 출구로 나와 장거리 여객 South Station 표지판을 따라 아래 그림과 같이 오십시오.

아래 가이드를 참조하여 엘리베이터를 위층으로 가져 가십시오

온라인으로 예약 한 경우 ID 카드를 사용하여 티켓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움직이는 자동차와 동일합니다.

다음은 티켓입니다. 해당 개찰구를 찾아서 기다리십시오 ~

공식 답변은 Shipu에 4 시간 반, 사실 그것은 약 4 시간 안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중간에 한 정거장, 친구,주의를 기울입니다. 화장실에 가고 싶은 사람들은 서두르십시오 ~~~
도착한 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해야했는데 운송 회사에 반환 시간을 요청하고 싶었 기 때문에 12시 30 분에 한 배만 출발하고 느린 배는 2.5 시간이라는 전화를 받았으므로 모두 3시를해야합니다. 30 분 후 버스가 돌아 왔습니다. 석유 화학이 ... 아래에있는 티켓을 본 후 상하이로 돌아 오는 직행 열차는 없습니다. 도움이되지 않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오늘날 상하이 사람들이 돌아 오는 것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않습니다 ... 토론 후에, 항저우에서 상하이까지만, 그러나 운 좋게 만 (단지!) 3:50에 항저우 남부행 버스가 있습니다.
평일에 갈 것을 권장하는 친구는 1 박 동안 Shipu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실망 스럽습니다 (1 일 전에 티켓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매일이 매진되었으므로 사용할 수있는 티켓이 없음을 보았습니다 .... )

돌아 오는 길은 약간 비참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같은 날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호텔로 갈아 타고 출발했습니다. 2 번 버스에서 Shipu Water 여객 터미널로 가서 2 번 노선의 시간표를 참조하십시오.

2 대의 도로 차, 1 개의 변화를 가져 오십시오

우리는 물 여객 터미널을 타고 약 10 분 동안 걸어서 호텔 진장 스타 (Jinjiang Star)를 찾았습니다.

나가서 가격을 요구하는 개인용 자동차를 보았을 때, 오후 6시 30 분 이후에 중국 어촌 마을에가는 것은 무료라는 의사 소통에서 배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옛 도시 유강으로 가라고 제안했고, 마찬가지로 우리를 뒷골목으로 데려 가서 옛 도시 유강으로가는 길을 따라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이드를 읽은 후 오후 7시 이후에 중국 어촌 마을에서 자동차를 부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마스터에게 항상 픽업 및 하강하겠다고 말 했으므로 시간과 상관없이 돌아갈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하하하, 고대 도시로 가져갔습니다. 고대 도시에서 어촌 마을까지 총 60 위안, 그리고 어촌 마을에서 호텔로 돌아 가기 때문에 가격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지역 주민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당신을 무료 도로로 안내하고, 아래 그림은 경로입니다. 그리고 티켓을 판매하는 사람들이없는 계단이 타워까지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시 이상, 나는 이전에 몰랐다)

돌계단은 성벽으로 올라갑니다

시푸 어항 고대 도시

작은 신선한 상점을 만나서 Zhang 학생들은 다시 스타 영화를 보내고 싶어합니다.

티켓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모든 전시장을 잃게됩니다. 티켓을 보여 주어야하는데 그다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솔직히 말하면, 티켓은 실제로 60의 가치가 없으므로 걸어 다니는 것이 좋으며 의도적으로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 후 부두를보고 별관에서 해물 국수를 먹었습니다 .30 명은 스스로 해산물을 고를 수 있고 두부 생선 (Shengsi의 좋은 기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운전자가 중국 어촌 마을에서 우리를 데리러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하하하. 특별한 차는 매우 편안합니다. 중국 어촌 마을은 밤에 갈 때 저녁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시설은 개방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해산물을 먹기 위해 바닷 바람이 났었습니다.

중국 어촌 마을 · 선샤인 코스트 경치 좋은 지역

특별한 2 장의 사진, 하하하

밤에는 관람차, 그 옆에 그네가 있지만 그들은 가득합니다 ... 모든 연인

저녁에 저녁을 먹을 곳은 3 명 총 189 명, 왕 차오는 특히 맛있는 (작은 문어), 굴은 매우 신선합니다. 두부 생선은 일반적으로 Shengsi만큼 좋지 않습니다 ~

큰 뚱뚱한

물론, 셀카는 피할 수 없어

먹고 마시기에 충분합니다 전화 마스터가 우리를 데리러 왔어요 정말 걱정하지 않았어요 오늘은 먹고 마시고 하루를 보냈어요 내일은 섬에 상륙하기를 기대합니다 ~~

D2 Xiangshan Shipu-Yushan Islands

여자는 아침에 케이크를 살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잉크가 항상 늦었는지 알기 위해 아침에 케이크를 살 수 있었지만 다른 동지가 아침을 먹으러갔습니다. 3 게으른 사람들, 실제로, 그것은 도보로 10 분 이상 걸릴 것입니다) 10시 항해, 9시 30 분에 거기에서 티켓을 구입, 실제로, 당신은 10시 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페리 터미널

이 창에서 티켓 구매 ~

클리퍼 220 / 사람, 1.5 시간

그날 조용한 날씨를 보았을 때 나는 배가 그렇게 강력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구토를하고 즉시 헤드폰을 착용하고이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았습니다. 정말 불편합니다. 전 과정에서 눈을 크게 뜨지 않았습니다. 멀미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면을 방해하지 않고 미리 멀미약을 듣고 음악을 듣고 심호흡을하는 것입니다. 남자들은 구토를하고 끝까지 굳게 서서 1.5 시간 후에 마침내 땅에 닿아 황해를 보지 못했습니다.

얼마 후, 여러 호텔에서 온 부두 근처에서 많은 차가 들렸는데, Eastern Airlines Hotel을 찾아 올라갔습니다. 운전자의 형은 절대적으로 산악 도로 경주 모드를 취했고 끝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옆에 난간을 조이는 것이 좋습니다. 도로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

동항 호텔 (유산)

도착한 후, 상사는 점심 식사를 위해 따뜻하게 맞이했습니다. 첫 식사는 매우 풍부했습니다.

먹고 마시고, 짐을 싸고 오늘 섬 투어를 시작하십시오. Yushan Island는 매우 작아서 오후에 완공 될 수있었습니다 .. 먼저 호텔 옆의 등대에 갔다가 인근 Xianren Bridge로 갔다가 도로를 따라 내려가 캠프장을보고 공습 대피소를 계속 보았습니다. 도로를 따라 해변을 따라 걷는 것은 매우 편안합니다 ~~~

내가 마침내 돌아 왔을 때, 사장님은 우리를 등대로 데려갔습니다. (그날 관광객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입장 할 수 없었습니다. 호텔 주인과 등대 직원들이 우리를 알고 우리를 데려 왔습니다.

호텔 맞은 편의 등대는 밤에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도로의 꽃이 너무 아름다워요 ~

등대의 다른 쪽은 요정 다리입니다

플랫폼을 찾는 것은 물론 셀카입니다! 셀카! 셀카! 중요한 세 가지 말, 하하하!

등대와 Xianren Bridge에 대해 낙관적이며, 자동차로가는 길을 따라 갔지만 실제로 산을 내려 가서 계속 걷는 방법은 단 하나뿐입니다.이 그림은 매우 예술적입니까? 오른쪽의 몇 개의 돌은 Wuhu Jiao입니다. .

가장 인기있는 캠핑 플랫폼을 찾았는데 실제로 섬에는 3-4 개의 캠핑 장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작은 휴가의 끝이되었습니다. 텐트가 하나 밖에 없었고 섬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장점은 풍경이 촬영되었다는 것이 었습니다. !! !! 선택 안함 ...

아래 사진들은 제주도에있는 척하는 하하하라고 생각하십니까?

척 척 ~~

최 내측 공습 대피소를 계속보십시오.

폭탄 대피소 뒤에, 나는 감히하지 않았다 ~

우리가 섬에 착륙했을 때 거의 부두에 도착 했으므로 같은 방식으로 돌아 왔지만 실제로는 대공 방어 대피소를 따라 동항 호텔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우리가 호텔에 도착했을 때 우리 중 세 명은 갑판 의자에 누워 있었는데, 아마도 상사의 남동생이 등대가 사라 졌는지 물었을 것입니다.

나는 숙녀가 등대가 낮 동안 태양 에너지를 절약하고 오후 6시 이후에 불이 켜진다 고 말한 것을 들었습니다. (호텔의 조명을 제외하고) 섬에서 빛나는 유일한 것

위산 등대

악취 ~~

우리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등 대에 프리

그것은 단지 일몰이다. 그러나 날씨는 약간 흐리다. 그래서 빨강은 명백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벌써 좋다, hahaha

그게 내가 등대를 좋아하는 이유 ~~

밤에 등 대

우리는 호텔의 외부 홀에 앉아 있었고, 하늘에는 별이 가득했고 등대가 오른쪽에 있었고, 하늘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D3 Yushan Islands-Xiangshan Shipu- 상하이

정오 보트 였기 때문에 아침에 다시 Xianren Bridge를 썼는데 오늘은 화창한 날이며 어제와는 조금 다릅니다 ~~

물건을 포장하기 위해 거의 다시 갔다가 홀의 라운지 의자로 갔다. 사장들이 먹는 것처럼 장어를 먹을 것인지 (일반적인 장소에서는 먹지 말아야하는지) 물어 보았고 우리는 건방진 소리를 내며 웃었습니다. 점심이 끝나고 상사는 돈을 계산할 때 점심을 먹지 않았고, 우리와 함께 돈을 모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고, 의도적으로 당신을 위해 요리하지는 않았습니다.

도크에서 누군가가 우리를 내려 줄 거에요 이번에는 차가 너무 빨리 운전하지 않아요 도크의 매표소에서 내가 누구를 볼까요? 다시 보스가 되세요! 나는 왜 당신이 여기에 있다고 말했고, 그는 티켓 판매를 담당했습니다. 하하하 매표소는 친밀감이 있으며 TV 시리즈에 나오는 장면처럼 매우 깨끗합니다 ...

매표소 외부 장면

상사는 "매끄러운 항해입니다. 오는 것보다 돌아가는 것이 낫습니다. 우리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나! 내가 돌아 왔을 때 구토를했다 느린 보트는 매우 부러졌고 지루하기 때문에 미리 약을 복용 할 경우 보트 외부의 합판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부목에 파도가 있기 때문에 바닷 바람을 불어내는 것이 낫고, 뱉어내는 것이 편리합니다 (사장의 말에 따라 Yushan의 물고기 haha에 기여하십시오) 사실 정말 편안합니다. 정오 식사가 안타깝 네요 ~

내가 다가올 때 친구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도착 후 도로의 일부를 타고 2 번 역을 찾은 다음 수상 터미널을 다른 터미널 인 Shipu Bus Station으로 가져간 다음 버스를 타고 Hangzhou South로갑니다 (3 시간 10 분).
버스는 정차하지 않으며 버스에 타기 전에 고쳐야하며 맛있는 것을 사야합니다.
이번에는 근처 상점에서면을 샀습니다. 상사는 2 분 동안은 좋다고 말했지만 15 분 후에는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운전하려고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잠깐만 요, 우리가 차 밖에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차에 국수를 처음 먹었을 때! 우리는 첫 번째 줄에 앉아 있습니다. 운전자 형제는 항상 우리 얼굴이 그의 머리에 올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Hangzhou South Railway Station에 도착한 후, 1 호선까지 10 분 이상 걸렸으며 1 번 정류장을 타고 City War로 이동했습니다. 항저우 역은 Shanghai Hongqiao로 출발합니다. 기차가 늦는 항저우 동부 (9 개 정거장)

나는 아직도 조금 부주의했고, Ctrip에서 움직이는 티켓을 샀다. 그리고 나서 티켓을 모으기 위해 현장으로 갔는데 내 ID가 빠졌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나에게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 임시 신원 증명서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옆에있는 창을 열기 만하면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이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차에 타서 내 다른 가방에서 발견했습니다 (땀!)

안녕, Yushan Island ~ 비록 바다가 멀지 만 섬에 도착하는 것을 후회하지는 않지만, 나는 조용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바다로 길을 따라 걷고, 계속 걷고 있습니다 ...

다음 중지, 계속 ...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