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푸 차샨 주자 지안 스노우 두산 가족 투어 (무적 실용 음식 및 숙박 가이드) (차이, 조이 투어 시리즈)
2014-08-01
Like0 Comment0 Browse2873
키워드: 사진 자율 주행 자유 인문학 음식 사소한 부르주아지 돈을 저축하십시오

며칠간의 가족 여행이 마침내 돌아 왔습니다.이 여행의 회원은 저 (아빠), JOE (어머니), Xiaohao 형제 (아기), 어머니였습니다. 여정은 또한 모든 사람의 선호도를 완전히 고려했습니다. 바다에서 노는 부처님, 주자 지안 (Zhu Jiajian), 시커 우 (Xikou)의 쉬우 두 (Xuedou) 산의 자연 경관을 숭배합니다.

DAY1 : 상하이-주가 지안

2 일차 : Putuo Mountain-Zhujiajian Nansha

DAY3 : Xuedou Mountain- 상하이

DAY1 : 언니가 아이를 낳고 가족을 새로 데려 갔는데, 정오의 보름달 와인으로 인해 출발 시간을 오후 1시에 설정했습니다. 연료를 점검 한 후, 차는 정시에 출발했고, 길에서 4 시간 반 동안 간식과 간식으로 차가 가득 차있었습니다. 아기가 오후부터 시작해서 길에서 잠을 자고있는 것이 조금 좋으며, 3 살인 멩가는 한동안 조용히있을 것입니다.

4 시간 내에 주자 지안에 도착한 후, 씨트 립에서 주자 지안 골든 비치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농가입니다. 숙박 시설의 기준은 패스트 호텔과 거의 동일합니다. 우리는 완전한 바다 전망의 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3 층 위의 무적 바다 전망이며, 가격은 300 위안 이상이며 단어 가치가 있습니다. 짐을 내려 놓고 상사, 바다 멜론 씨앗, 바라쿠다 게, 구운 오징어, 조개 수프, 찐 기타, 채식 볶음 요리, 볶음밥 케이크 등에서 저녁을 정하십시오. 모두가 충분한 음식을 먹고 가격은 거의 상하이와 같습니다. Hao Ge는 특히 바다 멜론 씨앗과 볶음밥 케이크를 좋아하고 JOE는 구운 오징어를 좋아합니다. 방으로 돌아와 국화 차를 만들고 발코니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차를 즐기십시오.

2 일차 : 오전 7시 30 분에 주자 지아 부두 (Zhujiajian Pier)에서 하루 32 위안으로 주차하고, 페리 티켓과 Putuo Mountain 티켓을 총 555 위안으로 구매하십시오 Zhu Jiajian은 반성 동 부두 (Banshengdong Pier)의 스피드 보트와는 다른 대형 보트를 발행합니다. 그러나 안정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선박을 안정시키기 위해 여기에서 시작하는 노인과 어린이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Xiaohao 형제는 배를 본 적이 없으며 완전히 흥분되어 있습니다. 섬에 도착한 후, 도이시 버스, Yishui Toyota Coste를 타십시오. 운임은 약 10 위안이며, 먼저 Puji에 진입하여 로프웨이의 상단으로 이동 한 다음 Fayu Temple으로 이동하십시오. 향과 부처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는 도중, 멩와 (Meng Wa), 샤오 하오 (Shaho Hao)도 향을 태우고 부처를 숭배하는 법을 배웠는데, 사실 이것이 두 번째로 왔으며 JOE의 어머니도 임신했을 때였습니다. 푸지 사원 입구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5 위안을 구입하고 어머니는 5 위안을 위해 차 계란을 먹었습니다 부처가 이것을 알고 있는지 물어볼 수 없습니다. 로프웨이 미니 버스 역의 가장 왼쪽에있는 상점은이 섬에서 가장 저렴하며 말린 두부는 5 위안, 2 조각이며, 주인이 더 주었다. 로프웨이는 앞뒤로 70 위안이며 경치가 좋으며 앉을 가치가 있습니다. Fodingshan에서 Mengwa는 길 잃은 새끼 고양이를 좋아했고, 새끼 고양이를 갖기 위해 중얼 거 렸습니다. Fayu Temple 맞은 편의 Zhongshan Hotel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생선 풍미를 낸 돼지 고기, 조개, 떡,은 생선 스크램블 에그, 녹색 채소 및 3 캔의 음료는 260 대양이었습니다. 돈을 위해 가치. 우리는 가장 오른쪽에있는 음식을 먹었고 올해는리스가 문을 닫았는데 같은 음식은 180 달러 밖에 안 듭니다.

오후에 어머니는 미리 상하이로 차를 가져 가서 어머니를 버스 정류장에 보낸 후 이미 2시 30 분이었고 오늘 20 분 동안 저 우산의 Men 양 멘지 아멘 호텔로갔습니다. 샤워 시설과 욕조가있는 크고 새로운 돈, 좋은 가치, 여기에 아기의 추천이 있습니다. 호텔은 새롭기 때문에 시설은 새롭지 만 맛이 없으며 아빠와 아기는 매우 섬세합니다. 가족이 휴식을 취한 후 모래 준설 도구를 타고 주자 지난 난샤 (Zhujiajian Nansha)로 내립니다. 거리는 약 15km, 운전하면 25 분이 소요되며, 해변 주차는 10 위안, 티켓은 1 인당 75 위안입니다. 3 일 티켓은 1 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어두운 섬광을 타다가 호텔로 돌아 오면 도보 10 분 거리 인 가오 자 in (Donghai Store)에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너무 늦어서 아직 30 분 동안 퇴근해야하지만 서비스 태도는 7.45에 도착합니다. 매우 좋았으며 4 명을위한 개인 실을 주문하고 준비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주문했다, 게으른 새우, 절인 오징어, 매실 생선, 쌀 생선, 감자 수프, 양배추, 딤섬, 갓 짜낸 주스 등, 맛이 좋았고, 300 바다를 보냈고, 호텔로 돌아가 잠을 자러갔습니다.

DAY3 : 7:30까지 수면, 일어나서 상쾌함, 뷔페 아침 식사, 호텔 아침 식사 장소가 크지 않음, 다양성이 5 성급 호텔보다 약간 적지 만 맛은 매우 좋습니다. 특히 간식 및 해산물 국수 (현재 제작 됨)가 좋으며 가족 구성원은 먹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9시 30 분에 출발하여 현지 제품과 짠 게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를 구입 한 다음 약 12시에는 봉화 시우에 아 산으로 향하고, 12 시쯤에 시우 두 산 관광 센터에 도착하고, 10 위안, 5A 수준의 경치 좋은 곳, 휴식 장소 및 티켓 구매 장소 아주 "키가 큰"표는 경치가 좋은 지역의 버스를 포함하여 150 위안 / 사람, 꽤 비싸다. 미리 숙제를 많이했는데 나중에 와도 내 길을 따라 가면 최소한의 노력으로 모든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우리 가족의 Xiaohao 형제는 차가운 음료 3 잔을 제거했지만 집에서는 절대로 음식을 먹지 않지만 온도는 37 도입니다. 잠시 기다린 후 경치 좋은 버스를 타고 에어컨을 타고 환승 도로를 환승역 (실제 Qianzhang Rock, Xuedou Temple)으로 돌았습니다 .Qianzhang Rock은 폭포 위에 있기 때문에 여기에 들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Dou Temple은 불상과 같으며 건축 양식이 훌륭합니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니 버스를 산인 탄으로 바꾸고 산인 탄 입구로 약 3km 정도 산길을 내려 가고 샤오 하오 형제는 1km 걷기에 좋은 일을했으며 아버지와 어머니는 2km를 가졌습니다. 폭포의 종류는 아름답습니다.

산인 탄을 떠난 후에는 미니 기차 (철도) 역에옵니다. 각각 미니 기차와 로프웨이에 50 위안을 씁니다. 아이의 제안을 타고 타고 가십시오. 사랑스러운 작은 아기가 미니 기차로 그를 유혹합니다. 산악 도로를 마친 후, 작은 기차는 Qianzhangyan의 밑면으로 이동하여 자연의 힘과 자신의 작은 크기를 느낄 것입니다. 다음 정거장은 아름다운 경치가 내려다 보이는 Miaogaotai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은 Chiang Kai-shek의 여름 휴양지입니다.이 기간 동안 JOE는 여름 휴양지의 비명 소리가 어떻게되는지, Jiang은 어떻게 오래 잠을 잘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Lao Jiang의 Lao Mao에 대해 모르더라도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모든 경기가 끝난 후 Xiao Hao는 완전히 걸을 수 없었습니다 .. 할아버지는 아기를 1km 떨어진 경치 좋은 버스 정류장으로 데려가 5시 정각까지 주차장으로 돌아 왔습니다. 더운 날씨를 제외하고 경치 좋은 지역 특히 산인 탄과 og 오가 오타 이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풍경은 아름답 지 않습니다. 나, JOE, Xiaohao 형제는 여기의 풍경을 좋아합니다. 열쇠는 큰 폭포입니다. 오기 전에 날씨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며칠간의 비가 내린 후, 물은 무거워졌고,이 시간 전에 뇌우가 이틀 정도 흘렀으므로 물은 무거웠습니다. 인터넷을 검색 한 후 닝보 팅 게비를 먹기로 결정하고 30 분 동안 닝보로 갔다가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10 분 동안 기다렸다가 환경은 골동품이었고 요리에는 파, 조개, 흰 게 케이크, 신 수프 등의 요리가 주문되었습니다. , 단맛과 신 스테이크, 잉어 노랑 크로커, 야채, 갓 짜낸 과일 주스 등 200 조각 이상이 지원 될 때까지 먹습니다. 어느 날의 피로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썩은 노랑 크로커는 JOE의 특별한 추천입니다.이 식사는 3 일 동안 최고이며,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는 것은 결코 잘못이 아닙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