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중국의 설날] 2014 년 9 월 중순 축제 – Putuo Mountain 시시
2014-09-09
Like0 Comment0 Browse1611
키워드: 사진 자유 자율 주행 인문학 음식 주말 여행

올해 중추절이 특히 빠르며 아내는 부 투산을 방문하여 부처를 숭배합니다.

상하이에서 푸 투오 (Putuo)로가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선저우 (Shenzhou)의 페스티벌 렌터카 가격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고속 무료 교통량은 교통량이 많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항저우 베이 브릿지 (Hangzhou Bay Bridge)는 저 우산 (Zhoushan) 다리를 편리하게 만들고 저 우산 섬 프로젝트 (Zhoushan Island Project)는이 섬들을 연결합니다. 상하이에서 푸투 오산까지 운전하는 것은 보통 선 샤먼 (Shenjiamen)이나 주자 지안 페리 (Zhujiajian ferry)를 이용하며 주자 지안 (Zhujiajian)은 주차하기에 더 편리하고 작년에 아내와 저는 선지 멘 반 s 동 부두 (Shenjiamen Banshengdong Pier)에서 걸었습니다. 주자 지안 피 (Zhujia Jianpi) 부두까지 4 시간 가량 소요되는이 부두는 포탈라 궁처럼 느껴집니다. 가장자리에 거대한 주차장이 있으며 GPS가 완전히 재생되고 잠재력이 큽니다. 상하이에서 주자 지안 (Zhujiajian)까지가는 길은 약간 비싸며, 수많은 다리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자 지안 (Zhujiajian)은 페리를 타고 푸 투오 산 (Putuo Mountain)에 20 분 만에 도착했으며 정오에 160 위안의 섬 요금에 도달했습니다. 여주인은 부두에서 우리를 태 웠습니다. 호스텔은 보통 저렴합니다. 골든 위크의 가격은 약간 비싸지 만 다행히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서산의 두 번째 지구도 편리합니다. 부처 의식에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작년에 아내와 함께 여기에 오는 것은 이른 봄이었고, 3 년 연속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올해는 늦여름에 돌아 왔습니다. 식은 주요하고, 관광입니다. Putuo Sambo를 경로로하여 부처와 부처를 여행하는 오후에 예비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여러 탑의 측면으로 걸어 가서 경치 좋은 버스를 기다립니다. 여기의 여러 탑은 푸지 사원 옆에 있습니다. 푸 투오 산의 세 보물 중 하나입니다. 원 왕조에서, stupa는 18 미터 높이의 5 층짜리 사각형 타워와 이중 타워 탑이었습니다. 처마가없는 플랫폼을 갖춘 다층 타워 바디는 모두 Taihu 석재로 만들어졌으며 여전히 매우 아름답습니다.

Fayu Temple의 첫 번째 정거장에서 차에서 나와 Yang Zhiyu로 가십시오 Putuo Mountain의 세 보물 중 하나 인 Yangzhi Guanyin Stele이 있습니다 Yang Zhiye는 매우 키가 거의 없으며 거의 ​​아무도 없습니다 홀의 Yangzhi Guanyin 부처님 동상. 뒷면은 당나라 초기의 유명한 화가 Yan Liben이 그린 Guanyin의 초상화에서 새겨 져 있으며 매우 아름답고 당나라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향이 가득한 파유 사원까지 멀지 않은 양 지헨에서 나 왔으며 부처에게기도하십시오. 식 수가 많을 것입니다. 푸 uo 산은 문명과 향을 옹호합니다. 향이 높은 곳은 달리 위안 1 개와 막대기 3 개가 매우 좋습니다.

구룡 성벽 입구에있는 안내 원이 그곳에서 이야기를했고 실제로 오해했습니다. 이것은 Putuo의 세 보물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세 보물 중 하나는 실제로 본당의 Jiulong Zaijing 인 Fayu Temple에 있습니다. 명나라의 자금성 천장이 철거되어 이곳에서 재건되었습니다. Fayu Temple의 현관 문 밖으로 나가서 Foding Mountain으로 직접 올라갈 수 있습니다 .1,000 단계가 넘는 단계는 길지 않지만 매우 피곤합니다. 제 아내는 걷고 휴식을 취하지 만 그녀는 또한 진지하고 영적입니다 .Haitian Buddha Country, Foding Mountain의 절벽 조각을 볼 때 곧옵니다.

후지 절은 크지 않고 향이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세 개의 향 지팡이가 있으며 부처를 숭배하는 것은 진실해야합니다.

부처를 숭배 한 후 로프웨이로 걸어가는 길에, Foding 산에 희귀종 무속 수 나무를 볼 수 있으며 전 세계에 모종 식물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몇 세대 동안 인위적으로 재배되어 왔으며, 몇 안되는 인공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 번째 보물.

로프웨이는 빨리 내려 가고 로프웨이의 경치를 보면 새로 지어진 불교 대학이 산 아래에 있습니다.

우리는 해변에서 멀지 않은 Xiangsheng Hotel에 직접갔습니다. 여기에 친구 소개가 있습니다. 해산물은 훌륭하고 테라스 마구간은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5 성급 호텔 서비스가 있으며 바다 바람은 해산물을 먹는 것이 편안합니다. 그러나 여기는 먼 곳에 있습니다. 오후 4시 30 분 이후에 입장 할 차가 없습니다. 손님은 저녁에 호텔에 머물며 픽업하기 위해 호텔을 보내야합니다.

나중에 프론트 데스크에서 남동생의 도움으로 호텔 셔틀을 푸지 사원으로 가져갔습니다. 밤에는 Putuoshan 해변에 사람이 많지 않고 밤에는 해변이 반짝입니다. 중추절입니다. 달은 하늘로 가득 차있어 정말 편안합니다.

그 다음날은 여전히 ​​좋은 날이었습니다. 푸지 성전을 걷는 아침에 성전 향은 상당히 번성했습니다. 나는 부처를 진심으로 숭배하고기도했습니다! 길 건너 작은 사원.

푸지 사원 (Puji Temple) 셔틀 버스는 자주색 대나무 숲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이곳에서 관음 사원에 가기를 거부합니다. 그의 아내는 작년에 이곳을 방문하여 경치를 좋아합니다. 햇볕에는 온도가 매우 높으며 바닷 바람은 매우 편안합니다.

부두까지 먼 길을 걸어 가면 난 톈먼에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풍경은 매우 아름답고 짧은 이모 타오 터 우가 내려다 보입니다. 아내는 여기에서 가장 경치를 좋아합니다.

호텔의 주인은 우리 짐을 부두로 가져 가서 Zhujiajian으로 매우 부드럽게 돌아 오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골든 위크의 마지막 날에는 주차장에 사람이 적었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아직 초기입니다. Cixi의 Shanglin Lake로 내려 가서보기 위해 Yue Kiln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유명한 고밀도 도자기가 여기 있습니다. Shanglin 호수의 해안까지 매끄럽게 주차, 유언장 주차, 현지 관광 명소. 여기에는 눈길을 끄는 표시가 없으며 Yueyao의 유적은 호수의 섬에 있습니다.

호수 위안 20 위안 보트 투어, 당신은 섬을 방문하여 유적을 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기본적으로 방문 댐으로 이동합니다. 드물게 폐허를 보러 가면 호수의 경치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게이트의 삼촌이 외로움을 보았는데 여기에 관광객이 거의 없었으며 5 위안 티켓은 비싸지 않았습니다. 호수를 방문하는 동안 유적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Shangyin Lake Yueyao 사이트는 Cixi City의 Minghe Town Xiqiao Mountain 기슭에 위치한 Shanglin Lake 지역 (이전 Yuyao Count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Yuezhou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Yue Kiln이라고 불 렸습니다. 여기에는 가마가 100 곳 이상이라고되어 ​​있는데, 호수에서 수영을 마치고 나면 강둑에 도자기 배아를 밟았는데 어떤 기간이 남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샹린 호수 (Shanglin Lake)로가는 길에 아내는 여전히 생각하고있었습니다. Cixi에있는 A Guo Hotel로 직접 운전했습니다. , 신선하고 진짜, 음식에 만족.

호텔을 떠날 때 고객은 계속해서 들어옵니다. 이곳에서 멀지 않은 항저우 베이 브리지 (Hangzhou Bay Bridge)는 자율 주행에 매우 편리합니다. Cixi는 도로에서 즐거운 놀라움입니다.

밤이되자 나는 상하이로 부드럽게 돌아 왔고, 리틀 골든 위크 (Little Golden Week)에는 교통 체증이 없었으며,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아미타 바!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