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2019 가을 중순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투어 (5) 피날레
2019-09-22
Like0 Comment0 Browse2396
키워드: 자율 주행 도보
9 월 15 일의 행복한 시간은 항상 짧으며 눈을 깜박이는 것은 긴 휴가의 마지막 날입니다.
아침에 20km를 주행하면 항저우 만 옆의 정흥 저수지 인 Cixi 해안에 도착합니다.
어제 Dashan Village에서 등산을하면서 현지 당나귀 친구들 몇 명을 만났는데, 채팅을하는 동안 그들은 저수지로 걸어가는 것을 알게되었고 저수지에는 보안 게이트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입장하지 않았다고했습니다. 장소는 "들어간다"
저수지의 문에서, 제너럴 아이언 (Iron General Iron)은 그것을 켜고 경비원은 지도자들의 지시에 따라 들어가야한다고 말했다. .
Baoan 삼촌은이 원칙을 고집하고 입을 열지 않았는데, 세 번째 아이조차도 그것을 알아낼 수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결국 이것은 Yixing의 Xiaoqijian에있는 수력 발전소가 아니다.
저수지의 출입문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방향을 바꾸고 Cixi Huahai에 먼저갔습니다.
오늘 외출했을 때 저는 Pan 형제가 뒤처 졌음을 알았습니다.지도는 항상 Cixi City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타이어가 고장났다는 것을 알았고 타이어를 수리 할 곳을 찾고있었습니다.
Cixi Sea of ​​Flowers-Cixi 새로운 농업 현대 개발구에 도착하십시오.
게이트는 개발 구역 사무실이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개발 구역의 게이트에서 멀지 않은 열린 공간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곧 경비원이 차를 주차 시키자.

개발 구역 옆에 꽃 바다가 해변에 심어 져 있습니다.

이것을 Xinci Lake라고합니다.
꽃길에 산책로와 산책로가있어 방문객들이 걸어서 볼 수 있습니다.

꽃의 큰 자주색 바다는 전화 소프트웨어에 의해 세이지로 식별되었습니다.

나무가 대 다리는 꽃으로 확장, 꽃의 바다의 깊이에 경로를 따라 걷고, 길을 따라 사진을 찍을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꽃의 바다에서 두 주인의 카메라가 계속 울려 퍼집니다

꽃의 바다에서 단체 사진.
팡 형제 님은 아직 타이어를 수리하고 있습니다.
언덕에는 어제 Xiaohuan의 아름다운 여인이 동행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흥분해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오늘 오지 않았어요. 아침에 잠을 잤고 점심 식당으로 직접 가서 군대 명령을 도와주었습니다.

술에 취한 꽃을보고 술에 취한 꽃을보고

개 꼬리의 부드러운 녹색 잔디는 고양이를 힘과 밀접하게 연결했습니다.
꽃을 흔들며 봄과 여름을 환생시킵니다.

또한 분홍색 데이지가 많이 있습니다.
산들 바람을 동반 한 핑크색 바다가 파도를. 다 사람들은 종종 아름다운 여성들을 묘사하는시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묘사합니다.

Xiaoshouyu는 꽃의 바다에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화려하고 날아가는 나는 꽃에 매력적이다

팬 형제의 타이어가 수리되어 꽃의 바다에서 꽃 갤러리 아래 큰 군대와 합쳐졌습니다.

꽃과 수 세미 가득한 아치형 갤러리

여기에는 많은 광동 스폰지 조롱박이 재배됩니다.

교사 Mu 꽃의 바다 위에 날아

큰 수박 밭이 해변에 심어졌고 LM은 실제로 수박을 골랐습니다

시대가 바뀌었고 오늘날의 수박은 먹어서는 안됩니다.

꽃의 바다 끝에서, 우리는 도랑을 건너 도랑의 부드러운 바닥을 걸어 저수지를 향해 향했습니다.

능선을 가로 질러 걷는 후, 숲 앞 지역은 저수지입니다.

다리가 긴 도약 堑壕

저수지와 들판을 가로 지르는 운하가 있으며, 물이 매우 얕고 일부 바위가 지나갈 수있는 곳이 정확히 한 곳입니다.

운하를 건너 저수지에 들어갑니다

댐에서 단체 사진

저수지의 주요 도로를 활기차게 걷다

저수지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이번에는 Baoku입니다.

오늘은 중추절 3 일 동안 가장 편안한 날이며 산들 바람과 태양이 없어 걷기에 매우 편안합니다.

룰루가가는 곳, Xiaolu는가는 곳마다 갔다.

잠시 후 우리는 저수지에서 반도에 도달했습니다.
보드 워크는 Huxin Island를 전체적으로 연결합니다.

구름, 구름, 구름이 우리를 위로 해, 미소

우리는 한반도의 흔적에서 돌아 왔습니다.

반도에는 고지대, 무성한 녹색 초원

하늘 위의 하늘은 밝고 발은 푸른 잔디와 같습니다.

자유롭게 여행하고 행복하십시오!

조용한 섬은 조용합니다.

Zheng Xuzhou의 머리 인 Bo Tao는 나를 기다리는 광대 한 땅을 물었습니다 ...

백로 답변 큰 고양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위성지도에 따라 주차 개발 구역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도에는 정주 저수지와 개발구 건물 사이에 수로가 있는데 수로를 통과하려고했는데, 들어온 구간을 제외하고는 모든 수로가 물로 가득 차있어서 횡단 할 수 없었습니다.
LM의 첫 번째에 켈론은 개발 구역의 뒷문에서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면으로 갔고, 큰 부대는 제자리에서 기다렸습니다. 그 장소.
비교할 수없는 도로는 없으며, 정보는 정면에서 제공되며 개발 구역의 철문에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현대 농업 개발구 사옥에 들어서다

중추절, 사무실 건물에 아무도없고 경비원 만 근무

경비원은 사람들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까?
우리는 하나씩 갔다.
친절한 경비원이 문을 열고 다음 몇 사람을 나오게했습니다.

아침에 Zhengxu Reservoir와 Cixi Huahai에서 도보 거리 7km로 두 개의 작은 고리를 그렸습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의 궤도입니다.
이것은 6 피트와 2 단계 중 첫 번째입니다.

마지막으로 Brother Seafood Restaurant에서 점심을 먹으려면 12km를 주행하십시오.

언덕은 여기에서 음식을 일찍 주문했습니다.
작년 11 월 첫 엑스포 첫 긴 휴가 기간 동안 점심을 먹었습니다. 여기 작은 해산물은 필수입니다.
판 형제는 곤경에 처해 있으며 먼저 타이 저우로 돌아올 것입니다.

신선한 작은 해산물이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막 잡혔다.

점심 식사 후 상하이로 돌아갑니다.
상하이에서 160km 떨어져 있으며 오후 2시 30 분에서 3 시까 지 모든 직원이 안전하고 부드럽게 도착하여 3 월 중순 휴일에 Cixi로 3 일간의 여행을 마칩니다.
다음 동창회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쉬 안중

2019.9.22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