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작은 마을 이야기-그녀의 도시
작은 마을 이야기-그녀의 도시
2014-08-23
Like0 Comment0 Browse1873
키워드: 사진 자유

작은 마을 이야기

그녀의 도시

Lanxi——

진화로 가서 Lanxi의 Zhuge Bagua Village에 들르십시오. Shanghai Hongqiao 06 : 48——Jinhua West 09:54, Jinhua South Railway Station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 한 후 Lanxi를 타고 수상 열차 (10 분마다) 11 위안 / 40 분으로 이동하거나 기차역으로 직접 이동하여 Lanxi 25에 도착합니다. 위안 Lanxi 버스 정류장의 직접 입구에 버스가 있으며, 터미널 역에 도착하는 Zhuge Village이며, 버스는 3.5 위안이고 택시는 약 50 위안이며 약 3/4가 소요됩니다. 역에 도착한 후 매표소까지 10 분 걸 으면서 같은 여행에 일찍 68 위안 티켓을 예약하고 말린 매실 패티가 든 만두를 먹고 카메라를 들고 마을을 죽입니다. 금요일에는 관광객이 많지 않습니다. 나는 약간의 비가 내렸고 Bagua Village에서 1 시간 반 동안 걸었고 같은 방식으로 돌아 왔습니다. 카 풀러는 진화와 란시에서 정차하며 승객을 자동차로 교환합니다. 아직 진화 초기에 빈홍 광장에있는 카페에 갔는데이 가게의 치즈 케이크는 아주 맛있습니다.

만두 + 매실 건조 야채 버거, 간단한 식사는 6 위안입니다.

Binhong Plaza의 녹색 카페는 매우 조용하고 치즈 케이크는 정말 맛있습니다. 나는 소파에서 여러 번 잤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자고있는 얼굴을보고 싶다.

오후에 강을 따라 벤치에 앉아 작은 바람을 불고 작은 마을의 평화로운 삶을 즐기십시오.

탄청 ——

또 다른 주말에 "아네모네"가 북쪽으로갔습니다. 천진에서 항저우로 일찍 진화로 전환했습니다. 일하는 동안 태양 주위를 산책하고 황 빈홍 공원을 산책하며 다리를 따라 장 베이로 걸어갔습니다. 헤어 드라이어.

뜨거워 요! 연꽃은 꽤 잘 핀다.

황 빈홍 공원 내부

생일을 맞이할 때, 나는 여러 번 걸리는 기차를 타고 그녀가 있던 도시로갔습니다.

주말은 항상 늦습니다. 가정에서 요리 한 몇 명의 아기가 민강 강을 산책하며 황 빈홍 공원의 연꽃이 자라지 않고 거의 가을입니다.

Jiande와 Xin'anjiang——

10 월 말의 진화는 여전히 너무 뜨거웠고 한밤중에 도착했습니다. 주말에는 밤에는 사람들이없고 상대적으로 황폐 해집니다.

나는 다음날 일찍 나가서 메이 까이 고기 패티와 냄비 스티커를 챙겨 택시를 타고 진화 서역 버스 정류장으로 갔다. 신강에 진화 버스를 샀고, 수창에서 25 위안을 샀다. 사실, 나는 운전자에게 그가 Daciyan에 멈춰 섰다고 말해야한다 우리는 거기에 앉아 Shouchang까지 하차하지 않았다 CMB Shouchang에서 Zhuge로 3 위안 만 갈아 입고 Daciyan에서 하차 할 수 있었다. 2 시간이 지났고 12:30에 불과합니다. 확실히 걱정할만한 곳이없는 깨끗한 곳이었습니다. 한동안 걸어 간 후 매표소였습니다. 이번 티켓은 우정의 후원을 받았으며, 40 위안의 상향 로프웨이 티켓을 구입하여 한 시간 반 동안 체력을 절약했습니다. 내 강점. 눈이 노스 랜드에서 표류한지 며칠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29 도인 데 위아래로 연속 사격 벨트를 4 시간 동안 오르면 짧은 소매에 직접 흰 소금이납니다. Daciyan은 Yangtze River 남쪽에있는 현수 사원으로, 산시 헝산 (Hengshan)의 현수 사원과 비교할 수 없지만 세 종교의 조합으로 건축 된 경우에도 볼 수 있습니다. 산을 내려 왔을 때 약간의 비가 내렸고 다행히도 식물과 나무가 대부분의 빗방울을 덮고 있었으며 출구에 도달하면 비가 멈췄습니다.

Daciyan은 교차로에 와서 지나가는 미니 버스가 우리를 다른 차로 데려 가서 Xinye Village Exit로 데려다 줄 때까지 기다렸다가 실제로 Xin'anjiang을 Xinye 자동차로 20 분마다 하나씩 가져 가야합니다. 차에서 4.30pm. 이미 고대 마을 인 신예 (Xinye)에서 저녁이되었지만 경치가 좋은 지역은 오랫동안 문을 닫았고, 바깥을 걷다가 바로이 작은 마을과 사랑에 빠졌으므로 유화 농가의 침대에서 35 위안 / 인으로 머물면서 매우 깨끗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5 위안 / 인입니다. 저녁 식사는 확실히 좋고 저렴했습니다. 세 개의 볶음 요리, 흰 돼지 고기 조림, 찐 생선 및 두부 오렌지와 함께 그릇은 50 위안에 불과했습니다. 밤에 마을 전체와 동시에 10시 전에 잠들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4시에 닭이 짖고 오리와 거위가 울부 짖기 시작한 후 돼지가 불렀다가 세상이 진정 된 6시 45 분까지 끓여서 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9 시가 지난 후 나는 절인 야채와 두부를 흰죽으로 먹었고, 두 그릇을 부은 후 입을 닦고 고대 도시로 곧장 갔다. Xinye Ancient Town은 Hangzhou, Jinhua 및 Luzhou의 3 개 도시가 교차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Yuhua Ye 가족이 남긴 명청 및 청도 건축물로 Zhuanyun Tower Wenchang Pavilion, Ordered Hall, Shuangmei Hall, Xishan Ancestral Hall, 12 정오 마을을 떠나기 전에 더 많은 포인트.

마을 입구에서 기다리고있는 신강으로가는 미니 버스는 8 위안에 도착했고 신강으로가는 데 약 1 시간이 걸렸습니다. 역 뒷골목에있는 마구간에서 식사를했는데 맛이 좋았는데 셔틀 게 볶음 떡, 소금에 절인 농어, 마늘 채소는 120 위안 밖에 안됐지만 불행히도 생선은 먹지 않았습니다. 식초 반 컵과 빵 몇 개를 한꺼번에 삼키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다음 날 코골이와 눈물이 난 후 나는 손가락으로 물고기를 찔렀습니다. 배를 잡고 Baisha Road를 따라 Baisha Bridge로 걸어 가면 Xin'an River의 이상한 안개를 볼 수 없으며 구름 바다에서 떠오르는 느낌이들 때까지 아침이 걸립니다! Xinye가 너무 아늑하고 밤새 머물렀다는 것은 너무 이상합니다. 신강에서 진화 서쪽 역으로 16:30 티켓을 샀으며, 빠른 열차 비용은 시간당 30 위안이고 시간당 3/4에 도착했습니다.

닝보와 푸 uo 산 ——

금요일에 근무한 후 상하이 남역에서 닝보까지 직접 버스를 탔습니다 (3 시간 103 위안) 닝보 남역에서 아파트까지 택시를 타면 즉시 음식을 찾기 위해 나갔습니다. 두 사람은 무인 종산 공원과 장빈 공원에서 배를 day으며 어린이 놀이터로 뛰어 들어 낮에는 올라가서 부끄러 웠습니다.

지팡 다리

틴틴 매운

리버 사이드 파크

다음날 닝보 남부 (Ningbo South Railway Station)에서 좋은 캐서롤을 먹은 후, 버스는 푸 uo 산 (Putuoshan) 장거리 버스 정류장 (2 시간 49 위안)으로 갔다가 버스 정류장에서 6 번 버스로 선 샤멘 반성 동 부두 (Shenjiamen)로 이동합니다 (약 20 분). , 2 위안), 스피드 보트 선자 먼에서 푸 uo 산 (15 분 28 위안), 푸투 오산 티켓 140 위안 (학생 티켓 70 위안), 환경 친화적 인 자동차를 다른 장소로 가져 가기위한 섬 (푸유 사원, 푸지 사원) , Nanhai Guanyin, Fodingshan). 우리는 Puji Temple에 직접 갔다. 그리고 나는 작은 표를 성전에 들어가기 위해 사지 않았다. Putuo는 적어도 6 ~ 7 번오고, 매번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누군가가 부처를 경건하게 외치지 만, 나는 관광 명소의 고대 의상을 입은 두 번째 사람의 사진을보기 위해 트렁크에 매달려있는 다람쥐를보고 있습니다. , 저녁 태양 만 즐기기.

푸지 사원을보고 난 후 남중국해의 관인 상으로 직접 갔는데 정말 엄숙했고 하늘에는 물고기 비늘 구름이있는 약간 분홍색이었습니다. 저녁에 나는 Longwan Village에 가서 저녁 식사가 저렴하고 저렴하지 않았으며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는데 Longwan Village는 누군가에게 마을에서 무대를 설치하여 행운의 공연을하도록 초대했는데, 그것을보고 난 후에는 집으로 돌아가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지혜.

푸지 사원

이른 아침에 미니 버스를 Fodingshan으로 가져 가십시오 (일방 통행 케이블은 25 위안). 나무 아래에서 햇볕을 쬐기 위해 명상 한 다음 그녀는 향을 끝내고 나를 데리러 나올 것입니다. 저녁 식사를 할 시간이되면 Zhaifan에 가십시오. 10 위안 / 사람 Zhaifan은 낭비되지 않습니다. 모두 비워 져서 맛있습니다). 자이 판을 사용한 후 순례자 그룹에 섞여서 작은 요정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성전에서 다리를 건너려고 나갔을 때, 나는 수녀들이 자신의 생각 (연못에있는 물고기들에게 아미타 바를 말한다)을 사용하여 내 손에 빵 부스러기와 연못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물질적 인 욕망과 믿음의 경쟁입니까?

파유 사원

Fayu Temple에서 나온 후 버스를 타고 Putuoshan Pier로 돌아와 섬에서 보트를 타고 Putuoshan 장거리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간 다음 Putuoshan에서 Shanghai South Station까지 버스를 구입하십시오 (5 시간 136 위안). 가흥 (Zaxing) 역은 아래로 뛰어 내려 상하이로 돌아 오기 전에 에너지를 추가하기 위해 고기로 계란 노른자 2 개를 채워 넣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위한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진정성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