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2014 년 5 월 홍콩에서 출발 한 첫 35 일, 우리는 허베이, 산시, 내몽고, 절강 및 상하이로 갔다.
2015-02-03
Like0 Comment0 Browse559
키워드: 자유
리아 오에서 위안, 명나라까지 이어졌습니다. Datong North Control Desert, Xi Gong Jing Shi, Xiong Xibei. 따라서 세대를 지배하는 말을 탄 사람들은 윤퉁 석굴과 화얀 사원과 같은 전설적인 걸작으로 다퉁을 떠났으 며, 다퉁의 명소 대부분은 도시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도시 지역에는 Huayan Temple, Shanhua Temple, Jiulong Wall 및 Ming Dynasty City Wall과 같은 광경 이 있으며 서쪽 교외에는 Datong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물 인 Yungang Grottoes가 있습니다. 소스 카운티뿐만 아니라, 북부 중국의 다섯 신성한 산 중 하나 형산, 뛰어난 풍경. 헝산 산 기슭에 매달려있는 사원은 놀랍도록 정교합니다.

오늘 우리는 타이 위안을 다퉁으로 떠나고 아침에는 타이 위안 공항으로 택시를 타고 사천 항공을 탔습니다 12시 정오에 다통에 도착했습니다 공항 게이트에서 공항 버스를 타고 도시 밖으로 나갔습니다. 15 위안 미니 피겨, 그의 아내는 그에게 티켓을 요구해달라고 요청했고, 운전하기 전에 티켓을 우리에게 줄 것을 촉구했지만,받은 티켓의은 코드는 10 위안 만 인쇄하면 늑대가 될 것이다. 공항 버스 터미널은 호텔 게이트 바로 바깥에 있습니다.이 호텔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Datong Hotel은 국유 호텔입니다. 국가 지도자는 Datong에 살기 위해 Zhou Enlai, Li Peng 및 호텔 직원이 호텔에 있습니다. 사진이지만이 호텔에는 완벽한 하드웨어가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개선해야합니다.

화 얀사 소개

Huayan Temple은 Liao 왕조에 지어졌습니다. Huayan의 불교 고전을 기반으로 지어졌습니다. 명나라의 중반 이후, 성전 전체가 상하 2 개의 성전으로 나뉘어 각각 산문이 열리고 1963 년에 성전이되었습니다.

상화 얀 사원의 가장 가치있는 광경은 1,559 제곱미터, 길이는 53.75 미터 인 노블 팰리스 (Noble Palace)로, 높이 4 미터 이상인 플랫폼 위에 세워져 있으며 현존 불교 사원에서 가장 큰 단일 건물입니다. 궁전 처마의 유약은 4.5 미터 높이이며 북쪽 끝은 진 왕조의 유물이며 800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새 것처럼 보입니다. 홀 중앙에는 5 방향 부처 상이 있으며, 벽에는 명나라와 청나라 왕조의 벽화로 가득차 있으며, 내용은 주로 불교 전설을 바탕으로하며 숙련되고 규모가 크며 전국의 사원 벽화에서는 드물며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홀 문 북쪽에는 송나라가 쓴 Zhu Xi의 변화의 책에 석재가 새겨 져 있습니다.

점심 식사 후 우리는 즉시 Huayan Temple을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교통편이 매우 편리합니다 .Huayan Temple은 오래된 도시에 있으며 택시를 타기 위해 8 위안이 소요됩니다 Huayan Temple은 방문 할 가치가 있지만 양발의 운동량은 매우 높습니다. Huayan Temple을 방문한 후 호텔로 돌아와 뷔페 저녁 식사를 마쳤습니다. 인당 음료수, 가치 등을 포함하여 1 인당 50 위안이었고 국유 기업이 모든 돈을 잃어 버려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15 Datong-Yungang Grottoes

소개
1. 중국에서 가장 큰 석굴 중 하나 인 석재 조각은 중부 평야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매우 독특한 서부 지역의 스타일을 혼합합니다.
2. 동굴 20에있는 야외 윈강 부처 (Yanggang Buddha)를보고 북부 웨이 왕조 (Northern Wei Dynasty) 부티크의 매력을 느껴보십시오.

Yungang Grottoes는 Datong시에서 서쪽으로 약 16km 떨어진 Wuzhou (Zhou) 산의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 웨이 왕조의 Pingcheng시 (현재 Datong)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후기에 발굴 된 루멘 용문 석굴과는 달리, 윤강 석굴은 전통 중국 예술 스타일을 가질뿐만 아니라 고대 인도, 서부 지역 및 중앙 평원의 다양한 민족 그룹의 예술적 특징을 통합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동굴 20 (White Buddha Cave)의 13.75 미터 높이의 야외 부처님 동상입니다.이 조각상은 여전히 ​​가슴 위에 그대로 있습니다. 얼굴은 반원형이고 눈은 깊고 코는 크고 눈은 크고 입술은 얇습니다. 인도의 얼굴 특징.

우리가 머물렀던 호텔은 우리에게 관광 상품을 판매합니다 (윤강 석굴 1 일 투어, 헝산 쉬 안콩 사원 1 일 투어). 각자 1 인당 200 위안 이상이 들며, 무료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하기로했습니다. 오늘 우리 목적지는 Yungang Grottoes 아침에 호텔에서 Yungang Grottoes 버스 첫 정거장까지 택시를 탔습니다 택시 요금은 7 위안, 버스 요금은 1 인당 1 위안입니다 버스는 매우 비어 있습니다. 다퉁시의 건설을 살펴보면 버스가 도시 지역을 떠나 교외로갔습니다 .PLA를 지나간 후에도 여전히 동굴에 사람들이 살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버스 정류장은 윤강 석굴입니다. 약 1 시간 정도 걸립니다. 매표소에 도착하는 데 약 8 분이 걸렸으며 여기에서 60 세의 무료 입장 혜택을 누렸지 만 다리 강도를 다시 테스트했지만 동굴 지역에 들어간 후 이번에는 Datong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돌 조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보낼 수 있지만 돌 동굴의 일부 석상은 심하게 손상을 입었을뿐 아니라 자연스럽고 악의적 인 인공물이 있습니다.

Yungang Grottoes를 방문한 후 도시로 돌아가 버스를 타고 호텔 근처의 대형 쇼핑몰에서 Sichuan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고 국수와 요리가 맛있었고, 우리는 2 컵의 진주 밀크티를 구입하여 힘을 보충했습니다. 2 시간의 휴식 후, 우리는 다시 Datong City의 버스 여행을 시작했고, 밤에 호텔 근처의 큰 쇼핑몰로 돌아 왔지만, 이번에는 뷔페 한식 BBQ를 먹었습니다.

D16 Datong-Kowloon Wall, Ming City Wall

소개

Jiulongbi는 원래 명나라 왕 왕 Zhu Guifu 앞의 사진 벽으로, 현존하는 가장 유명한 3 대 Jiulongbi 중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크고 예술적으로 매력적입니다. (다른 두 곳은 베이징에 있으며, 하나는 베이징에있는 베이 하이 공원에, 하나는 베이징에있는 자금성의 황지 문 앞에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청나라의 Qianlong 시대에 지어졌으며 Jiulong Wall보다 350 년에서 400 년 후에 지어졌습니다.)

아침에는 호텔 근처 무장 경찰 호텔의 식당에서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무장 경찰 호텔의 손님은 경찰과 그 가족을 무장하고 있기 때문에 식품의 질이 어느 정도 보장되므로 음식에 문제가있는 경우 무장 경찰 형제는 식당의 책임 직원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이상 해요 아침 식사에서 우리는 다음에 내몽골 Hohhot에 갔다. 무장 경찰 식당에서 우리는 기차표를 사러 직접 갔다. 기차표 판매소는 근처의 야채 시장에 있었고, 열매는 마구간을 지나갔고, 그것은 매우 신선했다. , 내 아내는 시도 파운드를 샀다, 시장은 매우 활기차고, 찐빵의 긴 줄이있다, 모두 큰 가방을 샀다, 기차표를 구입 한 후, 우리는 내일 Hohhot에있는 호텔을 예약하기 위해 호텔로 돌아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행사를 위해 또 다른 4 성급 호텔을 찾았으며 호텔 객실을 즉시 예약하고 오늘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택시를 타고 줄롱 비로 갔고 요금은 9 위안이었고, 줄 롱비 회장에서는 현장에서 공부하는 관광 학생 그룹을 만났으며, 적극적으로 관광객들과 이야기를 나.으며 그 중 한 명은 다음 인턴쉽 장소로 초대했습니다. "물론, 젊은이들이 길을 인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벽은 매우 높고 벽은 넓습니다. 8 인승 코치 서비스와 자전거 대여가 있습니다. 도시를 걸 으려면이 교통 수단을 사용해야합니다. 우리가 광저우에서 왔다고 말했기 때문에 광저우의 상황 중 일부는 그들의 대화에서 대도시에 대한 애정을 보았습니다 .Ming City Wall을 방문한 후, 우리는 칼로 국수를 먹기 위해 해당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동양 국수"로갔습니다. 오리엔탈면 도면에 가려면 오후 2 시가되지만 아직 포장되어 점심을 먹기 위해 기다려야합니다 맛은 평균치입니다 점심을 먹은 후 호텔로 돌아가 다리를 쉬게합니다.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가 거의 다 됐다는 사실을 발견 한 후 야채 시장 근처에서 식당을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식당이 중간 문에 열려 있고 고객을 픽업하지 않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오후에 정전이 발생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지역 정전, 종종 습관 정전이 발생하자마자 중간 문이 열렸는데, 이는 전원이 공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력이 공급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무장 경찰 식당으로 돌아 가야했으며 무장 경찰 식당은 "옥스"였으며 거리 전체에 전기는 없었지만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D17 Datong> http://lyt.nbxc.com/serverImages/9be7ae1d6a0a69fe14d2cecd00b14651 (Hohhot)

Datong은 내몽고 (호 허트)에서 3 시간 30 분 거리 인 산서성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늘 산시 성으로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아침에 기차역까지 택시를 타면 요금은 13 위안입니다. 손전등 No. 136536 21714, 앞으로 Datong에 가면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9시에 기차를 타고 정오에 12시 10 분에 Hohhot에 도착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역이지만 관리는 열악하고 독서 플랫폼 엘리베이터와 보행자 엘리베이터는 모두 닫혀서 긴 계단으로 짐을 가져 가야했고 역 바깥 방향이 불분명했습니다. 우리는 택시 승차장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공공 보안 국에 요청해야했습니다 택시 승차장은 단순한 더미였으며 사람들에게 종종 주어졌습니다. "Chuhu", http://lyt.nbxc.com/serverImages/9be7ae1d6a0a69fe14d2cecd00b14651 택시 주인은 내가 중국에서 겪은 최악의 상황이며, 첫 번째는 선적을 거부하는 것이며, 나중에 운임에 대해 10 위안을 더 지불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버스를 타고 여행 도중에 10 위안을 더 지불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동의하지 않으면 버스에서 내릴 것입니다.

드디어 놀라지 않고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방에 들어간 후 즉시 에어컨을 켰지 만 차가운 바람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나는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불만을 표명했고 프론트 데스크는 호텔이 6 월에 에어컨을 켜려면 정부 규정을 준수해야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어지러워 요 근처에서 점심을 먹은 후 아내는 호텔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호텔 근처에 야채 시장이 있으며, 길가에 많은 바베큐 가게, 양고기 구이, 양을 좋아하는 친구, 꼭 먹어보십시오. 무심코 우연히 보이는 홍콩 스타일의 차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 나는 게임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지만 실망했다. 바비큐 돼지 고기는 건조하고 단단해서 메뉴의 사진과는 달랐지만 차 식당의 몽골 인들은 매우 맛이 좋았다. 아마 홍콩에 간 적이 없었기 때문에 홍콩 차를 잘못 믿었다 식당의 음식은 이렇습니다

D18 후허 하오 터 (내몽골)-다 자오 사원

소개

Dazhao는 내몽고의 오래된 도시 Hohhot에 위치하고 있으며 명나라에 "큰 사원"을 의미하는 "Yikezhao"라는 이름을 지 었으며 Hohhot에서 가장 큰 황자 오 사원이며 살아있는 부처가없는 몽골의 희귀 한 사원이기도합니다. . 그 이유는 캉시 황제가 이곳에서 며칠 동안 살았 기 때문입니다. 황제를 존중하기 위해 승려들은 살아있는 부처의 환생 규칙을 취소했습니다.

다 자오 사원은 건축 양식이 절묘하며, 본당은 일반적인 티벳 식과 중국식 라마 사원 시스템으로, 나머지는 전통 중국 사원 스타일에 따라 지어져 있으며,은으로 주조 된 부처 상을 기리기 위해 "실버 부처 사원"이라고도 불립니다.

아침에 택시를 타고 다 자오 사원으로 가십시오 요금은 13 위안이며, 우리는 아침 내내 방문했습니다. 성전의 건축은 중앙 평원과는 매우 다릅니다. 내부 장식은 반짝이고 색상은 밝으며 자체 스타일이 있습니다. 반값은 65 세 이상이고 70 세 이상은 무료이며 입장하려면 전체 티켓을 지불해야합니다. 다 자오 사원을 방문한 후 근처 구시 가지에서 쇼핑을갑니다 구시가의 상업 분위기는 너무 무겁고 조금 새롭습니다. 우리는 버스를 타고 호텔 근처의 시내 지역으로 점심을 먹었고 몽골 음식을 먹고 싶었습니다 우연히 맞아서 Bayandelehai Hotel이라는 몽골 식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나중에 인터넷에서 Hohhot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가장 유명한 몽골 식 식당). 매우 넓고 상점 뒤에는 몇 개의 유르트가 있으며 웨이터는 몽골 의상을 입고 흰색 컷 양고기, 생 양고기 볶음, 요구르트, 몽골 양파 케이크를 주문했으며 그 부분은 매우 큽니다. 끝낼 수 없습니다.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호텔로 돌아가 휴식을 취했고 호텔로 돌아온 후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비가 저녁에 멈출 때까지 호텔에 갇혔습니다.

D19 후허 하오 터 (내몽골)-수원시 행정청 내몽골 박물관

소개

Inner Mongolia Museum은 모든 기본 및 특별 전시에서 "steppe culture"를 주제로하여 "steppe culture exhibition"을 구성합니다. "고대 세계", "웅대 한 고원", "지하 보물"및 "비행 선저우"의 네 가지 기본 디스플레이는 공룡, 현대 동물, 광물 및 항공 우주와 같은 고대 화석을 소개합니다. "Grassland Fire"의 네 가지 기본 디스플레이는 판 비드 형태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는 초원 문화의 수직 발전을 보여줍니다. 이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내몽골의 전체 이미지를 설명합니다.

수원시 총무

청나라는 북서쪽 경계를 세우고 옛 도시 후허 하오 터에서 북동쪽으로 2.5km 떨어진 곳에 새로운 도시를 세웠으며, 수원시 (Suiyuan City)라는 이름으로 수이 원 (Suiyuan) 장군의 지휘를 받았으며 몽골 왕자와 다퉁 (Datong)과 쉬안 후아 (Xuanhua)를 감독했다.

Suiyuan City의 일반 사무실은 신장에 15,000 평방 미터의 고급 관리 사무실 형태로 지어졌습니다. 문 앞에는 키가 큰 그림자 벽이 있으며, 문 옆에 한 쌍의 돌 사자가 서 있습니다. 안뜰의 홀은 3 개의 출입구이며, 전면은 홀이며, 측면은 동서 홀이며, 홀은 공회당이며, 뒤뜰은 장군의 개인 거주지입니다. 여러 번 수리 한 후에 부서는 대략 원래의 레이아웃을 유지했습니다.

이 호텔은 몽골 초원과 사막으로가는 프로젝트를 판매했지만 초원이나 사막으로 갈 때 하루 종일 차를 타야하기 때문에 고려하지 않습니다. 오늘 우리는 내몽고 박물관을 방문하여 조각을 가져갔습니다. 치안 버스는 몽골 박물관의 입구로 직접 갔고, 티켓은 무료였으며, 박물관은 매우 컸으며 (첨부 그림 참조), 전력은 즉시 다시 테스트되었습니다. 정오에는 박물관의 로봇 식당에서 정식 식사 (몽골 우유 차를 포함하여 각각 23 위안, 요거트, 샐러드, 몽골 고기 만두 특히 식사는 로봇을 통해 식탁으로 배달됩니다. 오후 2 시경, 우리는 박물관을 떠났고, 친구의 카메라 배터리에 음식이 부족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호 시티에 마지막 날이기 때문에 비가 와서 어제 갇혀 있기 때문에 호텔로 돌아갈 좋은 시간입니다. 호텔에서 시간을 내십시오.

차를 마신 후, 나는 즉시 수원시 총무처를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한때 공산당의 연락처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당신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어느 식당을 선택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국식 바베큐 뷔페 인 문 앞에서 긴 줄을 보았습니다. 모두에게 60 세의 복지가 있습니다 .1 인당 45 위안 만 음료에 포함됩니다. , 각 사람은 출발 전 10 위안의 보증금을 지불해야하며, 출발 전에 담당 웨이터가 귀하의 명단에 서명 한 후, 해당 명단으로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광장을 떠날 때 이모들이 광장 춤을 추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호텔로 돌아가는 마지막 버스를 놓치고 택시를 얻기 위해 거의 15 분을 기다렸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D20 Hohhot (내몽골)-상하이 , 닝보 (절강)

다음 목적지는 닝보 (Zhejiang Province)입니다. 닝보에서 후허 하오 터 (Hohhot)까지 직항편이 없기 때문에 먼저 상하이로 비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