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기   /  Xiangshan 2 일 투어 (여정 + 사진, 상세)
2014-07-22
Like0 Comment0 Browse1828
키워드: 사진 자유 음식 돈을 저축하십시오 불쌍한 여행 도보

6 일 저녁, Xiao Xiao (내 여자 친구, 나는 오랫동안 같이 놀지 않았다) WeChat은 그녀가 닝보에오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나는 매우 기뻤고 그녀가 몇 일을 할 수 있는지 물었다. 사실, 닝보시에는 3 일이면 충분합니다.

출발 2 일 전에 투어 위치를 확인했습니다 : Xiangshan + Ningbo 2 일 투어.

2 년 동안 닝보에 있었기 때문에 닝보에 익숙하므로이 2 일 투어 일정을 계획하겠습니다 ~~

나의 가장 좋은 여자 친구로서 나는 9 일에 시작할 예정이기 때문에 당연히 방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8 일 늦게까지 일을해야 여행을 계획 할 시간이 없어서 7 일에 숙제를 시작했습니다. 최종 계획은

샹산 투어

9 일과 12 일 닝보 역 도착, 식사 (식사 전에 Shipu 티켓 구매), 12:50에 Shipu 행 버스 이용, Shipu에 약 14:00 도착, 호텔에 도착, 15:00에 호텔에 체크인 (주요 영화와 텔레비전 도시 (공동 티켓이 있습니까?)와 중국 어촌 마을 (카니발이 있습니까?) 티켓)이 사물을 정리합니다. 15:30 중국 어촌 마을. 좋은 저녁 되세요 (?). 저녁에는 고대 도시 어항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무료라고합니다).

10 일에는 일출을 볼 수 있고 (일찍 일어나기 위해)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7 : 00-9 : 00). 호텔을 9시에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로 떠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뜨겁고 사람들이 열사병을 일으킬 것입니다). (점심?) 쇼핑 후 송란 산 해변 (20:30에 문을 닫음)으로 가면 날 수 있습니다. (재미 있다면 Xiangshan에서 하룻밤 동안 머 무르십시오. 충분히 재미가 있다면 Songlan Mountain은 Xiangshan에서 Ningbo까지 자동차로 오후 4시 또는 5시 정도 잘 플레이합니다.)

교통 정보 : 1. 닝보에서 Xiangshan 역까지 RMB 38, 80 분

2. 닝보 (절강 성 닝보 마유 안로 408 호) 시위 역 50 위안, 90 분 (7:15 7:55 9:00 9:30 11:05 12:00 12:35 13:30 14:20 15:25 15:45 16:20 17:10 18:15)

3. Shipu 버스 정류장은 Shipu Sunshine Coast Hotel (3km)까지 12 위안이며 직행 버스 2 번이 있습니다.

4. 중국 어촌 마을에서 고대 도시 어항 (3.8km)까지 13 위안이나 산책로가 있습니다 (1, 3, 10은 고대 도시 근처에 있습니다).

5. 호텔에서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까지, 55 위안 또는 2 대의 버스로 Shipu East Station으로 이동하여 Film and Television City까지 새 차를 타십시오.

6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 to Songlanshan, 93 yuan 또는 bus (11 번? Xinqiao에서 Dancheng Passenger Center까지 버스를 타신 후 Luye Building의 여객 센터에서 4 번 버스를 타십시오. 은행, 당신은 또한 Tian'an Road와 Danfeng Road의 교차로를 불러서 Shanghai Bank 입구에서 Songlan Mountain의 CMB 버스로 멈출 수 있습니다.

여정 계획입니다. 실제로는 약간 다릅니다.

우리는 10:30에 Ningbo Station에서 만났고, 11:55에 Shipu 행 티켓을 샀습니다.

아침을 먹지 않아서 닝보 템포 러리 사우스 스테이션 맞은 편에있는 국수 전문 식당에서 식사를했습니다. 먹고 쉬고 난 후 11 시가 넘었고 우리는 역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렸다.

우리가 Shipu에 도착했을 때 13:30이었다. 우리가 택시에서 내렸을 때 택시 라이더를 발견하는 것은 운이 좋았다 (택시가 없다, 모든 것이 10 위안에서 시작한다) 중국 어촌 마을에 총 20 위안. 우리는 선샤인 코스트 호텔 (중국 어촌 관광 지역 에서이 호텔에 머물면서 중국 어촌 티켓은 필요하지만 카니발을 할 수는 없음)과 중국 어촌 마을, Xiangshan 영화 및 텔레비전 도시 티켓을 예약했습니다. 500 명 이상의 근로자 그래서 나는 중국 어촌에 도착했을 때 호텔로 가서 정식을 통과하고 치마를 입고 해변으로 향했습니다. 전체 중국 어촌의 풍경은 매우 좋습니다. 우리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 . 특정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약 5 시쯤에 우리는 호텔 아래층에 20 위안의 해산물 국수 한 그릇을 주문했지만 다행히도 두 사람이 먹을 수있을만큼 큰 그릇을 주문했습니다. 맛면에서, 해산물은 정말 좋습니다.

중국의 어촌 마을 게이트 지역의 쉘 경치 좋은 지역에서 판매되는 음료

우리는 호텔에서 조금 쉬고 택시를 타고 고대 도시 Yugang에 6:30에 도착했습니다 (밤에는 티켓 없음).

. 이 경치 좋은 곳은 아직 상업화되지 않았으며 밤에는 매우 조용합니다 고대 도시의 길을 걷는 것은 일종의 차분한 느낌입니다. 우리는 마지 못해 8시에 출발하여 호텔 근처의 바베큐 마구간에 세발 자전거 (10 위안)라고 불렀고 택시를 타고 (10 위안) 중국 어촌 마을로 돌아갔습니다 (밤에는 티켓 없음). 바베큐 스톨, 모든 종류의 해산물. . . 침을 흘리면서 상사는 20 위안이라고 말했지만 Xiao Xiao와 나는 많이 먹을 수 없으므로 상사와 협상하여 10 위안 만 있으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맛은 여전히 ​​OK! 그리고 그것은 바다 바람입니다. . . .

식사 후, 우리는 해변 근처의 경치를 다시 보면서 파도 소리를 듣고 시원한 바닷 바람을 불렀습니다. 해변에서 모닥불을 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Xiao Xiao와 나는 다음날 4:30에 일어나 일출을 준비했습니다! !! 우리 둘은 일출을 보려고 씻지 않고 나갔다. 5시 15 분에, 나는 조금 지루하고 걱정스러워 기다리고 있었다. 아, 태양이 반 머리를 보이고 있었고, 하늘은 약간 붉었다. 우리는 해변에 서둘러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리는 2 층에있는 호텔에 7시에 아침 식사 (제공)를하러갔습니다. 우리는 실망했습니다. 요리가 적었지만 외부보다 확실히 좋았습니다.

우리는 8시 30 분에 분류하고 택시를 Shipu 버스 정류장 (20)으로 가져간 다음 Xiangshan Film and Television City (버스 정류장의 대기실에 입장했습니다. 먼쪽에 개찰구가 없으므로 차를 지불하기 위해 체크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인당 거의 10 위안입니다.) 버스에서 내려도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도시로 세발 자전거를 타야합니다. == 나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걸 으면 적어도 30 포인트를 얻을 것이며 다른 교통편은 없습니다. 너무 좋아요

영화와 텔레비전 도시에 있다면 사진 만보고 투어 버스를 먼저 사면 1 인당 10 위안을 더 적게 걸을 수 있습니다. 티켓을 구입하면 실제로 부모-자식 티켓입니다. 나와 여자 친구 외에 티켓 매표소에서 아이를 데려 왔기 때문에 여분의 아이를 데려 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돈을 저축하도록 도와주세요), 맞습니다. 매표소에서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잘 놀고 난 후에, 우리는 Xiangshan 버스 역에 버스를 되찾았고, Ningbo에서 4시 이상 동안 표를 샀다. 도중에, 나는 Gulou 지하철 역 근처에 99 위안의 푸딩 호텔을 주문했지만 호텔 방은 매우 작았으며 창문도없고 화장실도없고 문도 없었다. . . 이 호텔은 위치를 제외하고는 실패했습니다. . . .

저녁에 우리는 Buring 's Baikuu Steak House에서 닝보 드럼 타워 걷는 차와 스테이크를 먹었다. 우리는 모두 조금 피곤했기 때문에 8시 이후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원래 나는 셋째 날에 Dongqian Lake Water Park에 갈 계획 이었지만, 둘 중 어느 것도 수영복을 구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날씨가 너무 무 더웠 기 때문에 우리는 포기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닝보 톈이 광장에서 걸어갔습니다. Xinhua Bookstore에서 카드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서점에서 몇 권의 책을 샀습니다. 나는 Xu Liushan에 디저트를 주문하고 잠시 쉬었다 오후 12시에 우리는 체크 아웃했고 우리는 여행을 끝냈다.

이 기사는 본 웹 사이트의 편집자에 의해 재생산 된 것으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실성을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컨텐츠,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관여하는 경우 30 일 이내에이 웹 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컨텐츠를 삭제합니다! 이 기사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으며 그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사이트는이 진술에 대한 최종 해석을합니다.